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 플레이리스트
by
TheStars
https://media.vingle.net/images/co_m/320scohsll.jpg
별별 플레이리스트
15 Followers
커버왕 에릭남이 커버한 곡들
이번 별별 플레이리스트는 제가 사랑하는 에릭남이 커버한 곡들로 채워보려고 해요. 커버왕이라고 부르고싶을 정도로 유명곡들을 커버하고 있는데, 그게 다 꿀떨어진다능 8ㅅ8...... 빠수니 콩깍지 아니에욧.. 진짜 찰지게 잘 부르고, 어떤 곡들은 편곡도 상당히 잘했거든요! 인터뷰어 혹은 리포터로 어째 더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것 같지만(ㅋㅋㅋ) 목소리도 훌륭한 가수라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어요! Bruno Mars - Treasure 아마 에릭남이 커버영상 중에 이게 가장 유명하지 않나 싶어요. 저도 이 영상을 시작으로 에릭남의 커버영상들을 이잡듯이 뒤졌으니까요ㅋㅋㅋ 태양 - 눈, 코, 입 커버 (Eng ver.) 한동안 제 플레이리스트에서 가장 많이 재생된 눈코입 영어버전. Jason Mraz - I Won't Give Up 약간 허스키한 목소리가 에릭남의 매력. 교포라서 발음도 찰지잖아여 ^ㅎ^ NE-YO - So Sick 제가 원래도 좋아하는 노래를 커버해줄 때는 어찌나 고맙던지ㅋㅋㅋ 이 곡도 그런 곡들 중 하나에요. Bart Howard 작사/작곡 - Fly Me to the Moon 밀당이 쩌는 커버곡. 엇박이라는 것이 폭발한다!!! 지드래곤 - Crayon 달달한 것만 했느냐, 그건 아니져. 무려 지디의 겟챠!크레용!!!!을 부르기도 했어요ㅋㅋ 사스가 (시경이형 다음으로) 이시대의 댄스가수ㅋㅋ Alicia Keys - If I Ain't Got You 사진은 좀.. 과도기 사진이지만ㅋㅋㅋ 목소리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달달해요. Bruno Mars - Count On Me 화성이형을 정말 좋아하는 것 같은 에릭남ㅋㅋ 목소리가 잘 어울리기도 해요! 후.. 에릭남같은 남자랑 결혼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진지) 에릭남 완전 좋아해요ㅜㅜ!! 팬이에요!!!!!
썸타는 것처럼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노래 추천!!
오늘은 간만에 '별별 플레이리스트' 컬렉션을 채워보겠다는 야심으로 들으면 막막 썸타는거 같고 마음이 뭉게뭉게 요동치는 노래 여덟 곡을 모아왔어요 꺄 ㅇwㅇ/ (취향 안 일관됨 주의, 숫자는 순위 아님 주의) 1. 에이핑크 정은지 & 비스트 양요섭 - Love Day 작정하고 부른 러브송 겸 듀엣송. 가사의 일부인 "사실 난, 이 느낌이 이상해 구름 위가 있다면 여기일까" <- 딱 이런 느낌!!! 노래방에서 정말 부르고 싶지만 음이 너무 높아서 어디 남들 보는데서 부르면 귀곡성됨요...ㅋㅎ.... 남자 파트도 높쟈나.......... 2. 참깨와 솜사탕 - Rainy Dance 비오는 날에 들으면 몽글몽글함이 두 배!! "비 오는 날이면 꿈꿔왔던 로맨스~ 단둘이 손잡고 Do Dance~" 여기서 씽잉인더레인 댄스유발 주의★ 3. 수호(엑소 아님) - 월화수목금토일 (feat. 아이유) 이 곡은 키네틱 타이포 영상을 찾다가 우연히 알게 된 곡이에요! 근데 좋잖아! 대따 설레잖아!!!!!! 가사에 맞춰서 챡챡 움직이는 글씨들을 보는 재미는 덤. 영상 꼭 보십시요. 제발 보십시요. 4. 마마무 - Love Lane (연애 말고 결혼 OST) 제가 좋아하는 가수인 마마무!! 뭔가 파워풀하고 씬나는 이미지였는데 달달한 발라드도 완전 잘 어울리는 마마무ㅜㅜㅜㅜ 사랑합니다. 5. 데이브레이크 - Silly 고백 못하는 찌질한 남자의 이야기. (고백 못하는 사람이 찌질하다는 게 아니고 가사에 있음. "찌질한 사랑 고백이라는 걸 알지만~~") 하지만 목구멍에 걸려서 가장 안 나오는 말이 고백 아니게씀까ㅠㅠㅠ 행여 거절당할까봐 설레면서도 걱정하는 마음을 잘 표현한 곡! 6. 레드벨벳 - Take It Slow 연하남(흐뭇) 얘기잖아(흐뭇흐뭇) 7. B.A.P - 대박사건 존나세 이미지인 밥돌이들이 이런 상콤한 노래도 불렀었져. 이 곡으로 말할 것 같으면.... 어언 3년 전..... 제가 연애를 막 시작했을 때..... 아 이거 내 얘기네 히흐히흐후힣힝훙 심장발사!!!!!하면서 들었던.........(자폭) 그치만 지금 들어도 설레긴 마찬가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8. 블락비 박경 - 오글오글 박경의 믹테!! 이미지가 좀ㅋㅋㅋㅋㅋㅋ웃기고ㅋㅋㅋㅋㅋㅋ 제목도 뭔가 병맛스멜인데 가사는 완전 몽★글☆몽★글☆ 블락비 팬이 추천해서 들었는데 듣자마자 취향저격 당해서 무한반복했던 곡이에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