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ollowing
3
Follower
0
Boost

크르크 스카이다이빙 일일투어

안녕하세요^^ 러브크로아티아 입니다. 오늘은 저희 자그레브 지점에서 진행하는 스카이 다이빙 일일 투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유럽에서 스카이 다이빙으로 유명한 몇 도시가 있는데요~ 크로아티아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 듯..해요...ㅠㅠ 하늘에서 바라보는 아드리아 해와 크로아티아의 모습!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럽크와 함께하는 크르크섬 스카이다이빙 투어] 자그레브에서 서쪽에 위치한 크르크섬에서 스카이다이빙을 진행하게 됩니다. 섬이지만 콘크리트 다리가 육지와 연결되어 차량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 크르크섬은 아드리아해에서 가장 큰 섬으로 푸른 대지와 에메랄드 빛 바다가 어우러져 지중해의 매력을 한 껏 느낄 수 있는 유럽의 인기 휴양지 입니다! 투어에 앞서 저희가 미리 촬영한 영상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저희도 출연...합니다 ^^;;; 스카이다이빙에 참여하신 여성 분은 크로아티아 현지에서 저희와 함께 일하는 직원분이십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스카이다이빙 투어 영상 감상해보세요^^
유럽
유럽여행
+ 3 interests

트로기르-시베니크-자다르 일일투어

안녕하세요^^ 러브크로아티아 입니다. 얼마 전부터 스플리트 지점에도 새로운 일일투어를 오픈 하였답니다!! 짧은 일정에 크로아티아 구석구석 둘러보기가 참 힘들죠?! 그냥 지나치기에는 너무나 아쉬운 도시들~ 러브크로아티아와 함께 단! 하루만에 둘러보세요^^ [럽크와 함께하는 트로기르-시베니크-자다르 투어일정] 스플리트를 출발하여 차로 30분 거리에 위치한 트로기르에 들립니다. 트로기르에서 약 2시간정도 가이드 투어를 즐긴 뒤 시베니크로 이동합니다. 시베니크에서 투어 및 점심 식사를 한 뒤 자다르로 이동! 자다르 곳곳을 둘러 본 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극찬 받은 자다르의 석양을 감상한 후 다시 스플리트로 돌아옵니다! 트로기르는 아드리아 해 연안과 접한 크로아티아의 항구 도시 입니다. 헬레니즘 양식과 로마 양식의 거물이 있는 도시 배치 계획으로 건축된 중세 도시의 완벽한 사례가 바로 이 도시입니다. 이례젹으로 현대적인 간섭을 최소화 하여 옛 도시적 요소를 잘 보존해 오고 있으며,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유산에도 선정되었습니다. 시베니크는 아드리아 해안에 있는 인구 약 5만명의 도시로, 성 바르바르 성당 및 성 프란시스코 성당, 시베니크 궁전, 크르카 국립공원 등 많은 유적지를 보유한 곳입니다. 또한, 초기 르네상스 양식의 화려한 건축물로 15세기 대표적인 건축가 유라이 달마티나츠가 개축하고 건축하는 데에만 1세기 이상이 걸린 시베니크 성 야고보 성당은 2000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자다르는 아드리아해 북부에 위치한 로마제국 시대부터 문헌에 나오는 오래된 도시입니다. 중세 슬라브의 상업, 문화의 중심지 였으며, 고대 로마와 중세의 유적이 곳곳에 남아 있습니다. 자다르를 대표하는 랜드마크인 바다 오르간은 파도의 움직임에 따라 아름다운 소리를 만들어 냅니다. 특히 자다르의 석양은 영화감독 알프레드 히치콕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몰'로 극찬했으며, LED 설치 미술인 '태양에게 인사'는 여행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가져다 줍니다.
유럽
유럽여행
+ 2 interests

투어, 아바타 숲 '플리트비체' 투어

안녕하세요. 러브크로아티아 중 가장 큰 인기 있는 투어인 플리트비체 투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영화 아바타의 모티브가 된 곳이라고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크로아티아 내에서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수려한 풍경을 자랑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죽기전에 꼭 봐야 하는 절경, 유럽의 마지막 낙원 등 수많은 수식어가 붙어있는 플리트비체는 아름다운 호수와 청량감 있는폭포 그리고 푸르른 나무들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풍경을 자랑합니다. [럽크와 함께하는 플리트비체 투어일정] 럽크 자그레브 지점에서 출발하여 벤을 타고 플리트비체로 이동합니다. 플리트비체로 가는 길에 slunj 라스토케 마을이 있는데요. 꽃보다 누나에서 동화 속 마을로 소개되어 인기 여행지로 급상승 한 곳입니다. 그냥 지나치기 아쉬우니... 잠시 들려 구경을 한 후 플리트비체로 향합니다. 라스토케 _ Rastoke 이곳이 바로 동화 속 마을로 알려진 라스토케 입니다. 옹기종기 모여있는 집들 사이로 흐르는 물이 특히나 인상적인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실 경우 자그레브 버스 터미널에서 slunj로 가는 버스 티켓을 예약하시면 됩니다. 플리트비체로 가면서 잠시 들르는 곳이기도 하지만 요즘은 라스토케에서 1박을 하시는 분들도 꽤 많으시답니다.
유럽
유럽여행
+ 3 intere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