안녕하세요? 빙글 대표 자전거 미케닉 CD입니다. 새롭게 적용된 빙글 플랫폼에 혼란을 느껴서 2달 정도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갈수록 늘어가는 광고글과 초창기에 느낌을 잃어 버린 것 같아서 많은 생각 끝에 돌아왔습니다.
최근 근항에 대해서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CDBM : 자전거 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자전거 판매가 목적이 아닌 선수 양성과 동호회 지원을 목표로 하는 기업입니다. 2015년 7월에 시작하여, 현재까지 전국에 수많은 대회 지원 업무와 선수 양성에 힘쓰고 있는 기업입니다. 최근 2017년 8월을 기점으로 CDBM이 타업체에 소속이 되었습니다. 현재, CDBM이라는 상호는 사용하지 않으며, CDBM의 업태는 자전거 분야에서, 현재는 자전거 포함, 문화 분야까지 활동하고 있습니다.
-CD: CDBM의 전 대표이자 CDBM 공동 창업자인 저는 최근 문화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경남 지역의 크고 작은 행사를 진행/기획하는 프리랜서로 활동 중입니다. 하지만, 자전거 분야에 대해서는 끝임없는 연구와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빙글: 최근 빙글 플렛폼 변경에 대해서 불만이 있어 잠시동안 접속을 못했습니다. 현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빙글, 등 다양한 SNS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빙글 커뮤니티 별 분류는 다른 커뮤니티에서는 볼 수 없었던 획기적인 아이디어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빙글은 개인적으로 불만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