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여행

ko
56.8K Members

Cards

Updated

일식 라멘 - 면식수햏
면식수햏 커뮤니티가 매우 조용하네요. ㅎ 적막을 깨보고자 하나 올려보아요. *쓰다가 저장하고 쓰다가 저장하는 사이에, 적막은 이미 깨져있었네요. ^^;;; 저는 나름 제 생각에, 외국 나가면 로컬푸드를 꽤 잘 먹는 편이라고 생각하거든요? 근데 유럽을 돌다보면.... 휴... 저도 어쩔수없는 한국인이다 싶기도 해요. 그럴때는 한식집, 일식집을 찾곤 하는데, 한식집에 파는 한식은 어딜가나 메뉴가 비슷하니, 때로는 일식 라멘집을 찾아가곤 해요. 바르셀로나 에이샴플레 지구에 있는 라멘집인데, 생긴지는 얼마 안되듯 싶더라구요. 이름이 카나다야 라는 곳인데 예전에 한번도 가본 적이 없는 곳이지만, 검색을 해보다보니 이곳에 수퍼 스파이시라는 라멘이 상당히 유명하다고 들었거든요. ㅎ 근데 먹어보니... '아니... 이 동네 사람들이 이런걸 먹을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매콤하더라구요. ㅎㅎ 근데 또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어떤분들은 일본라멘의 느끼하고 무거운 육수맛을 싫어하시는데, 저는 엄청 좋아하거든요. 게다가 엄청난 매콤함까지 더해지니.... 훗훗~ 타마고 토핑을 하나더 추가해서 올렸어요. ^^ 저 이거 엄청 좋아하는데, 여기 잘 만들더라구요. 일본인 주인아저씨에, 일본인 조리사가 주방을 맡고 있어서 그런지, 뭔가 정통의 맛이 더 나는듯 했어요. 여튼, 이 라멘 한그릇에 행복했던 밤이었어요. 再见!
바르셀로나 최대 시장, 라 보케리아(La Boqueria) 100배 즐기기
'라 보케리아(La Boqueria)는 바르셀로나를 방문하는 여행객이라면 누구나 한번은 방문하는 곳입니다. 1200년대부터 있었던 이 시장은 유럽에서 가장 오래되고, 크고, 유명한 시장 중의 하나입니다. 관광객들은 보통 시장 안에 있는 이국적인 식재료를 둘러보고 분위기를 느끼고 20분도 안되어 람블라 거리(La Rambla)로 나옵니다. 그러나 보케리아 시장을 눈으로 둘러보는 것만으로는 이를 충분히 즐겼다고 할 수 없습니다. RedFriday에서는 보케리아 시장을 더 알차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1. 방문하기 좋은 시간대는? 보케리아는 아침 8시에 문을 열고, 오전 11시 정도가 되면 관광객들로 가득찹니다. 9시~10시쯤 방문하여 여유롭게 보케리아 시장을 즐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녁 시간에도 물론 방문할 수 있습니다. 오후 8시 30분에 시장은 문을 닫는데, 8시쯤 가면 모든 품목이 세일 중인것을 볼 수 있습니다. 2. 보케리아에서 아침을 9시쯤 보케리아를 방문하여 아침식사를 할 것을 추천합니다. 바르셀로나 유명 식당의 셰프들은 아침마다 보케리아 시장에서 그날 쓸 식재료를 준비하는데, 이 셰프들이 아침식사를 하는 곳이 이 시장 안에 있습니다. 582번에 위치한 "El Quim"이라는 식당입니다. 이 식당의 주인인 Quim은 스스로를 "계란 수호자"라고 부를만큼 계란 요리가 유명합니다. 특히 "후에보스 로토스(huevos rotos)"는 이 곳의 베스트 셀링 메뉴입니다. * 후에보스 로토스(huevos rotos)가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아래를 클릭!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출처를 참고하세요. # 원문 출처: https://redfriday.co.kr/107 # 많이 본 컨텐츠 # 매일 업데이트되는 생활꿀팁과 알아두면 도움되는 이야기를 팔로우 하셔서 쉽게 구독하세요. # ‘좋아요’ 와 ‘공유하기’ 많이 부탁드려요.
스페인에 여행간다면 꼭 먹어봐야하는 음식, 하몽(jamon) 100배 즐기기
스페인 미식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의 하나가 '하몽(jamon)'입니다. 한국에서는 50g에 35,000원 정도로 매우 비싼 가격에 먹어야 하지만 스페인에서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스페인을 여행한다면 꼭 먹어야 될 음식 중 하나입니다. RedFriday에서는 하몽이 무엇인지, 하몽을 어떻게 즐길 수 있는지를 하나부터 열까지 알려드립니다. 1. 하몽(jamon)이란? 하몽은 스페인식 생햄으로, 돼지 뒷다리 부분을 통째로 잘라 소금에 절여 6개월에서 2년 정도 건조, 숙성시켜 만드는 음식입니다. 처음 하몽을 접한다면 생고기처럼 보 일수도 있지만, 한번 맛본 사람들은 한국에 와서도 찾아서 먹을 정도로 풍미가 독특하고 매력적입니다. 2. 하몽의 종류 하몽은 크게 흰돼지로 만든 하몽 세라노(Jamon Serrano)와, 흑돼지로 만든 하뭉 이베리코(Jamon Iberico)로 나누어지는데, 하몽 이베리코가 더 놓은 등급입니다. 하몽 이베리코 중에서도 돼지에게 먹이는 사료의 종류에 따라 여러 종류로 나누어지는데, 도토리만 먹고 자란 돼지로 만든 이베리코 데 베요타(Iberico de Bellota)가 최고 등급으로 분류됩니다. 이베리코 데 베요타는 도토리에서 비롯된 고소한 향이 일품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원문 출처 : https://redfriday.co.kr/104 # 많이 본 컨텐츠 # 매일 업데이트되는 생활꿀팁과 알아두면 도움되는 이야기를 팔로우 하셔서 쉽게 구독하세요. # ‘좋아요’ 와 ‘공유하기’ 많이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