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ollowing
0
Follower
0
Boost

[하성운] 낭독 오디오북 네이버 오디오클립 오픈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 청하에 이어서 두번째 주인공 ☁하성운☁군이 낭독한 🍜<공선옥_라면은 멋있다>🍜가 팟빵에 이어 네이버 오디오클립에도 오픈되었습니다💛 https://audioclip.naver.com/audiobooks/3131FD8EB5 “미래는 상상력 좋은 사람들의 세상이 된다고 하더라고.”
하성운
워너원
+ 6 interests

[청하] 낭독 오디오북 네이버 오디오클립 최초 공개

드디어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에 첫 번째로 참여해주신 너의 청하 나의 청하 우리 💕김청하💕양이 낭독한 <김아정_환한 밤>이 팟빵에 이어 네이버 오디오클립에도 공개되었습니다👏🏻👏🏻 https://audioclip.naver.com/audiobooks/F1238622B2 "길을 찾고 있는거야. 원래 달빛을 쫓아가고 있엇는데 가로등 불빛이 자꾸 밝아지면서 길을 잃고 만거야. 다시 달빛을 쫓아헤매다가 결국 가로등 불빛을 달빛으로 착각하고 저렇게되 어버렸지"
청하
ioi
+ 6 interests

[소리를 선물합니다] 뮤지션 요조 편

EBS와 지니뮤직이 함께하는 '소리를 선물합니다' 캠페인에 이번주 낭독을 맡은 주인공은 바로 뮤지션 요조 입니다 평소에도 책을 너무 좋아하는 요조는 제주에 책방을 운영하는 책방주인으로도 유명하죠! 요조가 젊은 세대들에게 "오늘이 제일 중요하고 소중한 날이에요. 내일보다 더"라는 명언을 남겨 화제가 되기도 했답니다 그런 요조가 이번에 조해진 작가의 소설집 '빛의 호위'에 실린 단편 [산책자의 행복]을 낭독해주셨어요-! 요조는 "목소리 재능 기부를 통해 난청어린이들이 소리를 찾을 수 있게 도움을 줄 수 있어 뿌듯하다"고 캠페인 참여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요조 낭독] 산책자의 행복 (단편) | 오디오천국 팟빵
"“사는 게 원래 이토록 무서운 거니, 메이린?” 이번 소설집에서 주목할 만한 점 중 하나는, 작가 조해진이 말하는 ‘살아 있음’에 대한 감각이다. 소설 속 인물들은 서로를 살게 하기 위해 고투하면서 그 힘으로 살아가는데, 그 상대는 아주 가까운 사람이기도 하지만 상관없는 이국의 누군가가 되기도 한다. 세상을 떠난 언니가 동생을 살아가게도 하며(「잘 가, 언니」), 어린 시절 친구에게 선물한 카메라가 그를 세상 밖으로 이끌기도 하고(「빛의 호위」), 신문에 실린 사진 한장이 “먼 나라의 화가에게 작품을 완성하도록 부추기는 영감을 주”(「시간의 거절」 181면)기도 한다. 이렇게 서로를 살리는 절실함은 「산책자의 행복」에서 가장 두드러진다. 철학과 강사였지만 학과 통폐합으로 직장을 잃고 기초생활수급자로 살아가는 홍미영(라오슈)에게 답장이 없는 편지를 계속 보내는 중국인 제자 메이린은 “살아 있는 동안엔 살아 있다는 감각에 집중하”(127면)라는 라오슈의 말을 되새기며 살아가고 라오슈는 현실에 괴로워하면서 마음속으로만 답장을 보내지만, 둘 사이의 믿음은 분명 서로를 살게 하는 힘이 되어준다. *** 요조가 낭독하는 조해진 작가의 [산책자의 행복]은 아이돌 및 각계 저명인사의 목소리 재능을 기부받아 소리책을 만들고 이를 통해 청각 장애인에게 희망의 소리를 선물하는 캠페인에 참여한 작품이다. 캠페인의 수익금은 사랑의 달팽이 재단에 기부되어, 경제적 어려움으로 소리 없는 세상에 살고 있는 난청 아동들에게 희망의 소리를 선물해주기 위한 지원 기금으로 사용되어진다."
m.podbbang.com
음악
+ 8 intere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