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ko
29.3K Members

Cards

Popular

냥아치시대 "만.또.아.리 네"
판다옹이올시다~ 사료 구매하니 사은품으로 ~ㅋㅋㅋ 집사만 신이나서 ,,, 아옹이에게!!!일빠로~~ㅋ 아옹: 이거 벗겨라!!!옛날의 옹이가 아니다!! 만듀도 살아남지 못하네요 ㅎㅎ 망더럽이가 된후,, 이지경이예요 ㅋ 만듀: 아~~~안들려~ 이거 치워!!! 늘~지켜주지못하는 아픈손가락이랄까요?ㅋㅋ우리 또동이는 왜 늘~ 이러는지 ㅋㅋㅋ 요즘도 여전히 투닥임을 멈추지않고 지내요~ 아옹: 기습작전!!!! 맞아라!맞아라! 반격하러 일어난 아라리여사~ 아옹: 깜놀했자나~ 점점 옹이시대가 열리고 있단거지~ 만듀: 저 옵빠 저러다 큰일나지~으이그~ 아옹: 나 말하는거?뭔일?웃기시네~ 만듀: 저 생각없는 옹이오빠~~ 만듀: 아 ~ 몰랑 자꼬야~ 우리옹이는 암생각없이 편했더랬죠~ 이갈고있던 아라리여사를 감지 못하구요~ 한번도 보복한적없던 아라리가 곰곰히 생각을 하더니... 살공살공 방댕이 흔들며 옹이에게 쫓아가더니, 줘패고 버르장머리 고친다고 난리였어요 ㅋㅋ 그 난리속에서도 잘 살아남고있는 또동아재~ 또동: 쟤들 왜저러니~ 오래살다보면 저른거 다 의미없쪄~ 참, 수더분하게~ 긍정적으로~ 착한심성으로 살아가는 또동이예요~^^ 옹이야!!부탁이다!!고만싸워~ㅎㅎ 집사에게 존심상하게 턱쓰담질 당하는 아옹이예요< 치실할줄아는 만듀!! 만듀: 치석제거에는 치실이랬쪄~ 아라리여사도 그만하라고해도~ 성질머리가 ㅋㅋ 제 말은 아무도 듣지않아요~ 말썽쟁이 "만또아리"는 이렇게들 지내요~^^ 즐거운 주말이네요~ 모두 행복한 주말되세요~^^ 2019/04/18
해안길 따라 떠나는 제주여행
계획을 짜지 않았다면!! 갈 곳이 고민이 된다면!! 본인이 길치라면!! 걱정말고 해안 길만 따라 오세요~! 해안길 따라 떠나는 제주도 여행~, 함께 떠나요~♡ 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바다~, 이호테우해변~! 유명한 목마등대로 잘 알려진 곳이지만 이 해변 끝 자락 뒷편엔 요렇게!! 초록물결이 넘실되고 있다는 사실!!!! 선선한 바람과 낮은 돌담사이로 초록빛이 반짝반짝 금강산도 식후경~!! 일단 배를 든든히 채우고 본격 여행을 시작해 볼까요? 소문난맛집은 제주향토음식점으로 해산물과 갈치를 통으로 넣은 통갈치 조림이 유명하답니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푸른 바다를 옆에 끼고 달리면 시원한 바닷바람에 스트레스는 안녕~! 흥이 절로 나는 드라이브코스! 해안가에 자리잡은 애월더선셋!!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 한 잔~! 달달한 디저트에 기분도 달콤달콤♥ 해질녁에 가면 이름처럼 멋진 노을을 만날 수 있어요~!! 풍력발전기가 만들어낸 이색적인 바다풍경~! 유난히 에메랄드빛이 빛나는 바다와 주변 환경과 잘 어우러져 이뤄진 산책로, 그 곳의 끝 하얀등대까지 주변 모든 풍경자체가 포토존~!! 핫하디 핫한 베이커리카페, 미쁜제과! 대정 해안로에 멋스런 한옥건물이 턱!! 빵은 말하면 입아프게 맛있음!! 1인 1 소금빵 강추!! 보통 형제해안도로로 들어서면 다들 스벅에서 커피사기 바쁘지만!! 바로 맞은편 송악산둘레길 입구가 있으니 꼭!꼭! 잠시 산책하고 가세요~! 날씨가 좋으면 가까이 산방산과 함께 저 멀리 한라산을 한번에 선명하게 볼 수 있답니다!! 지형특성상 날씨가 좋아도 둘레길에 들어서면 바람이 많이 부니 치마날림 주의요!!!!
특별함이 있는 곳 - 제주도 특화거리
제주도에는 거리 특색에 따라 특별히 조성된 특화거리가 있는데요~ 특별함이 있는 거리, 색다른 여행의 재미를 선사하는 그 곳으로 떠나 볼까요? 국수판매업소 12개 업소가 밀집 되어 있는 제주시 '국수문화거리' 그 거리 가운데 있는 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 여행오면 관광지에 테마파크에 인증샷 남기기 바쁘지만 박물관에서 제주에 대해 공부를 한다면 더 뜻깊은 여행이 되지 않을까요? 국수문화거리에 왔으니 국수를 안 먹고 갈 수 없겠죠?? 국수를 주문하면 서비스 반찬이 더 많아서 놀라는 일도국수! 양념갈비, 물만두, 수제떡갈비가 서비스로 샤라락~~♥ 깊은 맛의 배지근한 고기국수, 아삭한 야채랑 쫄깃한 면+매콤한양념 꿀조합의 비빔국수까지 대만족!! 이중섭거리하면 빼 놓을 수 없는 이중섭 미술관!! 그의 삶이 고스란히 담긴 작품들과 고되고 외로운 생활이 엿보이는 생가. 안타까움과 슬픔에 잠시 고개가 떨구어 지지만, 미술관과 생가를 잇는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사색을 즐기기에 좋아요. 주말이면 차량이 통제되고 열리는 이중섭거리 플리마켓!! 이쁘고 귀엽고 특별한 물건은 여기 다 모여서 구경하는 재미 쏠쏠!! 중간중간 체험마켓도 있어 아이들과 같이 오기에도 좋답니다~^^ 맛있는 빵이 있는 카페 앙뚜아네트♥ 다양한 과일 타르트와 빵이 있어 가족단위로 많이 차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2층은 서점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북카페의 기능도 톡톡히 해내는 여유 넘치는 곳이랍니다. 제주도민들은 선선해지는 밤이면 모두 탑동테마거리로 나와 광장에서 운동을 즐기기도 하고 방파제방향으로 들어선 즐비한 횟집에서 술 한잔과 함께 여흥을 즐기기도 하는데요. 이 곳엔 놀이공원도 있다는 사실~!! 두둥!! 사실 너무 작아서 앙증맞기까지한 놀이시설인데, 성인과 어린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여러 놀이기구들이 갖추어져있어요~ 하지만, 음주 후 놀이기구 탑승은 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