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ollowing
8
Follower
0
Boost

언더투앤티 블랙헤드 잡는 모공 필링팩

얼마 전 'TIP! 가을철 피부 관리법은?' 카드를 발행하며 여러분들께 좋은 필링팩 하나 추천해드려야지 생각했답니다. 이 제품은 제가 사용하면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가격대비 성능 하나만큼은 최고였습니다. 바로 '언더투앤티 모공 필링팩' 입니다. 먼저 '언더투앤티' 라는 브랜드가 생소하실텐데요. 독일출신의 닥터 일레나 앨리스에 의해 화장품 회사가 세워졌습니다. 현재 언더투앤티는 폴란드에서 가장 큰 화장품 회사로 성장했으며 국책연구소로 지정되어 셀 연구를 담당하고 있답니다. 언더투앤티라는 브랜드 이름이 뭔가 '이걸 사용하면 20대 이하로 어려지게 해줄게' 같지만 사실은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청소년을 타겟으로 만들어져서 한마디로 '너 말고 20대 이하만 쓸 것' 이라는 브랜드 이름입니다. 대놓고 타겟을 찍었죠? 다시 제품으로 돌아와서~ 제가 이 제품을 사랑하게 된 이유는 필링과 팩을 동시에 할 수 있어서 였습니다. 샤워 후 얼굴에 물기를 제거하고 팩을 고르게 펴 발라줍니다. 여느 팩과 다름없이 15~20분 동안 건조시킨 후 미온수로 세안을 하는데 여기서! 포인트가 있습니다. 이 팩을 없애버려야지가 아닌 굳은 팩을 미온수로 살살 풀어주며 마사지를 시작하는거죠. 이 때 굳어서 숨어있던 알갱이들이 피부 각질제거를 시작합니다. 이렇게 얼굴 전체를 마사지 한 후 헹궈서 마치면 아주 매끈한 피부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단, 1주일에 1~2회만 사용하자구요. 자체 임상실험 리포트에 따르면 피부 오염 개선 효과 83%, 피부의 유연화 개선도 100%, 블랙헤드 제거 50%, 피지 제거 및 모공 수축 케어 83% 의 효과를 보인다고 합니다. 언더투앤티 제품 라인업은 정말 다양합니다. 평을 보면 만족도도 굉장히 높구요. 정식 출시 가격이 애매한게 흠인데 요즘에 소셜커머스에 많이 떠서 굉장히 저렴하게 구입 가능합니다. 저도 그렇게 샀구요. 용량도 넉넉해 기초세트라인만 3~4개월 사용하였습니다. 언더투앤티 모공 필링팩은 150ml 의 큰 용량에도 불구하고 소셜커머스 최저가 19,000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파워

제 지인들이 졸업 및 입학을 하거나, 사회 초년생이 되었거나 하는 경우 저는 화장품 기초세트나 면도기를 선물해줍니다. 이것들은 남성에겐 꼭 필요한 제품이기 때문이죠. 요새 남성 그루밍이 강조되어서 그런지 화장품은 알아서 잘 챙기는 사람들이 분명 있습니다. 제 주위에도 있었죠. 하지만 막상 사용하는 면도기를 보면 날 수가 적은 저가형 면도기를 사용합니다. '일회용 쓰다가 바꾼건데 이거 참 좋아' 라며 말이죠. 남자는 나이가 들면서 자라나는 수염의 양은 많아지고 두꺼워지고 매일매일 칼날로 갉아 내야 하는 피부는 결국 버티질 못합니다. 특히 면도날의 문제인데 잘못 사용하면 피부가 상해 자극 및 붉어지고 염증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면도기는 처음부터 좋은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파워 제품은 (이름 한번 길죠? 이름에 대한 설명은 이어서 바로) 면도기로 유명한 질레트에서 나온 퓨전 시리즈(5중날) + 프로글라이드 기술(기존 퓨전대비 얇은 5중날 기술) + 플렉스볼 기술(머리가 자유자재) + 파워(전동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이해하셨죠? 당연히 파워가 빠진 플렉스볼 메뉴얼 제품도 있답니다. 질레트는 광고를 참 잘합니다. 고급지게 말이죠. (갑자기 왠 광고얘기?) 여러분들도 다들 알고계실 윗 사진은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플렉스볼 기술을 직관적으로 표현하여 '플렉스볼이란게 이거다!' 라며 사람들의 뇌리에 박아버렸죠. 실제 사용자들의 평을 들어보면 호평을 넘어 극찬이 자자한데요, 턱과 입 주위, 인중 부분을 아주 손쉽게 그리고 상처없이 정리할 수 있다며 말이죠. 저도 본 제품을 체험해보니 머리부분이 가볍게 돌아다닐까 우려했으나 전혀 그렇지 않아고 피부에 찰싹 달라붙어서 움직이는 모습에 깜짝 놀랬습니다. 절삭력은 물론 좋았구요. 사진은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파워 실버터치(그냥 실버 버전ㅎ) 이제 정리를 해봅시다.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파워는

랩 시리즈 퓨처 레스큐 세럼 50ml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 오랜만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남성들이라면 한번 쯤 써봐야 할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의 신제품인 '퓨처 레스큐 세럼' 입니다. 기존 랩 시리즈 안티에이징 제품들은 '에이지 레스큐' 라는 라인에서 딴 네이밍을 사용했지만 '퓨쳐 레스큐' 라는 네이밍은 처음 접한 사람들에게도 제품의 특징을 부각 시켜주는데요, 랩시리즈 워터로션과 비슷한 청량한 블루색의 용기는 남성과 어울리는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뭐 용량은 세럼이니 50ml... 이해해 주자구요. 제품의 특징은 Defend(방어), Refine(정화), Rebuild(보호장벽강화), Repair(손상된 피부 개선) 으로 총 4가지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남성 소비자 108명 대상 4주간 소비자 테스트 결과 '사용 후 탄탄하고 건강해진 피부를 경험했다' 91%, '사용 후 어려보이고 눈에 띄게 개선된 피부를 경험했다' 84% 라는 결과를 도출해냈고 '퓨처 레스큐 세럼'의 2가지 독자적 기술에 대해 각각 9개국, 12개국 특허를 획득해 총 21개의 글로벌 특허까지 냈다고 하니 '봐봐, 내가 엄청난 세럼이야!' 라고 대놓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워시 - 스킨 및 토너 - 세럼 - 모이스처라이저' 순으로 사용하며 소량을 펌핑한 뒤 얼굴을 마사지 하듯 흡수시키고 마무리로 목 주변도 아래에서 위 방향으로 쓸어 올리듯이 흡수시키면 됩니다. (목 주름 관리도 필수입니다 !) 비오템 옴므와 랩 시리즈는 남성 스킨케어의 영원한 라이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랩시리즈는 기존과 다른 마케팅으로 이번 제품을 알리고 있는데 그에 대한 파급 효과는 꽤 큰편입니다. 원빈을 내세운 비오템 옴므는 앞으로 어떻게 할지, 다음 랩 시리즈의 신제품은 무엇인지 꽤나 궁금해집니다. '랩 시리즈 퓨처 레스큐 세럼 50ml' 의 공식 소비자가격은 79,000원, 현재 인터넷 최저가는 약 67,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