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Following
21
Follower
3
Boost

본인은 타고난것에 높은점수를 주지 않는다 라바르카비스포크

본인이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은 수지다.얼굴이 예뻐서 혹은 연예인으로 인성이 좋아서 그를 좋아하는것은 절대로 아니다.본인은 타고난것에 높은 점수를 주지 않는다.그것이 금전적인것이던 외적인 것이던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가지고 태어난것이라면 그런것으로 인해 누군가를 좋아하고 팬이 되지는 않는다는 소리다.수지에 대해서 내가 좋아하는 부분은 그가 누구보다 더 많은 노력을 과거에도 그리고 현재도 하고 있다는 점이다.수지는 예전 인터뷰에서 자신의 몸매가 여성스럽지 못한 골반을 가지고 있다고 이야기 했던적이 있다.한마디로 일자허리라는 이야기인데 이런 허리를 가진 사람은 정말 피눈물나게 몸매관리를 해야한다.한달에 한끼만 평소보다 많이 먹어도 남들보다 두세배 더 몸매관리 하기가 어렵다.누구보다 본인이 일자허리기 때문에 그가 얼마나 몸매관리를 위해 노력하는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그래서 본인은 수지를 정말 좋아한다 앞으로도 미래에도 끝까지.. 2018년의 새해가 다가오고 일주일의 시간이 벌써 지나갔습니다. 나이가 많은 사람일수록 시간이 빠르게 지나간다고 느끼는데요, 시간에 가속도가 붙는 이유는 별개의 경험이 뭉쳐서 하나의 덩어리로 인식되는 일이 많아지기 때문입니다. 어릴 때는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새롭고, 신기한 일들을 접하며 각각 별개의 기억으로 저장되지만 어른은 특별히 인상 깊은 장면이 아닌 이상 뭉뚱그려서 하나의 장소에서 발생한 사건, 정도로만 인식이 되어 기억을 단순화해버립니다. 출퇴근, 업무, 잠 등으로 매 순간의 기억들을 단순화를 해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시간이 좀 더 천천히 가길 바란다면 가치를 부여하고, 다양한 경험을 하려는 시도가 필요합니다. 우리 라바르카비스포크는 매일 새로운 클래식 슈트를 보여드리려 오늘 하루도 새로운 디자인을 개발하고,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종로 카페 중 인기가 굉장히 많은 카페, '레이어드 '에서 따뜻한 커피 한 잔과 맛있는 빵을 함께 사진 속에 담아보았습니다. 종로 카페 '레이어드'가 인기가 많은 이유는 바로, 스콘(scon bread)가 너무나맛있어서 디저트 카페로 인기가많습니다. 직접카페 안에서 구워지는 스콘과 브라우니 등의 빵이 굉장히 많은데스콘의 종류되 굉장히 많아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나좋고, 분위기좋은 노래가 흐르며 잔잔한 분위기여서 편안해서좋습니다. 그래서낮부터 밤까지 항상 사람이 많아밤에 가면 빵이 금방 품절되니 낮에 가셔서 드셔보시길추천해드립니다. 저는개인적으로 레이어드 카페에서 브라우니, 정말 강추!! 해드리고 싶은데 그 특유의 찐한 초코맛이 맛있습니다. 지난번 소개해드렸던 이탈리아 패브릭의 까센티노 플란넬 소재(Italy Canonico Flannel)의그레이 스트라이프 스커트 슈트(Grey Stripe Skirt Suit)의사진을 더욱 자세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화이트 셔츠와 매치하여 조금 더 현대적인 여성의 분위기를따뜻한 커피 한 잔을 마시며 연출해 보았습니다.

