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ollowing
1
Follower
0
Boost

10월 26일 ~ 11월 1일 : 주간 팝음악 추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주간 팝음악 추천 카드입니다. 오늘은 좋은 소식 두개와 함께 찾아왔어요. 바로 여러분이 무척 좋아하시는 두 명의 아티스트의 내한소식입니다. 첫번째는 미카(MIKA)의 내한소식입니다. 한국에 몇 번 내한을 했던 적이 있는 걸로 알고있어요. 국내에 와서 한국 팬들의 떼창에 반한 대표적인 가수 중 한명이죠^^ 하지만 이번처럼 여러 도시를 동시 방문하는 것은 처음이라고 하네요. 2월 11일 부산과 2월 12일 서울, 그리고 2월 14일 대구에서 공연을 합니다. 일정상 어쩔수 없겠지만 내한 가수들이 평일에 공연을 할 때 아쉬워요 ㅠㅠ 꼭 가고싶지만 시간을 못맞추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서 말이죠 ㅠㅠ 예매하실 수 있는 링크는 위에 걸어뒀어요. 그리고 MIKA의 곡을 몇 곡 추천 해드리려고 해요:) 한국에서 정말 사랑받고 있는 가수인지라 이미 많이들 아실 수도 있겠지만 그렇다면 함께 감상하는 목적으로 읽어주세요^^ 첫번째로는 디즈니 프린세스를 똑 닮은 외모와 목소리로 인기를 얻고있는 아리아나 그란데와 함께 부른 "Popular Song" 입니다.

10월19일-25일 : 주간 팝음악 추천 (리한나 외)

안녕하세요^^ 하루에 한 곡 씩 노래를 추천해드리는 카드를 만들었어요^^ 이 카드에 계속해서 이어서 이번주 동안에는 노래를 추천해보려고해요. 제일 처음 추천할 노래는 어떤걸로 할까 고민을 하다가 최근에 리한나 소식을 전해드렸는데 아직 노래를 못들어봤다는 분들이 있으셔서 오늘은 리한나 노래를 추천해보려 해요. 1988년생이니 올해 미국 나이로 27살인가요? 리한나는 바베이도스 출신의 가수입니다. 제이지가 당시 대표였던 데프 젬과 16살 계약을 하고 17살의 나이로 데뷔를 합니다. 2005년부터 매 년 앨범을 하나씩을 내고 있는 것 같아요. 첫 싱글 Pon de Replay부터해서 십년동안 정말 망한 노래가 거의 없을 정도로 모두 히트를 시키고 있습니다. 많이 들어보셨을 노래로는 SOS, Umbrella, Take a Bow, Only Girl, What's My Name?, We Found Love 등이 있을 것 같아요. Umbrella는 제이지가 피처링하여 그래미 상도 탔습니다. 인종차별자라는 논란도 있고 SNS를 보면 성격이 정말 드셉니다. 막나가구요. 흔히 bitch라고 하죠. 그런데 워낙 곡을 잘 받고 음색이 매력적이라 (박봄이 한 때 리한나에 버금가는 음색이라고 불리웠죠) 인기가 좀처럼 식지를 않는 것 같아요. 리한나 곡 중에서 빙글러분들이 꼭 들어보셨음 좋을 것 같은 곡을 추천 해 드려요^^ 우선 리한나의 노래는 극명히 갈리는 두가지 느낌이 있는데요. 우선 리한나는 음색이 좋아서 그런지 R&B 발라드에 정말 강합니다. 그래서 이 곡을 추천 해 드려요;)

10월19일-25일 : 주간 팝음악 소식

안녕하세요:) 팝음악 커뮤니티 모더레이터 @LovequeenB입니다. 새로 가입하신 빙글러분들이 이 커뮤니티에 왜 가입을 하셨는지를 여쭤보니 팝음악 소식을 알고싶어 하신다는 분들과 좋은 노래를 추천받고 싶으시다는 분들이 많으셨어요 ㅎㅎ 그래서 이번 주 부터 제가 발벗고 나서 팝음악 소식과 좋은 노래 추천을 해 드리려고 해요^^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이번 주에는 이 카드에 계속 이어서 팝음악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이 카드를 클립해두시면 놓치지 않고 하루 하나 이상의 소식을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10월 19일의 소식입니다. <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퍼포머 공개!> 매 년 보는 재미가 있는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의 올 해 퍼포머 라인업이 공개되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리한나, 셀레나 고메즈 그리고 더 위켄드가 공연을 한다고 해요.
팝뮤직
음악
+ 3 intere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