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 Up
Log In
ido4u
0
Following
3
Follower
0
Boost
ido4u
October 23, 2016
생각이 나면 안 되는 너인데...
지금 우리는 서로를 생각하고 있지만, 앞으로 다시는 만날 수 없겠지?
일기
사랑과연애
+ 4 interests
140903lim
그럴려고 노력중
ido4u
September 25, 2016
#023. 다가갈수록 아프지만.
오늘도 고슴도치는 자기가 원하는 게 뭔지는 빨리도 깨달아요 하지만 좋든 싫든 직면하는 법을 모르는 고슴도치죠
www.youtube.com
일기
사랑과연애
+ 3 interests
ido4u
September 08, 2016
나 너무 힘들어. 넌 어때?
가슴이 너무 답답하다. 머리가 깨질듯이 아프다. 눈도 침침하고, 몸에 힘이 하나도 없다. 나를 힘들게 하던 너와의 이별인데, 왜 나는 헤어지고 나서도 이렇게 아프고 힘든거니. 왜 내 머리는 니 생각만 하고,
일기
사랑과연애
+ 4 interests
jj0617
아무렇지 않은척..모든것에 척중.. 흐규
kanakan
헤어짐은 인생에서 언제나 다가오는 아이지만.. 항상 아무렇게 대하기 힘든 아이지요..
ido4u
September 02, 2016
그래. 어차피 끝날 사이였잖아.
처음부터 위태로웠어. 너는 곧 끊어질 듯한 줄을 나에게 툭 던져 주었고, 나는 그 줄을 어떻게든 놓치지 않으려 애쓰고 있었어. 사실 내가 그 줄을 놓아버려도 니가 날 잡아줬다면 우리는 계속될 수 있었을 거야. 그치만 내가 그걸 놓으면, 넌 그대로 나를 내팽겨칠거라는 걸 너무 잘 알고 있었어. 그래서 내가 아픈 건 외면한 채 너를 더 꽉 잡고 있었어.
일기
사랑과연애
+ 4 interests
kw021502
힘내세요....참....어렵죠.....??ㅠ
ShinJungChoi
제 마음이랑 너무 똑같네요.그만하자하니 침묵으로 일관하더니 기다렸다는듯이 놓아버리네요.남자들 진짜 독해요.
ido4u
August 17, 2016
이럴거면 왜 왔어요?
혼자서 북치고 장구치고 잘 노는데, 누군가 와서 이쁘다 잘한다 해줬다. 원랜 그냥 혼자서도 잘 놀았는데, 이제 그 사랑스러운 눈빛과 칭찬이 없으면 아무것도 하기가 힘들다. 잠시 머물다 갔지만, 너무 크게, 움푹 패였다.
사랑과연애
창작문예
+ 3 interests
g0odboy87
그렇게 깍이고 치여 둥글고 예쁜 조약돌이 만들어지지요
dongwoonghan
그러니까 잘해줄땐 왜다들 남자가 자기감정을 모르게끔 하시냐고요.. 자기도좋으면 조금씩만이라도 보여주셨어야죠 등대가있어야 항해를 할거아닙니까 망망대해에 혼자있는 느낌이었을거라구요
ido4u
June 07, 2016
헤어짐을 결심한 순간.
여러분은 언제 이별을 해야겠다고 마음먹었나요? 어떤 순간에 이 사람과 그만해야겠다는 다짐을 하셨나요? '사랑하지만 헤어진다'는 말이 있잖아요. 예전엔 그게 무슨 말인지 몰랐는데 이제 어렴풋이 알 것 같아요. 지금은 좋고, 사랑해서 만나지만 사랑만으로 계속 만남을 유지하기엔 서로 생각하는 게 너무 다르네요. 이 다름을 계속 이해하고 감수하며 만날 수 있을지 의문이에요.
일기
사랑과연애
+ 4 interests
mr1985
그사람에게 내가 더이상 도움이 되질 못할때.. 행복하길 바랬는데 그옆에 내가 있길 바라는건 내욕심이라고 느껴질때.. 그사람 미래를 위해 떠나보내는게 맞다고 느껴질때..
janinan
혼자만 사랑한다고 느끼고 상대방이 불편함을 드러내고.. 떠나길 바라는 것 같지만 먼저 말 꺼내지 못할 때..
ido4u
May 21, 2016
나를 사랑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너를 볼때면,
나를 사랑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너를 볼 때면, 나는 이따금 쓸쓸해지곤 해. 너는 날 보며 미소 짓고, 행복하단 말을 연신해 대. 그리곤 예뻐죽겠다는 말을 하며, 갈비뼈가 으스러질 만큼 꽈악 안아주지. 부드러운 키스와 함께. 그럴 땐 나 역시 벅찬 사랑에 행복해져. 그러다 불현듯 불안하고 초조해지는 마음을 넌 알까?
일기
사랑과연애
+ 4 interests
ido4u
April 17, 2016
너가 좋았던 건.
A는 옷을 잘 입고, 똑똑한 사람이라 좋았고, B는 좋아하는 마음을 숨기지 않고 다 표현해줘서 좋았고, C는 귀엽다는 말보다 예쁘다는 말을 더 많이 해줘서 좋았고, D는 느린 내 발걸음에 맞춰 걸어주다가 신발을 보고 "처음 보는 신발이네? 예쁘다."라고 말해주던 게 좋았다.
일기
사랑과연애
+ 2 interests
sjkaist
@ido4u ㅎㅎ농담한거예요^^
ido4u
@sjkaist 장난치시는거죠오~?ㅎㅎ 각각 다른 시기에 사겼던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한겁니당. "당연히" 동시에 좋아했던 게 아니에요ㅎㅎ 오해마시길.
Bio
애매해.
Interest
View all
창작문예
0
Boost
음악
0
Boost
여행
0
Boost
전시회
0
Boost
Collection
View all
바라만 봐도 너는,
95
People
그리운 너에게
6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