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ollowing
34
Follower
0
Boost

남자 터틀넥 니트로 훈남대열 합류!

최근 공유는 극중에서 인상적인 캐릭터에 어울리는 시그니처 패션 아이템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보신 분들은 모두 아시겠지만, 터틀넥에 코트입니다. 처음에는 저것이 도깨비 복장인가 하다가 어느새 공유가 나온 옷들에 눈길이 많이 가더라구요. 편안해보이는 터틀넥과 코트를 함께 매치해서 한층 더 깊은 분위기를 내죠. 겨울을 떠올리게 하는 여러 패션 아이템들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터틀넥은 독보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평범한 캐주얼룩부터 비즈니스 캐주얼룩까지 자연스럽게 소화하게 하는 마법의 아이템. 얇은 소재를 가진 터틀넥의 경우, 샤프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더욱 빛나게 해주죠. 이건 사족이지만 목주름 때문에 어느날 부터 터틀넥의 매력에 빠져들기 시작했다는 주변 어르신 말씀도 생각이나네요. 이렇게 터틀넥의 매력은 일일이 말씀드리지 않아도 아실 것 같아요. 하지만 목이 짧은 분들은 안타까운 모습을 연출하게 할 수 있어요. 이걸 아시는 목이 짧은 남자분들은 터틀넥을 기피 하시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남자 니트 터틀넥 코디를 짧은 목도 보완하고 큰 얼굴에도 답답하지 않게 연출하는 방법도 함께 알아볼게요. 목이 짧은 분들은 일반적인 터틀넥보다 니트로 된 것이 훨씬 좋아요. 목에 딱 달라붙지 않고 여유가 있는 도톰한 니트 소재의 남자 터틀넥은 편안하고 부드러운 인상까지 선물해줍니다. (더 좋은 방법은 아래에 있어요~!) 아무리 봐도 남자 터틀넥 니트만큼 코트와의 조화가 이렇게 완벽한 아이템은 또 없을 것 같아요. 봄 가을에는 단연 셔츠겠지만 겨울만큼은 터틀넥 니트는 완벽 콜라보를 이루네요. 컬러풀하고 얇은 니트 소재의 터틀넥은 부드럽고 차분한 인상을 주는데요. 코튼팬츠에 로퍼나 데저트부츠를 함께 매치해도 잘 어울려요.

남자 더플코트 코디의 매력

겨울은 각기 다른 다양한 매력의 코트들을 입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계절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향수를 부르는 그 이름, 떡볶이코트를 알아볼게요. 떡볶이코트라는 귀여운 별명을 가진 이 코트의 이름은 더플코트(duffle coat)에요. 많은 분들에게 이미 오래 전부터 학생코트라는 느낌이 강한 것 같은데, 만들어진 역사를 생각하면 학생보다는 군인쪽이에요. 제 2차 세계대전 이후 군용코트가 지금의 더플코트의 조상이거든요. 사실을 알았다고해도 여전히 저 개인적으로나 많은 분들에게 더플코트는 아련한 학창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옷이겠죠. 모든 아우터가 그렇겠지만 길이와 컬러 등에 따라서 느낌이 달라져요. 더플코트 또한 마찬가지에요. 향수를 부르는 학생코트에서 충분히 남자 데일리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오늘 나오는 해외 스트릿패션 속 다양한 연령대의 더플코트 코디를 참고하셔서 데일리룩으로 활용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수트가 너무 격식만 차리는 것 같고 밋밋하다 싶을 때는 이렇게 수트 위에 더플코트를 입어주는 것만으로도 느낌을 살릴 수 있어요. 물론, 수트에는 체스터필드 코트가 가장 베스트가 될 수 있겠지만, 이렇게 더플코트와 연출하면 수트를 조금 더 편안한 느낌으로 연출 할 수 있어요. 이번에는 기장이 길게 내려오는 남자 더플코트 코디를 볼게요. 토글 때문에 귀엽기만 할 줄 알았는데 전체적으로 무게감 있는 느낌이죠. 이 분은 패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알만한 분이죠. 뽀빠이 편집장 타카히로 키노시타씨인데요. 이 분 코디에서도 더플코트를 왕왕 목격했는데 볼 때마다 잘 어울린다는 생각. 반대로 길이가 짧은 남자 더플코트 코디를 볼게요. 전체적으로 활동성이 증가하고 좀 더 영해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약간씩 차이가 있는 더플코트 종류를 굳이 의인화하자면 숏한 더플코트는 쾌남이 아닐까 싶네요. 패션은 때론 세대차이를 만들어내기도 하는데 더플코트는 초월해버렸네요. 아무튼 늘 매력있는 아이템이라고 생각. 짜장면이 소울푸드라면 오늘 제가 소개해드린 더플코트는 소울패션이 아닐까싶은데요. 지금까지 단정하면서도 자유로운 두가지 얼굴을 가지고 있는 매력적인 더플코트를 만나봤습니다.

