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ollowing
0
Follower
0
Boost

화이트와 민트색 공부방 천연벽지에요 : )

오늘은 출근하는데 문득 깨달은 게 하나 있어요! 바로 교복 입은 학생들이 보이질 않는다는 것이었어요. 아, 어느새 방학이 됐구나~ 하는 생각과 함께 진한 부러움이 몰려왔답니다 ㅎ 그리고 자연스럽게 고3 시절의 여름 방학이 떠올랐죠. 요즘처럼 덥진 않았지만 확실히 공부하기 힘든 계절인 건 분명해요. 왜냐면 겨울과 다르게 더위는 체력을 끊임없이 뺏어가고, 그래서 집중력은 자연스럽게 떨어지고 말이죠. 이럴 때일수록 우리 부모님들이 아이들이 공부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줘야 한다는 사명감에 이런저런 노력을 하고 계시다는 것도 잘 알지요. 그런 소중한 마음을 도와드리기 위해 오늘은 학생들의 공부방 화이트 벽지, 민트색 벽지로 정말 좋은, 저희 회사 제품 중에서 최고급 라인인 '수험생 벽지' 소개를 준비해왔답니다. 기능성이 가장 뛰어난 것이라 효과는 다른 것보다 확실히 좋답니다. 이 모델은 자연 상태 그대로의 편백 나무와 각종 허브를 잘 배합해서 만들었답니다. 그래서 저희 에덴바이오 제품 중에 집안에 떠도는 각종 독성 물질 제거 기능성이 가장 뛰어나고, 두통 해소와 집중력 향상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허브향도 은은하게 맡을 수 있답니다. 확실히 가장 굵직하고, 크고 많은 재료가 들어간 만큼 촬영하는 내내 기분 좋은 향기에 작업도 즐거웠답니다. (혹시나 향기 때문에 부담스러워하실 분이 계실까 봐 미리 말씀드리자면, 일정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옅어지고 사라진답니다. 그 점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듯해요.) 그럼 본격적으로 공부방 꾸미기에 좋은 천연벽지 디테일 샷 들어갑니다~ 밝고 부드러운 느낌의 파스텔톤 흰색 벽지가 자칫 가라앉을 수 있는 수험생의 기분도 업! 시켜주고, 공부할 때 필요한 주변 밝기 향상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좋은 모델이랍니다. 저희는 기본적으로 천연 편백나무를 통째로 들여와서 공장에서 직접 분쇄해서 사용해요. 그리고 그중에서 가장 크고 굵고 상태가 좋은 것들만 모아서 만든 게 바로 이 모델 라인이랍니다. 이전에 작성한 다른 포스팅과 비교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빈 공간이 별로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듬뿍듬뿍 들어간 목분과 천연 허브의 배합이 정말 좋은 시너지 효과를 준답니다. 색상은 이렇게 회색과 검은색의 펜과 비교해보시면 느낌이 오실 거라고 생각해요. 조금 어둡다고 생각하는 공부방이라면 적은 빛으로도 밝은 조도를 이끌어낼 수 있는 이런 흰색 벽지가 더욱 효과적이랍니다. (참고로 학습할 때 가장 좋은 밝기는 900~1000LUX라고 해요. 그 이하가 되면 어두워서 눈이 피로할 수도 있고, 그 이상이 되면 너무 밝아서 오히려 눈에 피로감을 가중시킨답니다. 장시간 앉아서 집중해야 하는 만큼 조명, 스탠드와 화이트 벽지의 연계성도 어느 정도는 고려하시는 게 좋다고 생각해요.) 사람에 따라서 색에 대해서 느끼는 정도, 감각이 다른 만큼 어떤 분들은 한가지 색깔로 하면 너무 심심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그럴 땐 집중력 향상에 좋은 파란색 계열로 같이 코디하셔도 좋답니다. 양쪽 모두 많은 분들이 찾으시고, 저희도 추천해드리는 스테디셀러지요~ 그럼 바로 다음 제품 보여드릴게요!

