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Following
642
Follower
0
Boost

머릿결 좋아지게 하는 오일 갑오브 갑은?

잦은 염색과 파마로 손상되거나 겨울철 건조해진 머리카락을 에센스나 헤어팩 같은 헤어 제품을 이용하여 관리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중 아르간 오일이 함유된 제품을 많이 보실 수 있는데요. 머릿결 좋아지는 법으로 알려진 아르간 오일! 오늘은 아르간 오일 효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르간 오일은 모로코 사하라 사막의 아르가느레 생물권보전지역에서만 자라는 아르가니아 나무 열매에서 추출한 오일인데요. 사막과 같이 척박한 환경에서 자라 ‘기적의 오일’이라고 불립니다. 기름을 추출할 때 열매를 햇빛에 말리는 것부터 오일을 짜내는 것까지 모두 수작업으로 이루어 지며 완성된 아르간 오일은 갈색을 띠며, 견과류와 같은 향기를 지니고 있어요. 아르간 오일은 약재, 향신료 등에 쓰이기도 하지만 화장품과 헤어 제품에도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아르간 오일은 올리브보다 2배 많은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비타민E에는 수분 증발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어 아르간 오일을 사용하면 겨울철 건조해진 머리카락과 손상으로 부스스한 머리를 윤기 있고 차분하게 만들어주는데요. 또한, 아르간 오일의 열매의 80% 이상이 올레인산과 불포화 지방산으로 구성되어 있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줍니다. 뜨거운 바람으로 머리를 말리기 전에 아르간 오일 에센스를 바르면 머리카락이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고, 샴푸 후에 아르간 오일 헤어팩을 바른 뒤 헹구면 윤기 있고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르간 오일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겨울철 건조한 모발은 아르간 오일이 들어간 제품들과 준오헤어의 클리닉으로 관리하세요!

파마머리 최대한 오래 지속하는 세가지 방법!

기분 전환을 위해 많은 분들이 파마 머리를 하시는데요. 다양한 파마 스타일로 분위기나 스타일 변신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긴머리s컬펌이나 숏컷펌, 퍼지펌 등 예쁘게 파마를 한 직후에는 완벽하지만, 파마 머리를 어떻게 관리할 지 막막해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예쁘게 한 파마 머리 오래 가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파마머리 오래가는법 3 파마 오래 가는 법 첫 번째 방법은 파마를 하고 난 뒤 24시간 정도는 샴푸를 하지 않는 것입니다.파마를 하고 난 뒤 24시간 정도는 샴푸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중화 작업을 하고 난 뒤 모발이 다시 결합하기 까지는 시간이 걸리는데요. 모발이 다시 결합하기 전에 세정 성분이 있는 샴푸로 머리를 감게 되면 파마가 빨리 풀리게 됩니다. 바로 머리를 감아야 한다면 샴푸는 사용하지 않고 물이나 린스만 이용해서 가볍게 감아주세요! 그리고 24시간이 지난 뒤 샴푸를 할 때는 컬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펌 전용 샴푸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샴푸 후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할 때는 비비지 말고 꾹꾹 누른다는 느낌으로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파마 오래 가는 방법 두 번째는, 머리 말릴 때는 빗 보다는 손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파마머리는 자주 빗질하면 빨리 풀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머리를 말릴 때는 빗보다는 손을 이용하여 머리를 말리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손으로 컬의 모양을 잡아주면서 말리면 스타일링도 더 예쁘게 완성되겠죠? 그리고 뜨거운 바람보다는 미지근한 바람으로 말려야 모발 손상이 적어 펌 스타일링을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머릿결이 손상되면 부스스해 보이고 파마도 금방 풀리게 되는데요. 거기다 이미 파마 약제로 모발이 손상되었기 때문에 더욱 각별히 관리해야 합니다. 먼저, 파마 후에 바로 염색을 하게 되면 머릿결이 더 안 좋아지므로 최소 1주일은 기간을 두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1주일 동안에는 트리트먼트나 에센스를 이용하여 관리해야 합니다. 그리고 펌 헤어 전용 에센스나 오일을 이용해서 꾸준히 홈케어를 해야 하는데요. 모발 전체적으로 바르게 되면 유분기 때문에 파마 볼륨이 가라앉을 수 있으니 손상이 가장 심한 모발 끝을 집중적으로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홈케어와 동시에 헤어샵에서 전문 관리를 받으면 펌도 더 오래가고 건강한 모발을 유지할 수 있겠죠? 지금까지 파마 오래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예쁜 파마 스타일링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꼼꼼히 관리 하시길 바랍니다!

셀프염색은 컬러트리트먼트로 손상없이 예쁘게!