김래원셔츠와 라바르카비스포크 까노니꼬 그레이 수트와 흑기사 김래원 셔츠

글쓴이가 근래 들어 가장 재미있게 보고 있는 김래원과 주인공 같은 비중의 서지혜가 나오는 드라마가 흑기사를 너무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 어제 10회에서 서지혜가 옷에 주술을 걸어 김래원에게 너무나 고급스럽게 보이는 하얀색 셔츠를 선물하게 되고 그것을 입고 서지혜와 만나면서 끝이 났다. 볼수록 점점 더 재미있어지고 있는 흑기사 다음 편도 물론 본인은 본방사수할 생각이다. 안녕하세요오늘은 우리 종로 맞춤정장 라바르카비스포크의마니아 고객님의 맞춤정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보여드리는 슈트는 종로 맞춤정장 라바르카비스포크의 마니아층 고객님의 슈트인데이탈리아 원단의 까노니꼬 포시즌 번치 북(Italy Canonico Four Season Bunchbook)에서 선택하여제작된 그레이 블루 윈도 체크 피크드싱글수트(Grey Blue Windowcheck Peaked Lapel Single Suit)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는 1663년부터 원단 공급을 하여 350년의 역사를 가진 원단회사 브랜드입니다, 호주에 대규모 양 목장을 소유하고 최고의 재료를 이탈리아 비엘라고 공수하여 실을 짓고, 염색하여 원단을 제작합니다, 원단 제작의 모든 공정을 100% 이탈리아에서 진행하는 세계 최대, 최고의 원단회사입니다. 이탈리아 원단이 세계적인 원단으로 불리는 이유는 핵심 도시인 비엘라(Biella)의 위치적 특성과 깊은 관련이있습니다. 이탈리아삐에몬떼주의 공기가 맑고, 고즈넉한 산 중턱에 위치한 비엘라는맑은 물이 흐르는 산악지형이라는장점으로 수많은 원단 제조 공급업체와 협력하여 원단을생산했습니다. 부드러운물은 원단 제작의 여러 공정에 사용되어 그래도 원단의 흐르는 드래이프에서도 느껴지게 됩니다. 그래서 제작된, 이탈리아의 감성이 그대로 전해지는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 포시즌 번치 북 패브릭번치 북입니다. 감수성이풍부하고 모든 것이 예술적인 이탈리아의 나라답게굉장히 정교한 짜임성으로 짜여 드레이프성이 뛰어난 패브릭과 다채로운컬러, 다양한패턴들의 원단들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변하지 않을 우리의 노력에 찬사를...

아래 20여 장의 사진을 찍던 날을 나는 기억한다. 그날은 올겨울 들어 가장 추울 것이라고 방송사 일기예보가 나왔던 날로 기억하고 있으며 사진을 찍었던 시간은 낮에서 밤으로 바뀌는 하루 중 가장 춥게 느껴지는 오후 네시와 다섯시사이였다. 사진을찍는다는 것은 혼자 하는 것이 아니고 팀이 필요하다. 옷을 입고 서있어야 하는 사람과 그것을 찍어야 하는 사람 둘 다에게 그날은 분명히 최고로 힘들고 어려운 날이었을 것이란 생각이 든다. 나는 살면서 나이와 상관없이 나의 정신적인 세계에 작은 것이라도 좋은 영향을 주는 것들에 존경심을 가진다. 그것은 사람일수도 있고 물건일 수도 있으며 시간일 수도 있다. 변함없이 하루를 계획하고 판단한 대로 채워간다는 것은 쉽지 않다. 하루 이틀은 가능할 수 있어도.. 한 달 두 달은 가능할 수 있어도 지속적으로 매일매일 똑같은 모습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나는 우리의 사진 속에 서있는 모든 것들이 이 글을 읽고 있는 그리고 보고 있는 사람에게 전해지길 바란다. 추운 날씨에 떨리는 손으로 셔터를 눌러야 했던 사람의 노력이 그리고 추운 날씨 때문에 떨리는 다리에 힘을 주고 서있어야 했던 모델의 보이지 않는 노력이 당신에게 진심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 진심으로 ...... 오늘 아침 우리 라바르카비스포크W는이번 2018년도를 맞이하여 S/S 시즌의 슈트를 제작하려 따뜻한 차와 커피 한 잔씩을 마시며 열띤 토론을하였습니다. 콘셉트를정하고 디자인을 정하다 보니 디자이너들의 크리에이티브하면서 다양한의견이 많았는데요, 너무 아름다운 디자인들이 많아 결정하게힘들었습니다. 한시즌을 앞서나가는 라바르카비스포크의 더욱 다양한 클래식 맞춤정장 또는 맞춤 코트를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여자 맞춤 코트는 지난번 소개해드렸던캐시미어 100% 소재의 카멜 컬러(camel color) 밍크퍼슬림 맞춤 코트입니다. 오늘은종로 국립현대미술관에서 촬영을했습니다. 국립현대미술관에서는종이와 콘크리트, 요나스 메카시, 올해의 작가 상 2017, 임흥수 4가지의 전시를하고 있습니다. 4천 원의 요금으로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데따뜻하면서 볼 것이 풍부한 국립현대미술관의 전시를 연말, 연초에 사랑하는 사람과데이트 코스로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남성맞춤정장 라바르카비스포크 보니노 버즈아이 네이비더블수트

