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by
shmoon02
T
Travel
2 Followers
제주 겨울 여행 위미동백군락지
안녕하세요. 민재홍 입니다. 블로그에선 샤이홍인데 갑자기 실명으로 할려니 어색하긴 하네요. ㅋㅋㅋ 제가 첫 이야기로 소개해드릴곳은 지금가면 좋은 위미동백군락지에요. 겨울하면 뭐니해도 제주는 동백꽃이잖아요 ^^ 얼마전 다녀온 곳이라 지금가도 이쁠 곳입니다!! 동백나무가 한아름 우거졌던 그곳으로 모두 함께 가보실까요? ^^ 한장씩만 올리다가 갑자기 많이 올리려니 몇장씩 올려야 될지도 참 고민이군요. ㅋㅋㅋㅋ 앞에 번호를 메겨서 사진 설명을 하는 방식으로 하겠습니다. 1.네비에 위미랑 펜션 검색하시면 나올거에요. 그쪽 길가에 아마도 차가 많이 있을거에요. ㅎㅎㅎ 차를따라 조금만 걸으면 위의 광경이 보일겁니다. 그럼 그쪽으로 걸어가시면 되요. 2. 얼마전부터 여기도 입장료를 받기 시작햇어요. 1인 2000원;; 아무래도 이제 많이 알려져서 그런듯 무료는 아니니깐 구경하실분들만 가면 좋을듯해요. 3. 들어오시면 생각보다 큰 동백나무에 놀라시게 될겁니다. 저기 사람들 보이시죠? ㅎㅎㅎ 사람의 한 3배크기정도? 더큰건 더크고 작은건 작은데 사람보다 작은 크기의 동백은 없어요. ㅎㅎㅎ 그래서 아마 사진을 어떻게 찍어야 될지 멘붕이 올겁니다;;;; 저도 왔어요 멘붕 @_@ 4.5. 나름 이쁘게 하늘과 한번 찍어 보았답니다~~ 1. 이쁜 동백을 찾아서 하늘과 함께 담아 보았어요~ 손은;; 제손입니다 ㅋㅋㅋㅋ 2.3. 생각보다 큰 동백에 저는 하늘이랑 담았네요. 이날 하늘이 정말 이뻣거든요. 4. 누구나 찍는다는 손샷~ 네,, 이것도 제손입니다 ㅋㅋㅋㅋ 1. 아직 못다핀 동백꽃. 장미꽃 같기도 한 동백꽃. 저는 이런꽃이 더 좋네요. 더 수줍어 보이기도 하고 왠지 다른사람이 찍지 않는 동백꽃을 찍은느낌이어서 더 기분 좋아지네요. 2. 다시또 손으로 ㅋㅋㅋ 모델이 없었답니다 ㅜㅜ 3. 마지막은 돌담에 동백꽃. 완전 제주 스럽죠 ^^ 1.2. 들어가는 입구에서 보이는 곳인데 이날은 나오면서 찍었네요. 마지막에 도로에서 이 동백꽃도 찍고 가세요. 아마 이쁜 인생샷 남기실수 있을겁니다. 제주도 첫 포스팅이 이렇게 마무리 되었네요. 앞으로도 많은 이야기 저와 함께 해욧! 제주도 소식 자주 올릴께요. 위미동백군락지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