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1,841 Members

Commons

Suggested Talks
쪼금 수위있는 말해도 될까요... 일단 저는 증학생여자입니다 제가 꿈을꿨는대 이전에도 3번정도 똑같은 배경에 비슷한 내용으로 꿈을 꿨었는ㄷ데 어떤 남자랑 제가 한옥마을같은 데서 한복을 입고 돌아다녀요 그러면서 방 ??을찾고 그 방안에서 뽀뽀를 했어요 이전에는 포옹 손잡기 등등이였는데 근대 손의 느낌이나 안을때 온기 같은거는 지금도 너무 설레고 생생한데 얼굴이 기억이 안나요... 그리고 그냥 거기서 꿈이 멈춘게 아니라 희미하게 그남자가 여기서 기다려 하고 어디갔는데 제가 조금 기다리다가 나가서 돌아다니는도증에 그남자를 다시만나서 안고 보고싶었어 이러고 머리 헝클이고 끝나거든요 ?? 그 방에 들어가서 안고 손잡고 뽀뽀하는거 이세개만 다르고 그남자가 했던 말이라던지 딴거는 다 똑같아요 ㅠㅠㅠㅠ 이런경우 있으신분있나요 진짜 아직도 설레거든요... 그남자 얼굴이라도 알아내면 너무 좋을것같아서 혹시 이런경우이신분 저말고 또 있나요 ??
1 Message
저와 같은 상황이신분 없나요? 우선 반말로 쓸게요 ㅠㅠ 양해부탁드립니다. 난 꿈에서 위험한 일을 많이 겪는 타입이야. 근데 정말 말도 안되는 꿈?을 많이 꾸는데 막 좀비라던지 이상한 전염병이라던지 내가 사람들에게 쫓긴다던지..근데 하나같이 현생에 없는 언니가 나오고 날 구해주는 남자가 있어. 둘의 얼굴은 모르는데 직감적으로 아 전 꿈이랑 같은 사람이구나. 하는 확신이 너무 들어. 처음엔 그저 신기하다~이랬는데 요즘엔 깨고나면 눈물이 있다던지 생각하면 슬퍼지고 무서운? 감정이 든다던지.. 이런 상황 있으신 분들이랑 공감좀 하고 싶네요ㅜㅜ 차라리 얼굴을 기억하면 모르는데 둘다 기억이 안나니..
1 Message
여기서 수위 조금 있는 얘기를 해도 될까요 꿈을 꿨는데 성폭행 당하고 감금 당하는 꿈을 너무 생생하게 꿨어요. 꿈이 꿈 같지도 않고 남자 얼굴이 생생하게 기억나요
3 Messages
1
The W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