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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 + 그래픽 = Child of Light

위에 플레이스샷 한 장만 봐도 너무 이쁘고 분위기 좋지 않나요?? ㅎㅎ 스토리와 그래픽이 장점인 게임, 차일드 오브 라이트입니다. 인디게임처럼 보이지만, 완전 대기업인 유비소프트의 작품이며 턴방식 RPG주제에 저 분위기 있는 수채화풍의 수려한 그래픽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엄청나게 끌어모았습니다. 애초에 제작사에서 대놓고 그래픽을 게임의 최고 장점으로 밀었다고 하네요. 어느나라 어린 공주인 '오로라'가 모험하면서 동료들도 만나고, 싸우고 뭐 그러는 전형적인 성장(심지어 나중엔 육체적인 성ㅋ장ㅋ을 보이기도 합니당) 이야기인데, 다양한 캐릭터성이 괜찮아서 그런지 스토리가 장점으로 꼽히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근데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ㅎㅎㅎㅎ 잘 모르겠는 이유는 밑에서 설명을... 커버이미지마저 세련됐습니다. 존부ㅋ (존나 부ㄴ위기) 스킬이랑 아이템(?) 관련 화면이예요. 이런 식의 정통 RPG다운 시스템 또한 나름 구축되어 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깊이가 있다고까진 말 못하겠네요. 근데 제생각엔 이게 장점일 수도 있는 것이, 괜히 하면서 머리아프게 신경 많이 쓸 필요 없이 편하게 진행해가며 이 게임의 장점인, 스토리와 그래픽, 분위기 등등만 쏙 빼먹고 나올 수 있기 때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