안녕하세요. 남성 맞춤정장라바르카비스포크공식 포스트입니다. 오늘은이탈리아 원단의 보니 노 안젤로(Bonino Angleo) 원단 중네이비 컬러의 버즈아이 패턴(Bird's eye Pattern)으로 제작한 더블 디자인의 슈트를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보니 노 안젤로 컬렉션 번치 북은 라나 울(Lana wool)을 사용하여 짜인 원단으로,120수의 짜임성을 가진 패브릭입니다.비즈니스룩, 일상 복으로 가장 적합한 120수의 원단으로 구성되어있으며,색감 또한 무난하게 착용하기 좋은 원단들이어서활용도가 높은 원단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버즈아이 패턴(Bird's eye Pattern)의 패브릭을 선택하여 제작된 더블 슈트는멀리서 봤을 때에는솔리드(Solid) 느낌의 무난하게 보일 수 있는 단정한 매력과가까이에서 보게 되면 패턴이 있어 단조롭지 않으며 멋스러운 패턴의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오묘한 매력을 갖춘 패브릭을 선택하여 진행하였습니다. 네이비(Navy) 컬러를 선택한 이유는다들 흔히 경조사 용으로 슈트를 입는다고 하지만,맞춤정장을 진행하실 때 블랙을 선택하시는 경우는 많이없습니다. 블랙컬러는 시크해 보이며 무게가 있어 보이지만 너무 다크 해 보이는 경향이 있으며, 조사의 경우에만착용하게 되기때문입니다. 보통비즈니스 룩이나 미팅용 슈트, 면접용 슈트를 찾으실 때에는 가장 신뢰도가 높아 보이는컬러인, 다크네이비 컬러를 선택하셔서입으십니다. 멋스러우며지인의 결혼식, 특별한 자리, 파티 등에서는 화사한 컬러의 클래식 슈트를착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래서 네이비 컬러로 하여 디자인적으로 포인트를 주어 디자인 연출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이탈리아 보니 노 안젤로 버즈아이 패턴의 더블 슈트는6버튼 디자인으로 하였는데요. 흔히 볼 수 있는 2버튼 여밈의 6버튼이 아닌3버튼 여밈의 6버튼으로 디자인하며 V 존이 좁게 보이는 콘셉트로연출하였습니다. V 존이좁아지면서 답답해 보일 수 있는 느낌을 피크스 라펠(peaked lapel)의 폭을 넓게 하여 개방감을 주고, 허리라인을 부드럽게 보디라인의 곡선에 따라 자연스럽게흐르도록 제도와 재단을 거쳐 100% 수제방식으로 진행되어 그러한 경향 없이댄디한 남자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비스포크의 슈트 한 벌을 제작하는 동안모든 과정은 100% 손바느질로이루어집니다. 어떤사람이 손바느질을 하는지에 따라서, 0.1mm의 오차에 따라서도 슈트의전체적인 밸런스가 굉장히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우리라바르카비스포크의 클래식 슈트를 담당하시는 장인 선생님들은최고급 명품 브랜드의 의류만 담당하셨던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장인들이 모여 우리자체 공방에서 클래식 슈트를 전담하고 계십니다.