남자 겨울 요일별 코디/데일리룩 제안

과거에는 거의 모든 남자들이 옷장에 있는 옷을 대충 꺼내입고 외출했죠. 하지만 요즘은 거의 모든 남자들이 옷차림의 중요성에 대해서 인식하기 시작했고, 그중 절반은 옷에 관심이 많아요. 또 그 절반은 다음날 뭘 입어야 하는지 고민하기도 해요. 각설하고 여자들처럼 자주 쇼핑하면서도 옷이 없다는 사실에 절망까진 아니더라도 최소한 뭘 입고 다녀야 하나를 고민하는 남자들이 늘어난 건 사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분들을 위해 준비한 내용이에요. 평소 월화수목금에 어떤 남자 겨울 코디를 해야하는지 막막하신 분들, 나름대로 꾸준히 쇼핑하고 있지만 각 아이템들을 어떻게 활용할지 몰라 답답하신 분들을 위한 좋은 처방이 되었음 좋겠네요. 먼저,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에요. 단정하면서 클래식한 느낌이 드는 그레이컬러의 체스터필드 코트에 니트와 셔츠를 겹겹이 매치했어요. 심플하면서도 날렵한 느낌을 주는 코트에 편안한 데님을 매치하면 너무 무겁지 않고 자연스러운 겨울 데일리룩을 완성 할 수 있어요. 제 마음에도 쏙 드는 톤온톤 코디에요. 화요일은 이제 정신차리고 더 바쁘게 일하는 시기잖아요. 활동성이 좋은 피코트와 데님, 그리고 편안한 니트를 함께 매치해봤어요. 겨울 데일리룩으로 가장 많이 입는 스타일기도 한 것 같아요. 소소하게 양말컬러까지 신경쓰면 더 멋지게 겨울 남자 코디 완성해볼 수 있어요. 일주일의 정점을 찍는 수요일. 활력을 주는 포인트 컬러로 오렌지를 선택해봤어요. 전체적인 통일감은 놓지않되 모자와 양말 등으로 기분좋은 포인트를 줄 수 있어요. 편안한 피코트와 데님셔츠를 함께 입어서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한 남자 데일리룩이에요. 겨울 데일리룩과 어울리는 갈색 가죽장갑까지 착용하면 끝. 금요일 하루 전 날, 월화수요일의 피로가 슬슬 몰려오는 시기에요. 직장인들이 회식을 가장 많이 하는 날이기도 하는 목요일. 옷차림도 생각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그래서 더욱 더 깔끔하면서 편안한 겨울 남자 코디를 해봤어요. 코트는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데요. 네, 맞아요. 월요일에 봤던 그 코트입니다. 안에 옅은 그레이 컬러의 스웻셔츠와 데님을 롤업해서 입으면 완성. 센스있게 장갑과 양말까지 톤온톤.

겨울 남친룩/소개팅룩을 위한 마법의 아이템3

얼마남지 않은 12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들 가족, 연인, 친구들과 얼마남지 않은 한해를 마무리 하느라 이리저리 바쁘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연인과의 데이트를 준비하시는 분들, 연말을 따뜻하게 보내고 싶어 소개팅을 기대하시는 분들에게 모두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을 준비했어요:) 지금부터 남친룩과 소개팅룩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 3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마법의 아이템은 터틀넥입니다. 남친룩으로도 좋고, 소개팅할 때 도톰한 니트 소재의 터틀넥은 따뜻한 인상을 줄 수 있어 좋아요. 여자들에게 따뜻한 모습으로 다가갈 수 있게 하는 마법의 아이템이에요. 엄청나게 특별한 걸 기대하셨던 분들이라면 실망하실지 모르지만 그 효과는 굉장히 크다는 사실. 평소 차가운 인상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소개팅룩에 적극 활용해보세요. 두번째 아이템은 머플러에요. 위에 터틀넥과 더불어서 남친룩에 추천하는 아이템인데요. 함께 걷는 여자친구 목에 둘러 줄 수도 있고, 다정한 남자컨셉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머플러를 추천해요. 터틀넥에 이어 소개팅룩과 남친룩에 활용만점. 마지막으로 코트! 코트는 종류가 상당히 많은데요. 남친룩으로는 코트 중에서도 좀 더 캐주얼한 더플코트나 피코트를 추천드려요. 특히, 피코트는 상당한 체형커버 효과가 있어 키작남들의 소개팅룩으로도 추천드려요. 여기에 소개팅룩으로 한가지 더 추가하자면 체스터 코트, 오버사이즈 디자인으로 더블부터 싱글까지 다양하게 나오고 있어요. 세미 정장 스타일로 소개팅에 나가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코트.

