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ko
1,992.2K Members
Commons
Cards
Talks
Q&A
Members
Popular
Updated
여행을 특별하게 만드는 공간 :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텔 욕실 BEST 6
보통 호텔을 알아볼 때 편리한 위치, 고급 스파, 또는 침구 등을 고려하여 예약하지만 호텔의 욕실은 간과되는 편입니다. 그러나 세계의 많은 호텔은 꿈같은 호텔 욕실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공간에서는 여행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 수 있습니다. 오늘 RedFriday에서는 욕실만 보고도 예약할 가치가 있는 호텔 욕실을 소개합니다. 1. The Silo Hotel 케이프타운 실로 호텔의 욕실은 빅토리아풍으로 꾸며져 있으며 컬러 유리와 크롬을 이용해 만들어진 창문을 통해 도시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2. Four Seasons 발리 발리 포시즌 리조트의 욕실은 클래식한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고풍스러운 수도꼭지, 앤틱 스타일의 콜러 욕조가 실내에 자리 잡고 있으며 바깥쪽에는 그 지역의 석회암으로 만들어진 빌라 벽, 그 지역에서 자생하는 200여 종이 넘는 식물이 있습니다. 3. Ponta Dos Ganchos 브라질의 에메랄드 코스트에 있는 한 개인 섬에 위치한 폰타 도스 간초스 리조트의 욕실에서는 청록색 빛깔을 자랑하는 바다의 전경을 평화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욕실 바닥과 건식사우나에는 최고급 브라질산 가라페이라 목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참고하세요. # 원문 출처 : https://redfriday.co.kr/199 # 많이 본 컨텐츠 # 매일 업데이트되는 생활꿀팁과 알아두면 도움되는 이야기를 팔로우 하셔서 쉽게 구독하세요. # ‘좋아요’ 와 ‘공유하기’ 많이 부탁드려요.
파일럿이 뽑은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공항 2위에 일본 공항이?
비행기는 가장 안전한 교통수단 중의 하나이지만 한번 사고가 나면 큰 인명피해로 이어집니다. 이 때문에 조종사의 숙련도, 공항 활주로의 상태 등이 매우 중요하지요. 오늘 RedFriday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공항 열 군데를 소개합니다. 10위 네팔 루클라 공항 네팔의 루클라공항은 에베레스트산을 방문하는 사람들의 주요 관문입니다. 이 공항은 산과 산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빛과 전력이 거의 없기 때문에 기상 등의 조건이 완벽해야 착륙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장에는 항공교통관제사가 없기 때문에 조종사들이 스스로 판단해서 착륙해야만 합니다. 9위 프랑스 쿠르쉬벨 국제공항 프랑스의 쿠르쉬벨 국제공항은 세계에서 가장 짧은 활주로(525m)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 활주로는 내리막길의 경사도가 무려 18.5%에 달해 착륙이 더욱 더 어렵습니다. 이 공항은 알프스산맥에 위치하고 있어 하강 준비를 위해 조종사들은 좁은 계곡을 지나며 비행해야 합니다. 8위 온두라스 톤콘틴 국제공항 산맥 사이에 위치한 공항은 다양한 지형의 변화 때문에 착륙하기가 어려운데 온두라스의 톤콘틴 국제공항도 그런 곳 중의 하나입니다. 이 공항에서 하강하기 위해서는 빠르게 45도로 선회한 후 고도를 급격히 떨어트려 계곡에 위치한 활주로에 도달해야만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참고하세요. # 원문 출처 : https://redfriday.co.kr/198 # 많이 본 컨텐츠 # 매일 업데이트되는 생활꿀팁과 알아두면 도움되는 이야기를 팔로우 하셔서 쉽게 구독하세요. # ‘좋아요’ 와 ‘공유하기’ 많이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