라바르카비스포크 허더스필드 해리스트위드 벨트 오버핏코트

겨울이면 찬 손발로 고생하는 사람들이많습니다. 저또한 수족냉증을 앓고 있어 겨울철 손과 발이 굉장히 차가워 항상 손 난로를 들고다닙니다. 수족냉증을일으키는 요인이 다양하며, 근육량이 적은 마른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수족냉증을 갖고있습니다. 그리고스트레스를 받으면 교감신경을 활성화시켜 손, 발의 혈관을 수축시키기도합니다. 원인은불분명한 수족냉증은 치료보다는 생활습관 교정이 답인데근육을 향상시키는 근력운동을 해주며, 전신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반신욕(30~40도)을하거나, 혈액순환이원활하도록 편한 옷차림을 입는 게 좋다고합니다. 마늘,계피, 인삼, 생강 등 체온을 높이는 음식을 섭취하면서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허더스필드 해리스 트위드 벨트 브라운 컬러 하운드투스 글렌체크 오버핏코트(Huddersfield Herris Tweed Belt Browncolor Hound Tooth Glencheck Over Fit Coat) 맞춤 코트를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해리스 트위드(Herris Tweed)는 스코틀랜드 북부의 아우터 헤브리디스 제도에서 생산되는 트위드로서 가장 값비싼 종류의패브릭입니다. 수직으로짜인 패브릭으로, 실은 수방으로 만든 것과 기계 방적으로 만든 것이있으며, 두꺼운방모직으로 아취가 풍부한 고급트위드입니다. 해리스 트위드명칭은 트위드 협회의 상표등록이 되어있기도 합니다. 해브 리디아 블랙 페스 종류의 양모를 사용하여짜이며, 희소성의가치가 높은 수방사로 짠 해리스 트위드에는상표에 이 사실을 적은 스탬프가찍혀있습니다. 100%버진 울(Virgin Wool)의 원사를 사용하여 짜인 이 패브릭은새로운 양모란 뜻으로, 방적 평직 등의 공정을 거치지 않은 양모로 제작되었습니다 허더즈필드 해리스 트위드 벨트 브라운 컬러 글렌체크 오버핏코트는컨버터블칼라(Convertible Collar)의 칼라 디자인으로제일 위의 단추를 여미거나 때로는 풀어서 두 가지 방법으로입을 수 있는 칼라 디자인의 오버핏코트입니다. 내 어깨보다 조금 더 넓은 사이즈로 하면서 맞춤 코트의 라인 또한일자로 투박하게 떨어지는 핏으로제작되었습니다. 허리벨트를사용하여 허리의 라인을 잡아 때로는 부드러운 보디라인까지돋보여주면서 캐주얼과 클래식 등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있습니다. 패턴자체로도 브라운 컬러의 글렌체크가 보여주는 전통과 현대적인 밸런스를 골고루 갖추고 있어 더욱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맞춤 코트입니다.

흑기사 서지혜7편코트와 라바르카비스포크 레노바치오 자켓팅&코트

연말 회식 또는 파티가 많은 요즘, 밤에 안주와 술, 고기, 인스턴트 음식 등몸에 안 좋은 음식을 자주 드시면서 혈관에 핏덩어리가 엉기는 혈전증이 생길 수있습니다. 사과를비롯해 양파나 오렌지를 먹으면 혈전을 막을 수 있다고합니다. 과일이나채소에 들어있는 플라보노이드 계열의 루틴이 혈전을 억제 작용을 하면서심근경색과 뇌졸중 위험을 낮출 수 있다고합니다. 아침거르지 마시고 간단한 과일주스 한 잔으로라도든든하면서 건강한 식습관 지키시면서 행복한 연말 되시길 바랍니다. 레노바치오의 마지막 컬렉션 번치 북익스클루시브(Exclusive)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첫 번째로 보여드리는 사진 두 장은 스코틀랜드(Scotland)의 양모를 사용하여 직조한 패브릭으로680g의 중량의100% 퓨어 뉴 울(100% Pure New Wool)를 사용하여 엄격한 품질 기준을통과하여 제작된 패브릭입니다.헤링본 패턴(Herringbon Pattern)의 자켓팅 & 코트 원단은조금 큰 패턴의 헤링본 패턴으로 요즘 트렌드인 오버핏으로 디자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헤링본 패턴의 중우 하면서도 우아한 그레이, 브라운 컬러 두 가지 종류를 만나보실 수 있으며재킷의 원단으로써는 약간의 두툼한 감으로 더욱 따뜻하면서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남성 맞춤정장 패브릭입니다. 두 번째파트는, 아일랜드(Ireland)의퓨어 울로 제작된패브릭입니다. 헤링본의패턴과 하운드투스 패턴의 다양한 컬러가 소개가되고 있습니다. 그레이컬러와 브라운 컬러의 헤링본 패턴이 준비가 되어있는데2가지의 컬러 매치가 아닌 여러 가지의 컬러의 원사로 짜여 독특하면서매력 있는 분위기를 보여주는 원단입니다. 하운드투스 패턴(Hound's Tooth Pattern)은 사냥개의 이빨 모양의 패턴으로 캐주얼하면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패브릭입니다.국내의 하운드투스 패턴 원단은 보여드리는 패턴보다 작은 무늬이거나울 소재의 정장 원단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으며, 코트 원단, 자켓팅의 원단이어도이렇게 실의 짜임성이 매력적인 원단, 큰 패턴은 찾아보기 힘든 원단입니다.컬러는 브라운, 그린, 화이트&블랙 3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 또한 너무나 탐나는 원단이라서 꼭 S/S 시즌 코트로 브라운 컬러를 제작할 예정입니다.국내의 소수의 몇 개의 비스포크 테일러 숍에만 들어가는 레노 바치오 컬렉션 번치 북을 우리남성 맞춤정장 라바르카비스포크 테일러 숍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세 번째 파트는 스코틀랜드 양모를 사용해 제작한 패브릭입니다.하운드 투스의 패턴이 다크 브라운 컬러와 브라운 컬러로 준비가되어있습니다. 다 크브라운 컬러는 오렌지 컬러, 블랙, 그레이, 다크 그레이 컬러가 혼합되면서굉장히 오묘하면서도 아름다운 색감으로 짜여 있습니다.사실 딱 다크 브라운 컬러라고 말씀드리기 힘든 색상이지만 그렇게표현하겠습니다. 브라운컬러는 베이지, 브라운, 그린, 다크 브라운 컬러의 색상이섞여있는 것 같아요. 짜임성이 뚜 박하여 원사의 느낌이 하나하나 보이는 게 매력입니다. 이번 보여드리는 패브릭도 스코틀랜드 양모로 제작되었는데변형된 패턴으로 정의를 들여 어떠한 패턴이다.라고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그만큼 이 원단을 짠 장인들의 센스가 너무나 경이로울 정도로아름다운 색상과 조합으로 제작된 원단인 것같습니다. 네이비,브라운, 레드, 아이보리, 그레이 등 굉장히 다양한 원사의 컬러가조합되어있는데도 복잡하지 않고, 깔끔하면서 단정한 느낌을 보여주는 자켓팅&코트 원단입니다.

