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잘 보내시고 계시죠??
제가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제 기억 속에서' 엄청 인기있었던 신발들 입니다. 거의 국민화 대열에 올랐던 신발들을 주로 모아봤습니다.
첫번째 신발은 바로 '현빈 신발' 이라고 불렸던 '나이키 루나글라이드2 회형' 입니다. 이 신발이 나왔을 때 인터넷에서도 구하기 힘들었고 가끔씩 신발 멀티샵에 재고 들어왔을때 구했다고 합니다. 당시 신발 중에 착화감이 진짜 좋았던 런닝화로 기억합니다.
두번째 신발은 바로 'TX-3 구건담' 입니다. 요즘도 길거리를 가다보면 가끔씩 보이는 신발이고 그만큼 괜찮은 신발입니다. 네가지 정도의 색이 있는 TX-3 중에도 제일 무난하고 괜찮다는 평이있어 가장 인기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세번째 신발은 최강의 인기를 누렸다고 생각되는 신발인 '뉴발란스 990' 입니다. 이 신발은 색상에 상관없이 엄청난 인기를 누렸습니다. 편안함과 매우 예쁜 디자인 이 두가지를 한번에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오프라인으로는 구하기 거의 불가능했고 온라인으로 가끔 해외 직구를 통해 구하는 것이 대부분이었습니다.
네번째 신발은 '나이키 에어포스 올백' 입니다. 미드와 로우 두 종류가 있는 에어포스는 한때는 두 종류 모두 잘 팔렸으나 그 중 꾸준히 팔린건 로우입니다. 이 신발이 인기있던 이유는 거의 대부분의 코디(청바지, 면바지, 반바지, 체육복 바지...)에 말도 안되게 잘 어울렸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