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
by
sneakerspy
V
Van
0 Followers
성공하지 못한 사람들의 공통점
<성공하지 못한 사람들의 공통점> 1. 목표없이 막연하게 성공만 바란다. 2. 자기 감정이 원하는 대로 끌려다닌다. (자고 싶으면 자고, 놀고 싶으면 논다) 3. 힘들고 재미없는 일은 내일로 미룬다. (오늘 할 일이 무엇이건 내일로 미룬다) 4. 쉽게 포기해 버리고 적당한 변명을 늘어 놓는다. (문제를 해결할 생각은 없고 변명할 생각만 한다) 5. 결단을 늦추고 어려움이 있으면 빨리 포기한다. 6. 지나치게 모든걸 조심해한다. 7. 자기적성을 무시하고 그럴 듯한 일에만 관심을 가진다. 8. 한가지 일에 집중하지 않고 이 일, 저 일 마구잡이로 한다. 9. 지금 하는 일을 될 대로 되라는 식의 방관자의 입장에서 진행한다. 10. 한 번 실패가 마지막을 뜻한다고 믿는다. 11. 자신이 무엇을 바라고 있는지 모르고 설명도 하지 못한다. 12. 자기 개발이나 업무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 13. 자신의 일이 아니면 회피하고 책임을 전가한다. 14. 자기만족과 도취에 빠져 환상의 나날을 보낸다. 15. 중대한 문제에 직면하면 싸워보지 않고 타협하는 자세를 취한다. 16. 상대방의 잘못은 지적하면서 자신의 잘못은 인정하지 않는다. 17. 안일하게 하루하루를 보낸다. 18. 작은 장애물에도 쉽게 포기한다. 19. 계획과 문제 분석표를 작성하지 않고 타성에 의존한다. 20. 기발한 아이디어나 기회가 와도 실행하지 않는다. 21. 환상의 꿈만 쫓고 실천을 하지 않는다. 22. 노력하는 것 보다 일확천금을 꿈꾼다. 23. 나은 미래를 위해 투자하기보다는 지금의 생활에 안주한다. 24. 타인의 시선이나 비난이 두려워 앞에 나서지 않는다. 성공을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공통점이 한가지 있다. 그것은 자신이 실패한 이유를 잘 알고 있으며, 그것에 대한 완전한 핑계거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 나폴레옹 힐 -
테이블과 의자 리폼 1
새로운 공간을 만들면서 의자와 테이블이 필요했던 미카티! 새로이 구매하자니 가격도 가격이거니와 우리의 입맛에 딱~~ 맞는 느낌이 없었다. 그때 대표님의 지인으로 부터 얻게된 테이블~ 젯소를 칠해주고~ 두가지의 다른색을 칠해서 사포로 살살 긁어 빈티지 함을 더해주고! 마지막으로!! 테이블에 원하는 이미지를 넣어주고! 이미지 넣으며 미카티 로고도 하나 넣어주고~ :) 그리고 바니쉬로 마감!! 느낌이 어떤가용~~? 이번엔 위 테이블보다 더 큰 사각 테이블 2개~! 한개는 실크스크린으로 이미지를 찍어주고~ 한개는 직접 그림을 그렸다(내가 안그렸음 ^^;ㅋ)~~ 이미지를 찍은 이미지의 테이블은 전체컷 없이 반만 찍어놓은 사진만..^^; 페인트를 칠하지않고, 원목 느낌을 살린 테이블 두개였음!! 마지막으로 함께왔던 의자! 의자가 좀 때가 많이 탄듯한 모습^^; 그래서 어떻게 변화시켜줄까~~ 하다가 의자역시 원목의 느낌과 빈티지함을 부각시킬 수 있도록 젯소와 페인트 칠 후 사포질!!!! 그래서 요렇게 다시 태어났습니당~ 올리려고 보니 정면사진이 없당....;; 그래서 급히 앞태, 옆태, 뒷태사진 추가!! ㅋㅋㅋ 여튼!!! 인테리어 사진에서 중간중간 등장했던 테이블과 의자들 리폼 전.후의 모습들~~^^ 할때는 손도 참 많이 가고 힘들었는데... 사진은 한장으로 뙇!!! ㅎㅎㅎㅎ 추억으로 남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