병원 인테리어엔 천연벽지가 필수지요 : )

오늘도 돌아온 에덴바이오 막내 대리입니다 ^^ 제 카드에 자주 찾아와주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만성적인 지루성 피부염으로 정말 15년 넘게 고생하고 있어요. 그래서 그동안은 환절기 때마다 피부과에 자주 찾아가곤 했죠. 증상이 심한 기간엔 입주변이나 몸 어딘가가 계속 빨개지고 건조해지는 느낌이 심해서 도저히 일상생활이 불가능하기 때문이죠. 그런데 얼마 전에 친구 따라서 다른 동네에 새로 생긴 병원을 가게 되었는데 들어가자마자 코를 자극하는 강렬한 냄새가 팍 났어요. 그래서 쭉 훑어보니까 정말 친환경 재료라고는 도저히 찾아볼 수가 없는 것들로 피부과 인테리어를 해놓으셨더군요. 많은 업체들이 글로시하고 모던한 느낌을 주는, 멋있기만 한 디자인으로 하는 추세인데 그건 의료기관 기획의 기본이 안 되어있는 거라고 생각해요. 무엇보다 환자들의 건강을 먼저 생각해야 하는 공간인데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이비인후과나 소아과같이 실내공기질이 정말 깨끗해야 하는 곳에 추천할 만한 천연벽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희 제품은 저등급 자재나 화학 접착제 등에서 나오는 포름알데히드나 벤젠 같은 독성 물질 제거엔 정말 뛰어나답니다. 공인된 실험 기관에서 이미 증명된 사실이지요.) 아무래도 깨끗한 이미지를 필요로 하는 곳인 만큼 밝은 느낌을 줄 수 있는 것들로 준비해봤답니다. 천천히 끝까지 보시면 맘에 드는 게 꼭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도 시작해볼까요! 제 생각에 의료 기관에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어야 하는 점이라고 생각해요. 원활한 소통은 환자의 불안한 마음을 진정시켜줄 뿐만 아니라 질병의 정확한 진단에도 분명히 도움이 되지요. 그래서 전문적으로 심리상담을 하는 곳에는 이런 노란색이 좋답니다. 옐로우는 부정적으로 흘러갈 수 있는 생각을 긍정적으로 바꿔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소통에 많은 도움이 될 거라고 분명히 장담해요! 하지만 환자분들이 옐로우톤이 가득한 곳에 계시면 어색해하실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이렇게 회색과 흰색의 매치를 보여드릴까 해요. 예를 들자면 yellow 부분을 넓게 하고 무채색을 부분적으로 도배하실 수도 있고, 또는 반대로 해서 좀 더 모던한 느낌을 살릴 수도 있지요. 기본적으로 저희 제품은 이렇게 파스텔톤이 대부분이라 어떤 공간에 어떤 비율로 시공하셔도 크게 부담이 없고 잘 어울린답니다. 게다가 천연 나무 재료로 인해서 표면에 자연스러운 질감을 주는 동시에 각종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제거에도 효과가 정말 좋답니다. 무엇보다 피부과 인테리어를 하면 생기는 특유의 불쾌한 냄새 제거에도 효과가 있지요. (동물을 돌보는 곳 같이 냄새가 많이 날 수 있는 곳에 더욱 효과가 좋답니다 ^^ 실제로 저희 상품으로 시공한 곳에선 냄새가 훨씬 덜하지요! 물론 반려동물들도 좋은 향기에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랍니다~)