윤계상의 폴스미스코트와 여자 맞춤 코트 라바르카비스포크W 캐시미어 버건디 랩 스타일 싱글 하프코트

2018년, 새로운 한 해가시작되었습니다. 2017년의고민과 걱정은 떨쳐내고새롭게, 힘차게 새로운 해를 향해 나아가길 우리라바르카비스포크가 같이 응원하겠습니다. 우리라바르카비스포크는 열심히 여러분들께 더 다양한 디자인의명품 슈트를 소개해드리려 더욱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게2018년의 목표입니다.꼭 이룰 수 있도록 오늘부터 힘차게 하루를 보내겠습니다. 오늘 라바르카비스포크W가 소개해드리는 맞춤 코트는어여쁘신 고객님께서 제작하신버건디 컬러의 랩 스타일의 싱글 하프코트(Burgundy color Wrap style Single HalfCoat)입니다. 버건디코트는 울 80%와 캐시미어 20%가 혼방된 패브릭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캐시미어 100% 소재의 원단은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지만울과 혼방된 코트 원단보다는 얇은 점이 있기 때문에 추위에 약하신 점을 고려해울과 캐시미어의 혼방 코트 패브릭을 선택해서 진행된맞춤 코트입니다. 약간의두께감으로 따뜻하게 착용하실 수 있으며, 허리에 벨트를 이용하여허리 라인을 잘록하게 잡아주면서 더욱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랩코트(Wrap Coat) 스타일의 디자인은 여밈의 버튼 없이 오직 허리 벨트를묶어 연출하는 스타일을말합니다. 이번고객님께서 진행하신 울과 캐시미어의 혼방 원단 버건디 컬러의 맞춤 코트는히든 버튼으로 버튼이 3개가 숨어져있는 싱글 코트 스타일로 진행하면서허리 벨트를 착용하여 부드러운 여성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하였습니다. 포멀하면서 심플하게 연출할 때는 벨트 없이싱글 여밈으로, 여성스러운분위기를 연출할 때에는 벨트를 사용하시면되시며, 벨트가흘러내려지지 않도록 양쪽 옆 사이드에 실고리의 벨트 고리를 하여벨트 착용을 안 할 때에도 보이지 않도록 스타일링을하였습니다. 이러한디테일한 부분까지 저희 라바르카비스포크W는 한 분 한 분의 스타일과 개성을 고려하여스타일링 컨설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플랫 포켓(Flat Pocket)의 모양을 둥글에 라운드 모양이 아닌 직각 모양으로 하여 더욱 노멀 한 느낌을 강조하였으며, 소 뿔 버튼을 사용하여 클래식하면서 고급스러운 맞춤 코트의 높은 완성도가 돋보입니다.라펠(Lapel)의 폭을 넓게 진행하면서 더욱 야리야리한 여성의 분위기와 얼굴의 크기가 작아 보일 수 있는 착시현상까지, 이러한 명품 맞춤 코트 디자인을 우리 라바르카비스포크W에서 경험해보시길 권유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