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축제

ko
12 Members

Cards

Recommended

국내 봄여행지 추천 대구 이월드 별빛벚꽃축제 데이트 추천
<<국내 봄여행지 추천 대구 이월드 별빛벚꽃축제 >> #대구가볼만한곳 #대구이월드별빛벚꽃축제 #봄꽃축제 안녕하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따뜻한 휴일 잘 보내시고 계신지요. 오늘도 포근하게 일요일을 맞이합니다. 오늘은 어디에서 어떻게 휴일을 보내시고 계실까요? 봄이 왔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봄꽃축제 소식이 별로 없네요. 그래도 꽃은 피어납니다. 꽃이 피는 곳에 사람들이 찾겠지요? 오늘은 봄꽃축제로 벚꽃축제가 개최되는 대구 이월드를 별빛벚꽃축제를 소개합니다. 축제 행사를 다채롭게 열리지 않지만 그래도 축제 타이틀로 개최하니 참 반갑습니다. 대구여행길에 하중도 유채꽃단지도 소개해요. 유채꽃이 말발하고 청보리가 넓게 펼친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3월이든 4월에 방문한다면 꽃피는 시기를 참고해서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homibike/222267056545 *참고* 링크를 누르면 서울 봄 여행지도 소개했습니다. #국내봄여행지 #국내봄여행지추천 #국내봄꽃축제 #봄꽃축제 #대구가볼만한곳 #이월드별빛벚꽃축제 #벚꽃축제 #3월가볼만한곳 #축제가볼만한곳 #3월축제 #4월축제 #대구경북가볼만한곳 #봄에가볼만한곳 #봄여행지추천 #봄나들이 #봄여행지 #하중도유채꽃단지 #유채꽃축제 #대구하중도 #대구이월드83타워 #대구이월드 #3월에가볼만한곳 #4월에가볼만한곳
아산 곡교천 은행나무길 유채꽃 자전거 코스
<<4월 꽃구경 천안아산 곡교천 은행나무길 유채꽃밭>> #천안가볼만한곳 #아산가볼만한곳 #꽃구경 안녕하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4월도 중순에 접어들면서 봄비 소식이 제법 있네요. 봄에 볼 수 있는 꽃들 중에 지금 유채꽃밭과 청보리밭 그리고 겹벚꽃이 한창 만개 할즘입니다. 이번 주말은 어디로 향하시나요? 어디를 다녀오시던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댓글로 다녀온 곳 자랑해주세요. 오늘 추천 여행지는 충남 천안.아산에 있는 곡교천입니다. 가을엔 은행나무 단풍명소로 관광명소인데요. 지금 4월 봄에는 유채꽃밭의 노랑물결과 청보리의 초록물결이 일렁이고 있습니다. 은행나무길의 연둣빛 터널 또한 환상입니다. 자전거 대여도 가능하고, 자전거길과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 무조건 다녀오시라고 추천합니다. 이번주말이 최고 절정입니다. 아산 곡교천 은행나무길은 수 키로 이어진 길로 현재 유채꽃과 청보리를 끝에서 끝까지 보려면 시간 할애를 해야 할 정도입니다. 주변에 야영장도 있으니 캠핑을 해도 되고 어디서든 당일치기가 가능한 곳입니다. 또한 여유롭게 1박2일 코스로 다녀올만한 곳으로 가족여행지로 아이와갈만한곳이고 데이트 코스로 추천해요. 서울 근교 꽃구경할만한 곳으로 미사경정공원의 겹벚꽃, 서산 개심사 청벚꽃 등 겹벚꽃도 한창이니 명소 찾아 다녀오세요. *댓글의 링크를 누르면 자세한 소개와 생생영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호미숙 인플루어서 팬이 되어주세요* #천안아산가볼만한곳 #천안가볼만한곳 #아산가볼만한곳 #아산은행나무길 #곡교천은행나무길 #곡교천유채꽃 #아산곡교천 #꽃구경 #4월꽃구경 #유채꽃명소 #지금가볼만한곳 #주말에가볼만한곳 #천안아산드라이브코스 #천안아산여행 #가족여행지추천 #유채꽃명소 #청보리밭 #1박2일여행 #당일여행 #당일치기여행 #충청도여행 #4월에가볼만한곳 #봄에가볼만한곳 #곡교천자전거길 #은행나무광장카페 #아산은행나무길자전거대여소 #아산문화예술공작소 #유채꽃축제 #유채꽃
먹거리 축제, 등불 축제, 꽃 축제 등 다양한 축제가 진행되는 11월 국내 축제 추천!
