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ollowing
40
Follower
0
Boost

봉중근, 선발투수로 보직변경!

안녕하세요 우리 빙글러 오빠들! 오늘은 프로야구 소식입니다! LG의 수호신 봉중근 선수가 선발투수로 복귀한다는 소식을 LG 구단 관계자가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봉중근 선수는 23일 넥센전을 끝으로 1군 엔트리에서 말소되고 2군에서 투구수와 이닝수를 늘리면서 몸을 만들것이라고 했습니다. 이미 예전부터 봉중근 선수의 선발 투수 복귀에 대해서는 LG 내부에서 많은 얘기가 나왔었죠! 2014 시즌이 끝난 후 심각한 타고투저 현상으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린 봉중근 선수는 차명석 수석코치와 면담을 하였고 선발로 복귀하고 싶다는 강력한 의견을 표했습니다! 하지만 팀 사정상 어려울것 같다는 생각이든 차명석 코치는 봉중근 선수에게 1년만 더 마무리 투수를 맡아달라고 부탁하였다고 합니다. 사실 올시즌 초반부터 부진을 겪은 봉중근 선수인데요...개막 2연전 두번째 경기부터 블론세이브를 기록하고 구위가 점차 올라오긴 했지만 계속해서 불안한 모습을 보여준 봉중근 선수였습니다. 올해 봉중근 선수이 성적은 45경기에 나와 41이닝 5승 2패 15세이브 5블론세이브 그리고 평균자책점 4.61을 기록했습니다.
스포츠
야구
+ 2 interests

팀을 위해 연봉을 포기한 남자!

안녕하세요 우리 빙글러 오빠들! 오늘은 NBA 소식들고 찾아왔습니당! 골든스테이트가 클리블랜드를 누르고 우승반지를 낀게 엊그제 같은데...벌써 NBA 개막이 두달앞으로 다가왔어용! NBA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샌안토니오 스퍼스의 기둥이자 살아있는 전설인 팀 던컨 선수에 대해서 아시죠!? 1997년 샌안토니오로 부터 지명 받고 나서 18시즌 현재까지 한팀에서만 뛰는 던컨 선수가 없는 샌안토니오는 상상도 안가요! 만으로 39살이라는 나이에 아직도 최고의 기량을 보여주고 있는 던컨선수. 코트 안에서만 뿐이 아니라 코트 밖에서도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바로...! NBA에는 샐러리캡이라는 것이 있어서 팀 전체 연봉이 일정양을 넘어서면 팀에서는 사치세(Luxury Tax)를 지불해야 하죠! 이번 오프시즌 샌안토니오는 전력보강을 위해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에서 라마커스 알드리지를 영입하는데 성공했고 샌안토니오의 현재이자 미래인 카와이 레너드 그리고 대니 그린까지 붙잡는데 성공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러면서 샌안토니오의 재정상황이 점점 어려워지는 상황에...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의 끝없는 추락

한때 골프황제로써 세계랭킹 1위를 꾸준히 지켜왔던 타이거 우즈 선수는 지금현재 세계랭킹 278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현재 진행되고 있는 올 시즌 마지막 메이저대회 PGA 챔피언십의 1라운드에서 3오버파를 기록하면서 하위권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렇게 되서 만약에 이번 대회에서도 컷통과를 하지 못하면 US 오픈 그리고 브리티시오픈에서 컷탈락을 하였던 우즈 선수는 3회 연속 메이저대회 컷탈락 위기에 몰렸습니다. 이날 퍼트수가 33개나 될만큼 퍼팅이 잘 통하지 않은 우즈 선수 였습니다. 우즈 본인 자신도 "최악의 퍼트였다. 그린 스피드를 도저히 파악할 수가 없었다." 라고 1라운드 소감을 밝혔습니다. 원문기사참조: < PGA챔피언십> 타이거 우즈, 메이저 3연속 컷탈락 위기 *이 대회에서 현재 뉴질랜드 교포인 대니 리 선수는 4언더파로 공동 3위에 올라와 있고 양용은 선수는 2언더파로 공동 15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배상문 선수 또한 1언더파로 공동 24위에 올라와있는 상태입니다. 타이거 우즈 선수는 전 부인인 엘린 노르데그렌과 결혼당시 여러 여성을 상대로 바람을 피워서 결국 헤어지게 되었는데요...저렇게 예쁜 부인을 두고도 바람을 핀 타이거 우즈 선수가 이해가 안가네요.

(특보) 최진행 - 약물징계 후 1군복귀!

약물복용으로 인해 30경기 출전징계를 받은 최진행 선수가 다시 1군에 복귀하였습니다! 지난 9일에 징계가 해제된 최진행 선수는 징계가 풀린 후 정확히 3일만에 1군무대에 복귀하게되었습니다. 이로써 최진행 선수는 오늘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리는 KT와의 원정경기에 출전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진행 선수는 지난 5월에 실시괸 도핑테스트 결과 금지약물에 해당하는 스타노조롤이 검출되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잔여 43경기를 남겨놓은 한화는 51승 50패로 5위에 올라와있습니다. SK와 반경기 차이인만큼 끝까지 순위경쟁이 치열할것으로 보이는데요, 최진행 선수를 가장 반기는 사람은 김성근 한화 감독이 아닐까 싶습니다. 출장정지 전까지 커리어 하이 성적을 올리고 있었던 최진행 선수! 최진행 선수는 올시즌 69경기에서 타율 .301, 13 홈런, 42 타점, OPS .951로 수준급 활약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특히 최진행 선수가 출전정지 징계를 받은 후 그 기간동안 한화는 팀 홈런 18개로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었는데요, 최진행 선수의 가세로 인해 장타에 관한 고민을 해결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스포츠
야구
+ 1 intere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