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ollowing
0
Follower
0
Boost

스쿠버 다이빙 교육단체의 선택 PADI SSI

다른분이 단체 선택에 대한 질문을 올리셔서 예전에 적어두었던 글을 가져와봤습니다. 스쿠버 다이빙 교육단체는 PADI, SSI, NAUI, KUDA 등 여러 협회가 있습니다. 대부분 스쿠버 다이빙에 대해 알아보시게 되는 통로가 아는 지인분을 통해서 이거나 인터넷 검색을 이용해서 정보를 얻을 것 입니다. 가장 많이 보이는 교육단체가 PADI > SSI > NAUI 정도 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한국토종 교육단체인 KUDA 도 있네요. 보통 자격증을 발급해주는 교육단체는 세계 레크리에이션 스쿠버 교육위원회 (WRSTC) 에서 인정하는 라이센스라서 국내 국외 어디를 가더라도 해당 자격증에 대한 인증이 되어 세계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각 단체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교육에 대한 골격은 아래와 같이 다들 비슷합니다. 일정시간 이수해야하는 이론교육과 테스트몇회의 수영장 실기 교육 바다에서의 현장 교육 전체적인 테스트 해당되는 라이센스에 대한 명칭이 조금씩 차이가 나기도 하고 세부적인 교육과정에서의 어떤 과정이 있고 없고의 차이점이 있을 뿐입니다.그래서 각 단체별로 크로스오버 라는 것이 가능합니다. PADI 라는 단체에서 오픈워터 자격증을 취득했다면 타 단체의 같은 레벨에 속하는 자격증이 필요하다면 해당되는 레벨의 테스트만 통과하면 발급해주는 형식입니다.

해바라기씨 효능 칼로리 부작용 입니다

견과류 중에 제일 조아라 하는겁니다. 알고 드시면 더 좋지 않을까요? 현재 해바라기씨 주요 생산지는 멕시코, 아르헨티나, 유럽등 입니다. 식용유의 원료로 많이 쓰이고 있으며 그냥 건조시켜서 볶아 그대로 먹을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초콜릿을 입힌 제품이 인기가 많으며 해바라기씨 효능중 심작박동수를 낮춰주면서 심신안정을 시켜주는것 때문에 미국 메이져리그 야구선수들이 경기 도중에 먹고 있는 장면을 많이 볼수 있습니다. 해바라기씨는 좋은 기름과 비타민이 풍부한 식품 입니다. 그래서 식용유의 원료가되는 품종과 초콜릿 등 과자에 사용되는 품종 크게 두 가지로 대별됩니다. 해바라기씨 칼로리는 100g 611kcal 정도 됩니다. 지방이 많아서 생각보다 해바라기씨 칼로리가 높은 편이니 너무 한번에 많이 드시면 체중조절 하시는 분들에게 그리 적합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해바라기씨 부작용은 위에서 말했다 시피 지방 함유량이 절반이나 되서 비만인 사람에게는 좋지 않고 많이 복용하시면 호르몬 작용에 영향을 미쳐서 임산부 들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하루 권장량은 손 한줌, 작은컵 하나 30g 입니다. 직접 건조시켜서 볶아서 드시는 분들도 조심하세요. 기름에 넣고 가열할때 안좋은 성분이 나온다고 합니다. 해바라기씨 효능 혈액 순환을 좋게 해줍니다. 해바라기씨에는 불포화 지방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서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서 혈관을 정화하고 혈액 순환을 좋게 합니다. 또한 비타민E 도 포함되어 있는데 같은 기능을 발휘합니다. 쥐를 대상으로 해바라기 씨 오일을 30 일간 섭취시킨 결과 나쁜 콜레스테롤을 비롯한 지질의 상태가 개선 된 것으로부터, 해바라기씨는 고지혈증, 동맥경화, 고혈압, 뇌졸증 같은 혈관질환의 예방과 개선을 기대할수 있습니다.

스쿠버 다이빙 시작(입문)하기

경험을 그리 많지 않지만 처음 시작해볼려는 사람들을 위해서 몇가지 고려해봐야 할것들 바다속을 유영하는 멋있는 레포츠 입니다.2011년도에 스쿠버 다이빙을 시작해서 이제 4년차 됐네요.스쿠버 다이빙 교육과정은 작년에 SSI 단체의 MASTER 까지 마쳤습니다.저야 마냥 물이 좋아서 무턱대고 시작을 했지만 처음하시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 위해서보통 궁금해 하시는 것들을 위주로 알려드릴까 합니다. 스쿠버 다이빙을 시작하기전 염두에 두어야 할것들 1. 멀미를 평소에 하는 편인가? 전 차를 탈때도 그렇고 멀미가 심한 편입니다. 그래서 스쿠버 다이빙을 배울때 고생을 너무 많이했습니다전혀 염두에 두지 않았던 것이라 더 당황했던것 같네요국내바다는 가끔 장판처럼 잠잠할때도 있지만 대부분이 파도가 있습니다. 또한 우리나라 바다속 시야는 해외에서 다큐에나 나오는 동영상이나 사진으로 보던 것과는 좀 다릅니다그런데 이게 왜 중요한가 하면 시야가 안좋아도 멀미가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