남자 겨울 머리스타일 3가지 제안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스타일 변화를 주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지금부터 도톰한 아우터와도 잘 어울리는 겨울 머리스타일에 관한 3가지 제안 출발할게요~! 첫번째로 제안 드리는 남자 겨울 머리 스타일은 클래식 포머드 스타일이에요.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일로, 짧은 기장에 클래식함 때문에 수트에 상당히 잘 어울려요. 다 갖춰입은 수트 뿐만 아니라 겨울에 입는 포멀한 코트에도 멋스럽게 소화 가능한 남자 머리스타일이에요. 겨울에 좀 더 남자다운 모습을 보이고 싶다,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제안드리고 싶은 스타일! 다음으로 제안드릴 남자 머리스타일은 유러피안 스타일이에요. 이미 국내 남자 셀럽들이 자주 하고 나오는 머리스타일이기도 한데요. 이름과는 다르게 해외 스트릿 패션에서는 보이는 빈도수가 높지 않았어요. 이유는 각진 얼굴형을 가진 동양인 남자들에게 특히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기 때문! 자연스럽게 내린 앞머리와 깔끔한 옆라인을 잘 살려주는 것이 포인트로, 역시 남자 겨울 머리스타일로 굿. 불규칙한 앞머리 느낌과 옆머리의 단정함이 다정한 남자 느낌을 주기에 충분하죠. 올 겨울에 다정한 남친룩으로 인기몰이 하고 싶으시다면 탁월한 선택! 마지막으로 모자입니다. 겨울에는 다른 계절에 비해 다양한 모자가 많은데요. 특히, 보온 기능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도톰하고 예쁜 모자들이 많아요. 원하시는 겨울 패션에 컬러와 소재에 맞는 모자만 착용하는 끝.

남자 겨울 신발 코디 TIP

아무리 두꺼운 양말을 신어도 발이 시려운 분들을 위해 오늘은 남자 겨울 신발 스타일링을 가지고 왔어요! 실용성이 돋보이면서도 스타일리쉬함이 살아있는 다양한 겨울 신발들을 통해 추운 겨울에도 패션피플답게 자신감을 뽐내보시길 바래요. 먼저, 남자 겨울 신발로 추천드리고 싶은 데저트 부츠! 다른 말로는 처커부츠라고도 부르는데요. 발목까지 끈으로 묶어 신는 것들이 대부분이에요. 소재가 스웨이드나 벨로아 같은 것들로, 부드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줘요. 그래서 겨울 남자 신발로도 매우 좋은 아이템! 캐주얼 뿐만 아니라 정장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처커부츠 밝기에 따라서 스타일별로 활용하시면 좋아요. 일반적인 워커나 부츠 등에 비해서 길이감이 높지 않아서 슬림핏 팬츠에 더욱 더 잘 어울려요. 신발이 포인트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롤업진에도 상당히 매력적인 연출이 가능해요. 다음은 워커에요. 단순하면서 시크하게 멋을 내기 좋은 워커는 다양한 레이어드룩과 콜라보하기 딱 좋아요. 그 이유 때문에 겨울 남자 신발로 많은 분들이 찾고 있어요. 겨울에 보온과 스타일을 한번에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방법으로 굿. 셔츠와 니트를 차례로 겹겹이 입고 마무리를 워커로 해주면 끝. 마지막은 어그부츠인데요. 어그를 원래 여자 부츠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신데요. 실은 남자들을 위한 신발이 바로 어그였어요. 라인이 둥글기 때문에 귀여운 느낌을 주고, 이 때문에 점점 어그부츠가 여자들의 신발이라는 생각을 갖게 된 것 같아요. 아직까진 한국에서 남자들에게 호불호 갈리는 패션 아이템이기도 한 어그부츠는 해외에서는 꽤 많은 남자들이 어그를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하고 있다는 사실! 어그도 워커 신는 법처럼 자연스럽게 연출하면 멋진 스타일링이 가능해요. 튀는 컬러보다는 베이지, 블랙, 그레이 등의 기본컬러를 활용하면 좋은데요. 너무 길이감이 높지 않은 어그라면 더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어요. 다리가 짧아보이게 하는 어그 부츠의 단점을 슬림핏 라인의 팬츠로 커버해주세요. 처음 어그부츠를 신어본 남자부이라면 패딩과 같은 캐주얼룩에 연출해보시길 추천 드려요.

남자 겨울 장갑 센스있게 활용하기

추운 겨울에 머스트헤브 패션 아이템 장갑! 오늘은 남자 장갑을 활용해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겨울 코디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움을 연출하기 좋은 남자 장갑. 남자 장갑은 소재와 컬러 등에 따라서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겨울 코디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패션 아이템이에요. 수트를 즐겨 입으시는 분들이라면 남자 가죽장갑을 겨울 코디에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무게감 있으면서 남성다움을 어필할 수 있고, 전체적으로 수트에 가장 잘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이에요. 남자 장갑도 최근에는 아이나 여자 장갑처럼 컬러풀한 장갑이 더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다른 계절에 비해 상대적으로 무채색 계열의 겨울 코디에 톡톡 튀는 컬러로 포인트를 줄 수도 있어요. 겨울 남자 코디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클래식룩에 어울리는 카멜 컬러 장갑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어요. 그리고 겨울 장갑 코디에 있어서 가장 핵심은 지금 내가 입고 있는 룩과 얼마나 잘 어울리는 지에요. 통일감을 주는 것이 중요! 최근 패션블로그에도 종종 올라오는데요. 가죽 장갑을 행거치프 대신에 센스있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