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ollowing
4
Follower
0
Boost

세스코 비용 (원룸, 가정집), 무료진단 / 가격

바퀴벌레, 쥐 등 각종 벌레를 완벽퇴치하려면 반드시 이용해야 하는 세스코 비용, 무료진단 및 가격에 대한 정보입니다. 대체로 평수에 따라 가격이 구분되고, 세스코 기준 방역율이 90% 정도 되기에 믿고 맡길 수 있는 가장 큰 회사이기도 합니다. 진단을 무료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의 진단을 먼저 받고, 어떻게 하면 좋을지 결정할수 있어 좋습니다.

IoT (사물인터넷) 뜻과 사례

IoT란 Internet of Things 의 약자로 사물인터넷이라고도 합니다. 이 녀석 때문에 4차 산업혁명이라는 단어까지 언급되고 있으니 자연스럽게 관심이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사물인터넷이라는 단어만 보면 바로 이해가 안될 수도 있는데요. 사람이 개입되지 않고, 인터넷으로 연결되어 있는 매개체들이 그 역할을 대신해주며 정보를 주기 때문에 훨씬 더 편리한 생활을 영위하게 해 주는 것입니다. IoT(사물인터넷) 의 사례를 들어 보겠습니다. - 심장박동 모니터링 기계 : 부정맥을 앓고 있는 환자가 기계를 부착하고 있으면 검사 결과가 자동으로 기록되고, 중앙통제센터로 보내지고, 검사 결과를 다시 전문가에게 자동으로 전송하게 됩니다. 사람이 하게 되면 꽤 많은 손이 가는 일인데, 손쉽게 처리가 가능해졌습니다. - IoT 도어록 서비스 : 문이 제대로 잠겨 있는지 스마트폰으로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출입시간도 파악이 가능하죠. - IoT 가전제품 : 요새 냉장고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대죠. 광고에서도 볼 수 있는 IoT사례입니다. 이처럼 다양한 영역에서 IoT는 활용되고 있고, 점점 확대되고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이라는 말이 나오는 이유는 각 국가별로 이 산업에 대해서 경쟁력 확보를 위해 엄청 노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냉면 맛집 - 진주 하연옥

냉면 중에 제일로 여기는 것은 평양냉면과 진주냉면이라고 합니다. 진주에 있는 맛집인 하연옥은 일제시대 해방과 함께 지금까지 운영되어온 아주 오래된 유서깊은 냉면집입니다. 이미 방송도 수차례 탔고, 유명세가 높은 곳이라 늘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서울에서 차로 6시간을 달려 하연옥에 도착해서 냉면을 맛볼 수 있었는데요. 확실히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이곳만의 맛을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건물은 본관과 별관이 함께 붙어 있는데요. 식사를 마치고 나오니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대기를 타고 있었습니다. 차를 끌고 나오는데, 이 일대의 교통이 마비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아오는 곳이네요. ^^ 당연히 가장 많이 먹는 물냉면(8,000), 진주비빔냉면(9,000)이 메인 메뉴이고, 진주비빔밥(8,000)과 어린이 함박스테이크(8,900)도 있습니다. 하연옥의 육전이 유명하기도 한데요. 한접시에 20,000원입니다. 하연옥의 물냉면입니다. 진주냉면의 특징은 해물육수를 사용한다는 것인데요. 새우, 멸치, 바지락, 다시마 등을 활용하여 육수를 만든다고 합니다. 약간은 짭조름한 국물 맛이 독특한데요. 냉면 위에 올려진 아홉가지 고명과 함께 먹으면 맛이 일품입니다. 달궈진 쇠막대기를 육수에 넣어 잡내를 없애는 특이한 방법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비빔냉면 모습입니다. 역시 많은 고명이 올려져 있는데요. 보기보다 맵지 않아 매워서 비빔냉면을 못 드시는 분들도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깊은 맛이 들어 있다는 느낌을 먹는 내내 받을 수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물냉면보다는 비빔냉면이 더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소고기육전입니다. 보기에도 상당히 먹음직스러운 육전은 실제로도 엄청 맛이 좋았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할 듯한 이 맛은 지금까지 먹어본 육전들 중 단연 으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기가 그리 얇지는 않고 두툼한 편이어서 먹을 때 식감이 좋은 편입니다.
음식
한국음식
+ 1 interests

돼지갈비 맛집 - 신길동 순흥골

한적한 동네에서의 북적북적한 식당 풍경. 맛집이 아니면 볼 수 없는 광경이지요. 순흥골은 서울 신길동에 위치한 돼지갈비 전문점인데요. 저와 가족들이 오래전부터 자주 가는 아주 맛이 좋은 식당입니다. 언젠가 매스컴을 타고 알려지면서, 지금은 너무 많은 손님들 때문에 항상 대기를 타야 할 정도로 손님이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가게 되었는데요. 늘 먹던 돼지갈비를 시켰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손님들이 동일한 메뉴를 시킵니다. 뭔가 다른 메뉴가 그리 있지도 않고요. 먹을 수 있을 때까지 일하시는 분이 직접 구워주십니다. 밑반찬이 다양하게 나오는데, 그중에서도 양념게장이 정말 맛이 좋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테이블에서 리필해서 먹는 반찬입니다. 저희 가족들도 양념게장을 참 좋아하기에 순흥골에 가면 두세번 리필해서 먹곤 하네요. 양념 맛이 정말 기가 막힙니다. ^^ 잘 익은 돼지갈비 한 점을 상추쌈에 싸서 먹어봅니다. 돼지갈비의 그 달달하면서도 입에 촥 감기는 느낌의 그 맛!!!! 너무 감동스럽고 행복합니다. ^^ 순흥골의 매력이 또 하나 있다면 바로 이 냉면에 있습니다. 지금은 비록 천 원을 받고 있지만, 오랫동안 공짜로 제공을 해 왔습니다.
음식
한국음식
+ 1 intere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