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ollowing
0
Follower
0
Boost
mtiful
3 years ago
발라드 듀오 엠티플(M-TIFUL) 베트남 공연! 아이스(I.C.E) 걸그룹 멤버도 함께!
발라드 듀오 엠티플(M-TIFUL)이 베트남을 두달 사이 연이어 방문했다. 한류의 열풍을 동남아시아에서 일으키고 있는 듀오 엠티플(M-TIFUL)은 지난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한국 문화 관광 축제에 한국 가수로는 최초로 초청받아 인기를 과시했다. 이번 행사는 베트남 노동당과 베트남 항공 해리티지, 한인 잡지 라이프 프라자에서 주최 하였으며 박카스, 락앤락, 문화관광공사, 베트남 주재 문화원, 그로우셀, 대림성모병원, 등 많은 한국 기업들이 참여하고 K-POP 가요제, 커버댄스 대회, 한복쇼, 한국 먹거리, 김치 담그기, 등 현지 베트남인들이 참여하여 열띤 경쟁과 볼거리를 제공하는 뜻 깊은 행사였다. 엠티플(M-TIFUL)은 이번에도 역시 공항에서부터 수많은 팬들의 환영을 받으며 이번 축제에 미니 콘서트 공연과 K-POP 가요제 및 댄스 대회의 심사위원까지 맡으며 시상식까지 참여하게 되었다. 이번 심사와 시상에 한국 미용협회 위원장 및 그로우셀 박재현 대표도 참여하였다. 엠티플(M-TIFUL)의 미니 콘서트에는 베트남의 VTV, YAN TV, YEAH1 TV, 등 3개 방송사에서 촬영과 인터뷰를 나와 단독 촬영을 하였다.

mtiful
3 years ago
남성 듀오 엠티플, 베트남서 인기몰이…팬클럽 회원수만 9만명 '육박'
남성 듀오 엠티플(M-TIFUL)이 베트남에서 인기몰이에 나섰다. 엠티플은 지난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한국 문화 관광 축제에 한국 가수로는 최초로 초청받았다. 엠티플은 이번 축제에서 미니 콘서트 공연과 K-POP 가요제 및 댄스 대회의 심사위원까지 맡아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심사와 시상에는 한국 미용협회 위원장 및 그로우셀 박재현 대표도 참여해 공정성을 기했다. 특히 엠티플의 숙소 앞에는 매일 수십 명이 넘는 팬들이 기다리는가 하면, 이동 때마다 오토바이를 탄 팬들이 따라다니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아울러 행사장에는 대낮부터 엠티플을 보기위해 수백 명의 팬들이 몰리며 베트남에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 베트남에서 엠티플이 홍보를 맡고 있는 박카스와 그로우셀의 홍보 부스 앞에는 멤버들을 만나기 위해 수백 명의 팬들이 몰리면서 다른 국내 기업들의 홍보 부스가 한산해지는 기현상까지 벌어졌다. 실제로 현지 내 엠티플의 팬클럽 회원수는 총 8만 6천명으로, 기타 다른 아이돌그룹보다 많은 수치를 보이고 있다. 이번 방문에는 2015년 상반기 데뷔 예정인 아이스(I.C.E) 걸그룹 멤버들도 함께 게스트로 초청 받아 무대를 선보이며 차세대 한류스타 자리를 예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