천연벽지로 어린이집 꾸미기 : )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별한 주제를 들고 온 막내 대리입니다 ; ) 요즘은 어려운 경제 사정으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맞벌이를 하고 계세요. 그래서 나이가 어린아이들은 자연스럽게 외부 시설에서 짧게는 반나절부터 하루 종일까지 지내야 하는 게 현실입니다. 그렇게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하는 곳이니 만큼 실내 환경의 청결함은 정말 중요하지요. 그런데 그런 곳인데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어린이집 꾸미기할 때 쓰는 인테이러 자재들은 자녀분들 건강에 좋진 않은 편이에요. 아무래도 빡빡한 예산에 맞춰서 건물을 짓고 꾸미다 보니 싸게 처리한 자재들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그렇게 될 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저희 쪽에 어린이집 꾸미기에 대해서 문의하시는 원장님들에게 꼭 설명해드려요. 최소한 천연 단색 벽지로 해야 한다고 말이죠. 실내공기질의 절반 가까이는 바로 벽지에 의해서 좌우된답니다. 몇 년 전부터 많은 아이들이 아토피 피부염과 비염 등으로 인해서 많은 고통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pvc를 가소제로 녹여 만든 실크벽지나 가구, 장판 등에서 나오는 독성 물질 때문이죠. 포름알데히드, 톨루젠 등의 굉장히 많은 유해물질이 뿜어져 나오는 만큼, 그런 독소 제거 기능이 있는 저희 에덴바이오 단색 벽지의 기능성이 더욱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오늘도 알차고 열심히 준비해왔으니까 천천히 즐기며 봐주시면 감사하겠어요 ^^ (각 카드는 오른쪽으로 넘기면 추가 사진과 모델명이 기대되어 있답니다.) 나이가 어린아이들은 아직 정서 발달이 진행 중이에요. 그런 천사들의 감성에 긍정적인 자극을 주려면 바로 이런 원색 계열의 강한 색채 자극이 효과적이랍니다. 하얗고 회색빛이 가득한 공간에서는 아무래도 감정적으로 좋은 변화가 일어나는 건 기대할 수 없지요. 어른들이 봐도 그저 밝고 삭막한 느낌을 받을 때도 많으니까요. 게다가 나이가 어릴수록 색을 인지하는 능력이 뛰어나답니다. 그래서 어른들의 그림보다 아이들의 그림을 볼 때 기분이 더 좋아지는 것이죠 ^^ 일단 기본적으로 초록색은 보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마음의 안정을 가져다준답니다. 결국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줘서 잠을 잘 때 숙면을 취할 수 있겠죠? 그래서 낮잠 시간이 있는 어린이집 꾸미기에는 필수라고 생각해요. 또한 노란색은 부정적인 사고방식을 긍정적으로 바꿔주는 효능이 있답니다. 때문에 심리상담을 하는 곳에선 이런 엘로우 계통의 단색 벽지나 소품 등을 많이 애용하시는 편이에요. 아무래도 투정 부리고 불만이 많은 어린이들을 설득 시키려면 필요한 컬러겠죠? : )

아이 아토피에 정말 좋은 편백나무 천연벽지 2부랍니다 : )

요즘같이 외부 공기가 나쁜 날이 계속 되고 있을 땐 아무래도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점점 더 길어지기 마련이에요. 그래서 하루 중에 가장 오래 머무는 실내의 공기질 관리하는 게 정말 중요하고, 그래서 많은 분들이 노력의 일환으로 공기청정기나 식물 등을 기르고 계세요. 하지만 집안 공기의 좋고 나쁨의 절반 가까이는 바로 천연벽지인지 아닌지가 결정하는 법! 특히 아토피나 비염으로 고생하는 아이들에게 실내공기질은 정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답니다. 그래서 저희 에덴바이오에서 심혈을 기울여서 개발한 편백나무로 만든 에덴바이오 삼림욕아토피스 천연벽지를 마저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오늘은 2부입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것은 바로 여자아이방에 인테리어하면 정말 좋은 파스텔톤 핑크색의 3325랍니다. (저희 제품은 색깔도 천연 재료로 내기 때문에 이렇게 자연스럽고 고운 자태를 보일 수 있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가공되지 않은 순수함을 유지하려고 노력하지요.) 핑크색은 색채 연구를 통해서 좋은 효과가 있는 걸로 알려져있지요. 기본적으로 보기만 해도 마음을 온화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꾸준히 보게 되면 고운 심정을 가질 수 있다고 해요. 거기다 추가로 나이가 어린 따님들 방에 도배하면 자존감을 높여줘서 항상 모든 일에 자신감있게 대처할 수 있게 된답니다. 신기하죠? ^^ 보라색은 예술가의 색이라고 불리기도 해요. 실제로 세계적인 화가인 반 고흐의 방 벽은 이 컬러로 이루어졌다고 하지요~ 그래서 그런지 왠지 더 멋져보이는 3305입니다 ^^; 이런 바이올렛 느낌은 잠시만 봐도 스트레스 해소 효과가 있다고 해요. 그래서 고객님들 침실을 코디해드릴 때 강추하기도 한답니다. 평소에 자주 접하지 않아서 조금 어색하실지도 모르지만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서라면 분명히 고려해볼만한 모델이지요. (저는 나중에 제 침실과 작업실은 이것으로 꼭 할 생각이랍니다. 생각만 해도 잠이 솔솔 오네요~) 아주 넓은 면에 하면 조금 부담스러울 수도 있으니까 이렇게 부분적으로 도배하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예를 들자면 한쪽 벽면에 하거나 아니면 소품 주변에만 하거나 말이죠. 어떻게 시공하셔도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색감 덕분에 후회하지 않는 선택이 될 거라고 자신있게 권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