가을의 끝자락을 맞은 11월! 가을은 시원한 날씨로 다양한 축제를 즐기기에 좋은 계절인데요. 먹거리 축제 뿐 아니라 등불 축제, 꽃 축제 등 다양한 축제가 열립니다. 오늘은 가을의 끝자락을 즐길 수 있는 11월 국내 축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군산-서천 금강철새여행 2018 답답한 도시를 벗어나 탁 트인 경관을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금강철새여행 2018!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철새들의 휴식지인 금강호 일대에서 열리는 금강철새여행은 군산과 서천군에서 공동 진행하는 두 번째 축제라고 합니다. 자연이 선물하는 아름다운 풍경을 군산에서 만나보세요. 2. 한림공원 국화축제 2018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서 느껴보는 가을 향기! 가을의 대표적인 꽃 국화를 가득 만나볼 수 있는 한림공원 국화축제는 올해 24회를 맞이했습니다. 이번 국화 축제에서는 대형 국화 꽃 탑을 비롯해 다양한 국화 꽃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국화축제에서 향기로운 가을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3. 휴애리 동백축제 2018 겨울의 제주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동백! 그 아름다운 동백을 가장 먼저 즐길 수 있는 휴애리 동백축제가 진행 중입니다! 휴애리 화산송이 올레길을 걸으며 아름다운 동백을 감상할 수 있어 힐링하기 딱 좋은데요. 그 외에도 토끼, 흑돼지, 말 등 다양한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며 교감할 수 있는 동물먹이주기체험과 흑돼지쇼, 승마체험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4. 청도 프로방스 산타마을 크리스마스 빛축제 날이 쌀쌀해지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일찍 느낄 수 있는 청도 프로방스 산타마을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청도 프로방스 산타마을 크리스마스 빛축제는 반짝이는 조명 아래 인생샷 찍을 수 있는 핫플레이스인데요. 화려한 일루미네이션 라이팅쇼부터 셀프스튜디오까지 다양하게 즐겨보세요. 연중무휴로 운영되니 관심 있는 분들은 당장 떠나도 OK! 지금까지 11월 축제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축제가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얼마 남지 않은 11월, 우리카드와 함께 여행하고 즐거운 추억 쌓으세요!
진해 여행 2번째 "진해탑"
진해탑 경남 창원시 진해구 제황산동 진해군항제와서 주차할 곳을 찾는 도중에 분홍분홍한 동네가 너무 예뻐보였어요 진해 축제기간에 가장 눈에 띄기도 하고 많이 팔던 음식중 하나 입니다. "통돼지 바베큐" 그 외에 엄청 컸던 찹쌀 도넛이 있었고 벚꽃라떼 등등 식후경만 해도 시간이 모자랐어요 엄청 큰 뚝베기 아침으로 통돼지에 동동주 한 번 먹어봐야쥬 상추, 김치, 마늘 고추 양파 쌈장 소금 새우젓 찍어 먹는 것만 3가지나 됐어요 진해탑으로 가던 길 모노레일이 보였어요 요금표는 찍었지만 걸어서 올라가고 싶어서 등산아닌 등산을 짧게 했습니다 중간에서 내려다보니 먹거리 장터가 길게 쭉 보였어요 등산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모노레일과 속도도 비슷했구용 ㅋ 걷다보면 부엉이가 자주 보일 텐데 제황산에 옛지명이 부엉산이었다고 합니다. 진해탑 앞 전경 당연히 엘레베이터를 타고 제일먼저 8층 전망대로 갔습니다 가운데 동그란 원이 축제에 중심지 예요 요즘 미세 먼지로 전국이 앓고 있지만 바다 위에 배가 보일 정도여서 여행 다닐만 했습니다 (전망대에서 엄마와 함께) 2층에서는 작은 박물관이 있습니다. 진해에 대한 역사를 설명해주시는 해설가 분도 계셔서 진해에 관해 몰랐던 부분들을 알게되었어요. 현재는 진해가 벚꽃으로 가리워져 있지만 일본에 의해 맘 아픈 곳이기도 해요. 올라 올때 걸어왔다면 내려갈 때도 당연히 조심조심 걸어 내려 가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