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이 많아지는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몸매 관리가 필요한 시기다. 꾸준한 운동과 철저한 식단 조절로 체중감량에 성공했지만 어딘지 상상했던 보디와는 거리가 멀다는 생각이 든다면 더욱 효과적으로 몸매 관리를 도와주는 뷰티 아이템이 필요한 때. 보디라인을 따라 울퉁불퉁 튀어나온 군살, 급격한 체중감량 후 탄력을 잃어버린 피부와 같이 운동만으로는 부족한 보디 케어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 올록볼록 엠보싱 몸매는 가라!
아무리 날씬해도 팔, 배, 엉덩이, 허벅지, 무릎 등 군데군데 붙은 군살은 전체적인 보디라인을 둔해 보이게 만든다. 살이 쉽게 빠지지 않는 부분인 만큼 운동과 함께 보디라인을 잡아주는 제품으로 관리하는 것도 효과적인 방법이다. 특별히 더 고민되는 부위가 있다면 부분별 특화된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아이젠버그 바디 리파이닝 세럼은 팔, 엉덩이, 허벅지 등 군살로 고민이 되는 부위를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제품이다. 독자 개발 성분인 고농축 익스클루시브 스컬프팅 콤플렉스 를 함유해 한층 보디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준다. 가벼운 젤 세럼 제형이 즉각적으로 흡수돼 피부의 수분 유지를 도와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하루에 두 번, 최소 56일 동안 배, 엉덩이, 허벅지, 무릎 등에 완전히 흡수될 때까지 펴 발라주면 된다.
멜비타의 로즈 골드 리파이닝 세럼은 핑크 베리 열매가 바디를 매끈하게 해줘 보다 탄력 있고 타이트한 바디로 가꿔주는 젤 타입 바디 세럼이다. 핑크 산호 추출물, 블랙 페퍼 씨앗, 커피 추출물, 로즈힙 오일 성분 등이 함유돼 바디 탄력을 강화 시켜주며 산뜻한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하루에 두 번 허벅지, 엉덩이 등 고민 되는 부위를 중심으로 마사지와 함께 병행하여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바닐라코 바디 스페셜리스트 코르셋 패치는 복부를 관리해주는 슬리밍 패치다. 간편하게 붙이는 1회용 타입의 패치로 마치 코르셋을 입은 듯 복부를 탄탄하게 관리해준다. 복부에서 옆구리까지 넓게 감싸 압박하는 형태로 얇지만 밀착력이 뛰어나며 피부 자극이 적다. 카페인, 고추 추출물, 녹차 추출물, 퀴노아씨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부착 후 은은한 온열감을 부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