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ollowing
38
Follower
0
Boost

그녀가 당신을 좋아할 때 보이는 9가지 패턴

참고 1. 당신이 그 사람을 좋아하고 있으면, 보통은 그 사람도 그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참고 2. 근데 당신이 이러저러한 핑계로 그 사람과 약속을 잡으려고 하는데 그 사람과 일정이 잘 안맞는다면 그건 상대방이 당신에게 관심이 없다는 이야깁니다. 상대는 바쁠수도 있지만 보통은 맘에 드는 이성과 만나기 위해서는 조금 늦게라도 만날 일정을 잡습니다. 시간이 안된다는 이야기는 거절의 완곡한 표현입니다. 참고 3. 상대와 약속을 잡았는데 그 사람이 바쁜 사정으로 취소 한뒤 다시 일정을 잡지 않는다면, 그 사람은 당신과 만나기 싫은 것입니다. 보통은 미안해 하면서 다시 약속을 잡으려고 노력합니다. 참고 4. 상대가 당신에게 특별한 날에 선물이나 편지를 보낸다면 당신을 좋아하고 있을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하지만 상대가 알고도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면 그건 당신을 특별하게 여기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참고 5. 상대에게 당신이 카톡이나 문자나 전화로 연락했음에도 연락이 없거나, 나중에 바빠서 연락을 못했다고 이야기 한다면 당신은 그에게 귀찮은 존재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부재중 전화는 2통만으로도 상대는 충분히 전화가 왔음을 알수 있습니다. 참고 6. 우연한 기회에 상대와 연인같은 밀접한 감정을 느꼈지만, 그뒤 연락이 잘 안되거나 상대가 바빠서 연락이 잘 안된다면 그건 상대가 일시적 감정에 취해 한 자신의 행동을 후회하고 있는 중인 겁니다.

당신의 지독한 짝사랑을 성공시키는 3단계 비법

1단계 : 칭찬 반복적으로 상대방을 칭찬하고 높이 평가하라. 사람은 심리상 자기 자신을 스스로 높이 평가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자신이 스스로 평가하는 것과 비슷하거나 혹은 더 높게 자신을 평가해주는 사람에게 끌리게 되어 있다고 한다.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을 싫어하기란 흔한 일이 아니다. 나를 좋아한다는 것이 느껴진다면 기본적으로 상대방 또한 나에게 어느 정도 관심이 생기기 마련이다. 그렇다고 '어? 걔도 나에게 관심 생긴거야? 당장 고백해야지!'라고 생각하면 절대 금물이다. 다음 단계로 넘어가자. 2단계 : 단순접촉효과 인터넷에는 CC와 사내연애를 반대하는 글로 가득하지만 현실은 CC와 사내연애 커플 비율이 엄청나다. 상대방에게 호감을 사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 바로 자주 보고 친분을 쌓는 것이기 때문이다. 자주 얼굴을 보는 것만큼 효과적인 방법은 없다. 여러 실험 결과에 따르면, 사람이 사람을 좋아할때 가장 끌렸던 이유 첫번째가 '자주 봐서 정이 들었다'라고 한다. 바로 마음을 고백해서 '사귀자'가 아닌 상대방의 시선에 머물며 친밀도를 높이도록 하자. 3단계 : 한번쯤 무관심해져라 주구장창 칭찬만 한다면 짝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 아마 어느 정도 효과를 거두겠지만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 그저 그런 관계로 머물 가능성이 높다. 상대가 칭찬에 익숙해져 있을때 한번쯤 무관심한 태도를 보이도록 하자. 상대방은 아마 당신의 칭찬에 익숙해져 기고만장한 상태일 것이다. 갑작스런 당신의 냉대한 태도를 보고 '왜 그러지? 내가 뭐 잘못했나? 마음이 식었나?'라는 의아한 마음이 들 것이다. 이처럼 당신이 갑자기 태도가 달라진 행동을 취할때 상대방이 살짝 당겨지는 때가 올텐데 이 때 개인적인 약속을 잡아야 한다.

심리학적으로 증명된 내 남친의 바람기 테스트

심리학 연구에서 바람기와 관련성이 있는 것으로 증명된 개인적인 특성이 총 6가지가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나의 남친 (또는 여친)이 이 6가지 특성에 해당하는지 확인해봅시다. 두구두구두구! 1. 성적으로 개방적인 사람 감정과 스킨십을 분리해서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 사람은 바람기가 높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사랑의 감정 없이도 스킨십이나 성적인 행동을 서슴치 않기 때문에 이성과 가벼운 스킨십을 하는 것에 큰 거부감이 없기 때문. 이들은 스킨십에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고, 이성과의 교류에 있어서 능동적이고 능숙하다. 독립성을 중요하게 여기는 반면 세심한 배려는 잘 못하는 편! 2. 성실하지 않은 사람 언뜻 보면 성실성과 바람기는 별로 상관이 없을 것 같지만 연구에 따르면 성실성은 바람기에 강한 영향력을 주는 특성이다. 성실성은 자신이 정한 목표나 자신에게 주어진 규칙을 얼마나 잘 지킬 수 있는지와 연관되어 있기 때문. 성실성이 높은 사람은 자기 통제와 본능 억제를 통해 '바람을 피우면 안돼'라는 규범을 다른 사람에 비해 잘 지킬 수 있다. 당연히 성실하지 않은 사람은 그 반대로 바람기 만점. 다음에 나열된 특성을 전혀 가지지 않고 있다면 성실하지 않다는 증거다. 1) 질서와 정리정돈을 좋아한다. 2) 정해진 틀 내에서 완료해야하는 일을 잘 마무리한다. 3) 혼란스럽고 틀이 정해지지 않으면 힘들어한다. 3. 친화적이지 않은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