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ollowing
6
Follower
0
Boost

트와이스, 컴백과 동시에 ‘CHEER UP’로 음원 차트 올킬

트와이스가 두 번째 미니앨범 ‘PAGE TWO’를 공개했다. 25일 0시에 공개된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의 ‘CHEER UP’은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대세 걸그룹의 인기를 입증했다. 'CHEER UP'은 힙합과 트로피컬 하우스 등이 혼합된 컬러 팝 댄스 넘버로 유명 음악 프로듀서 팀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이 작곡 및 편곡을 맡았다. 트와이스의 2집 ‘PAGE TWO’는 TWICE만의 고유한 매력을 한층 더 강화하면서도 더 많은 색깔을 담기 위한 시도를 놓치지 않았다. 전작 ‘OOH-AHH하게’로 자신 있게 선보였던 TWICE만의 유니크 스타일 ‘Color Pop’ 을 기반으로 더 세련된 구성과 다채로운 사운드를 담고 있는 타이틀 곡 ‘CHEER UP’을 시작으로, 멤버 채영의 랩 메이킹과 함께 18년 만에 리메이크되는 ‘소중한 사랑’, TWICE가 가진 활기찬 개성과 똑닮은 다이나믹 사운드의 ‘Touchdown’ 등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팬들의 기대감에 충족시켰다. 한편 트와이스는 25일 오후 8시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CHEER UP’ 첫 무대를 공개하며 이날 무대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실시간 방송될 예정이다.

테이크(TAKE), 21일 9개월 만에 신곡 ‘WHY’로 컴백

그룹 테이크(TAKE)가 컴백 티저컷을 공개했다. 오는 21일(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WHY’를 발표하는 그룹 테이크(TAKE)가 소속사 CI ENT 공식 SNS를 통해 컴백 티저컷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해 4월 신승희, 장성재 2인조로 재편해 약 9년 여 만에 디지털 싱글 ‘어느 봄날에’를 발표하며 변함없는 음악적 감성을 선보였던 테이크(TAKE)가 신곡의 티저컷 을 공개, 지난 해 7월 디지털 싱글 ‘주르르’ 이후 약 9개월 만에 컴백을 알려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봄날의 따스한 감성과 어울리는 부드러운 매력의 티저컷을 공개한 테이크(TAKE)는 오는 21일(수)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WHY’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어느 봄날에’, ‘주르르’ 이후 또 한번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발휘, 가슴 설레는 사랑 노래로 한층 더 깊어진 음악적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지난 19일(화) JTBC ‘슈가맨’에 출연해 무려 10년 만에 완전체로 모습을 드러낸 테이크(TAKE)는 대표곡 ‘나비무덤’을 비롯해 ‘BABY BABY’를 오랜만에 안무와 함께 라이브로 선보여 당시의 추억을 회상케 하며 많은 이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그룹 테이크(TAKE)는 오는 21일(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WHY’를 공개한다.

김동완, 데뷔 이후 첫 라이브 앨범 발매

지난 연말 데뷔 이후 첫 장기 소극장 콘서트를 개최한 김동완이 당시 콘서트장의 실황을 담은 라이브 앨범 ‘K’를 발매, 오는 18일(월)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할 예정으로 알려져 많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동완이 처음으로 발매하는 라이브 앨범 ‘K’는 지난 해 11월 26일(목)-12월 13일(일)까지 약 3주간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열린 소극장 콘서트 ‘첫 번째 외박’의 실황을 담은 앨범으로, 콘서트 무대 가운데 엄선된 총 13곡의 라이브 음원을 수록해 당시의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해냈다. 특히 지난 한 해 오랜만의 솔로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I’M FINE’, ‘PIECE’, ‘DU DU DU’를 비롯, ‘바람의 노래’, ‘진담’, ‘왜 그래’, ‘후애’, ‘내 잘못이니까’, ‘손수건’, ‘He_Starlight’ 등 김동완의 대표 솔로곡 무대와 래퍼 영슬로우(YoungSlow)가 소극장 콘서트의 랩 피처링으로 참여한 ‘잘자’, ‘MY FRIEND’, 앵콜곡 데이브레이크의 ‘들었다 놨다’ 등 당시 공연장의 생생한 음성들을 그대로 담아내 그때의 뜨거웠던 감동을 다시 느낄 수 있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라이브 앨범과 함께 지난 해 발매된 김동완의 미니앨범 ‘D’, ‘W’ 자켓 촬영 현장과 방송 활동 및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을 담은 DVD를 비롯해 콘서트 무대 위 김동완의 모습을 수록한 포토북 등 스페셜한 패키지를 함께 구성하여 많은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김동완은 오는 5월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로 지난 2014년 뮤지컬 ‘헤드윅’ 이후 약 2년 여 만에 뮤지컬 배우로서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오는 18일(월)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되는 김동완의 라이브 앨범 ‘K’는 오는 28일(목) 정식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