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with passion
by
fabul0us
f
fashion with passion
2 Followers
(no title)
글로우픽이 모아본 알흠다운 섀도우 팔레트 BEST 7 !★ 한번에 베이스부터 음영과 포인트 펄까지 완성해주는 세젤예 팔레트 어떤 제품이 있는지 다같이 볼까요! 모노아이즈나 미샤 섀도우 하나 둘 모으다 보니 어느새 몇십개..(ㅠㅠ) 하지만 좋은 팔레트 하나만 못하더라구용. 조합도 이쁘게 되어있어 간편하구 넘나 이쁜것! 어디 한번 어떤게 순위안에 있는지 봅시다! 1위는 스틸라의 아이즈 아 더 윈도우 팔레트가 차지했네요! 실제로 봤는데 소울과 마인드는...그냥... 색들이 다 유용하고 음영으로 딱인 아이들만 모여있어 음영메이크업 좋아하시는분에게 완전 강추합니당! 루나솔! 영원한 우리의 사랑이죠 ㅎㅎ 면세점가서 루나솔 코랄코랄을 안산다는건... 무의미한 면세 지름이라는것...ㅎㅎ 펄감이 은은하면서 남다른 반짝임이라 너무 청순해보이고 이쁜 눈화장으로 완성됩니다! 요것도 아주 유명한 팔레트죠!! 디올의 꿀뢰르 5! 이 섀도우도 부드러운 발색에 포인트 펄 색상이 아주..그냥.. 넘나 이뻐서.. 하지만 가격이...ㅎㄷㄷ 하네용 아기다리고 기다렸던 네이키드 팔레트! 한국에 상륙하자마자 인기 만발이었죠! 외국에서나 직구로만 구매할 수 있었는데 이젠 백화점에 가면 뙇! 유용한 음영컬러들이라 데일리로 좋아용~*ㅅ* 오오! 가격대 높은 제품들 사이에서 당당하게 5위를 차지한 스킨푸드! 합리적인 가격대에 부드러운 발색과 넘나 이쁜 색조합이라 완전 꿀! 세일 때 후다닥 쟁여야 겠어요!! ;ㅁ; 외쳐! 갓!생!로!랑! 역시 입생로랑의 컬러들은 정말.. 여심을 자극하는거 같아용 특히 코랄, 브라운, 핑크 계열들이 아주..bb 부드럽게 발리고 발색도 은은하게 잘되서 좋다고 하네요! 7위는 메이블린의 다이아몬드 글로우 섀도우! 이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일단 지르고 봐야 됩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펄이라 데일리로 항상 쓰고 재구매한 분들도 있더라구용 ㅎㅅㅎ 여기까지 섀도우 팔레트 1위 부터 7위까지 보았는데용 여러분이 쓰고 있는 팔레트가 있다면 손! 이외에도 완전 세젤예 섀도우 팔레트 추천하고 싶다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3=3=3
2016년 유행컬러 / 팬톤 올해 트랜드 컬러 / 로즈쿼츠, 세레니티
안녕하세요 느와네로 입니다 오늘은 2016년 유행컬러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해마다 팬톤에서 발표하는 유행 컬러 아시죠? 팬톤은 1960년대부터 수많은 컬러에 고유번호를 붙인 팬톤만의 컬러 매칭 시스템을 추구 하고 있습니다 패션은 물론 뷰티, 인테리어, 디자인등 모든 분야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죠! 특히 2000년도 부터 해마다 선정해온 올해의 컬르는 세계의 표준이자 절대적 기준이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2016년 유행컬러는 무엇일까요?? 2016 트렌드 컬러는 바로 아래 10가지 컬러입니다 그럼 2016년 유행컬러 대표색을 알려드릴께요! 작년에는 마르살라였죠? 2016년 유행컬러 대표색은 너무나도 확 달라진 화사한 파스텔 톤의 컬러를 발표했습니다 바로 파스텔 톤의 로즈쿼츠(Rose Quartz)와 세레니티(Serenity)를 올해의 컬러로 꼽았습니다 쉽게 말해 파스텔 블루와 파스텔 핑크 입니다 그런데 한가지 특이한 점은 이례적으로 두 가지 컬러를 지정했다는 사실입니다 팬톤의 세일즈 디렉터 캐롤라 세이볼드(Carola Seybold)에 의하면 젠더에 대한 세상의 관념이 남성은 블루, 여성은 핑크로 나뉘었던 이분법적인 사고방식에서 양성애자를 인정하고 지지하는 방향으로 변하고 있음을 상징하기 위해 두 컬러를 선정한 것이라고 했습니다! 이 컬러들은 현대인에게 필요한 힐링 정서적 평온, 내적 평화를 상진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침착한, 포용, 여유, 휴식 등 현대인에게 필요한 정서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컬러가 바로 로즈쿼츠, 세레니티라고 하며 이를 2016년 유행컬러로 선정했답니다 로즈쿼츠(Rose Quartz)는 우리에겐 베이비핑크에서 약간 연한꽃핑크 같은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입니다 세레니티(Serenity)는 청명하고 맑으면서 고요한 분위기를 나타내는데요 옅은 하늘색 계열의 컬러로 시원하면서도 보고있으면 마음이 차분해 지는 느낌이 들죠 대표색 외 나머지 칼라입니다! 피치에코(Peach Echo) 스노클블루 (Snorkel Blue) 버터컵 (Butter Cup) 림펫 쉘 (Limpet Shell) 라일락 그레이(Lilac Gray) 피에스타 (Fiesta) 아이스커피 (Iced Coffee) 그린 플래쉬 (Green Flash) 잘보셨나요? 벌써 뷰티쪽에서도 발빠르게 2016년 유행컬러에 맞쳐 로즈쿼츠,세리니티 같은 파스텔 톤 색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뒤쳐지지 않게 2016년 유행컬러 알아두세요! 이상 마치겠습니다 좋은정보가 되셨다면 네이버에 느와네로 를 검색해주세요! 앞으로도 느와네로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