헤어 컬러를 바꾸고 싶지만, 염색 후 푸석푸석한 머리카락과 머릿결 관리 때문에 쉽게 염색에 도전하지 못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하며 셀프 염색 하는 법인 컬러 트리트먼트를 이용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오늘은 컬러 트리트먼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반염색과 컬러트리트먼트의 차이점 일반 염색은 모발의 큐티클을 팽창시킨 뒤 모발 속으로 약제를 투입하는 방법으로 머리에 색을 입히는데요. 약제에 큐티클을 손상시키는 강알칼리제와 과산화수소가 들어있어 머릿결이 손상됩니다. 컬러 트리트먼트는 일반 트리트먼트를 하듯이 샴푸 후에 물기를 제거하고 모발에 바른 뒤 미온수로 헹구면 스타일링이 완성되는데요. 음이온(-)을 띄는 머리카락에 양이온(+)을 띄는 색소가 결합하는 원리로 약제가 모발 속으로 투입되지 않기 때문에 머릿결 관리를 하며 염색을 할 수 있습니다. 대신 샴푸를 하면 모발에 붙은 약제가 씻기기 때문에 지속기간은 1주에서 2주 사이입니다. 컬러트리트먼트 유의사항 1. 컬러 트리트먼트의 약제가 모발에 잘 흡착될 수 있도록 시술 전에 린스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2. 퍼플, 그레이 같이 어두운 컬러는 색이 빨리 빠지고 색이 뚜렷하게 나오지 않으니 탈색을 하고 사용하면 더 뚜렷한 컬러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두피 뾰루지, 두피 트러블의 원인은? 깨끗한 두피를 위한 관리 꿀팁!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 외출하고 나면 먼지 때문에 머릿결이 푸석푸석해지고 빗질도 잘 되지 않는데요. 머리카락뿐만 아니라 두피에도 먼지가 쌓여 두피 트러블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미세먼지 많은 날,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관리를 해야 할까요? 오늘은 미세먼지로부터 머릿결과 두피를 지키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외출 후에 바로 머리를 감지 않고 외출 직전에 머리를 감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는 두피에 쌓인 먼지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집에 돌아와서 바로 샴푸로 먼지를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샴푸를 하기 전에는 빗질로 엉킨 모발을 풀어 미세먼지가 잘 씻겨 내려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샴푸를 두 번 반복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처음에는 가볍게 씻어낸다는 느낌으로 샴푸를 하고 두 번째는 두피마사지를 하며 구석구석 먼지를 제거한다는 생각으로 샴푸를 하면 됩니다.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는 일반 샴푸로 잘 씻기지 않기 때문에 세정력이 좋은 샴푸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두피의 피지에 붙은 먼지를 깨끗이 제거하기 위해 각질 제거 성분이 들어있는 샴푸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요. 민감성 두피라면 여러 번 샴푸를 해도 두피에 자극이 가지 않을 샴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제거하기 위해서는 일주일에 1회~2회 정도 두피 클렌징을 꾸준히 해야 합니다. 샴푸로 씻어내지 못하는 미세먼지는 두피 전용 클렌징 제품으로 씻어내는 것인데요. 두피 클렌징 제품은 먼지가 잘 제거될 수 있는 오일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헤어 샵에 가서 전문적인 두피 클렌징 프로그램을 시술을 받는 것과 병행하면 더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미세먼지로부터 모발과 두피를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두피 트러블의 원인 미세먼지! 꼼꼼한 관리로 미세먼지로부터 모발과 두피 건강 지키세요! *더 많은 팁 알아보기: http://story.junohair.com/category/JUNO%20HAIR

남성분들 상한 머리, 에센스로 관리해보세요!

최근에는 남성분들도 파마나 염색 등의 스타일링을 자주 하면서 스타일링으로 인해 손상된 머릿결 관리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헤어 에센스 종류가 너무 많고 어떤 에센스를 선택해야 하는지 몰라 난감했던 분들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남성분들을 위해 헤어 에센스 종류별 특징과 어떤 분들이 선택하면 좋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일 에센스는 보통 식물성 에센스와 실리콘 에센스로 나뉘는데요. 식물성 에센스는 모발에 영양을 주고 광택을 나게 만들며, 실리콘 에센스는 머릿결을 부드럽게 만들어줍니다. 오일 에센스는 다른 에센스에 비해 무게감과 광택이 있기 때문에 헤어 셋팅 용도로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얇은 모발이신 분들이 사용하면 머리가 기름져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오일 타입이기 때문에 두피에 닿으면 과도한 피지분비를 일으킬 수 있으니 조심히 발라주세요! 크림 타입 에센스는 오일 에센스에 점도를 높인 에센스입니다. 광택은 오일 에센스보다 덜 하지만, 흘러내리지 않아 오일에센스보다 흡수력이 좋고 모발을 좀 더 차분하게 만들어 줍니다. 그래서 머리카락이 심하게 떠서 고민인 남성분들에게는 크림 타입을 추천하는데요. 종류에 따라 무거운 제형도 있고 가벼운 제형도 있으니 테스트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스트 타입은 남성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에센스인데요. 남성분들은 여성분들보다 두피에 피지 분비량이 많아 쉽게 기름 지는 것을 막기 위해 미스트 타입을 주로 사용합니다. 셋팅력과 윤기는 다른 타입에 비해 느낄 수 없지만, 제품이 두피에 직접적으로 닿지 않아 모발의 볼륨을 살려줄 수 있는 것이 장점! 또한, 가볍고 산뜻하기 때문에 모발이 얇은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지금까지 남자 헤어 에센스의 종류과 특징을 알려드렸습니다! 본인 모발 타입과 에센스의 특징 꼼꼼히 따져보시고 헤어 에센스 고르시길 바랍니다! *더 많은 팁 찾아보기: http://story.junohair.com/category/JUNO%20H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