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ollowing
207
Follower
0
Boost

[Replier] 당신의 연애가, 당신에게 남긴 교훈들

안녕하세요 리플라이어입니다 흐흐 오랜만이지요? 기다려주신 분들 계시다면, 감사합니다(__) [♥] ←요기, 포장한 하트 받아가쎄용! 히히 하지만 슬픈소식+슬픈소식 ㅠㅠ 아무래도 요번 리플라이어가 마지막이 될 것 같아요.. 흐앙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분간 SNS활동의 시간을 대폭 축소해야할 것 같기에...그렇게 되었어요. 그동안 기다렸다! 왜 자주 발행안하냐! 라고 늘 이야기해 주신 모든 분들께 송구스럽고,.. 마지막이라 그런지 더더욱 맘이 찡하고 뭉클하고 그러네요..!

어쩌다 나는 당신이 좋아서

어쩌다 나는 당신이 좋아서 이 명랑한 햇빛 속에서도 눈물이 나는가. 어쩌다 나는 당신이 좋아서 이 깊은 바람결 안에서도 앞섶이 마르지 않는가. 어쩌다 나는 당신이 좋아서 이 무수한 슬픔 안에서 당신의 이름 씻으며 사는가. 어쩌다 나는 당신이 좋아서 이 가득 찬 목숨 안에서 당신 하나 여의며 사는가. 어쩌다 나는 당신이 좋아서 이 삶 이토록 아무것도 아닌 건가. 어쩌다 나는 당신이 좋아서 어디로든 아낌없이 소멸해버리고 싶은 건가. 류근 / 사랑이 다시 내게 말을 거네 中 어느 순간 햇빛이 강렬히 눈에 들어오는 때가 있다
그럴 때면 아무것도 보이지 않게 된다
잠시 눈이 멀게 되는 것이다 내 사랑도 그렇게 왔다

그대가 처음 내 눈에 들어온 순간
저만치 멀리 떨어져 있었지만
나는 갑자기 세상이 환해지는 것을 느꼈다

그리고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그로 인해 내 삶이 송두리째
흔들리게 될 줄 까맣게 몰랐다 이정하 / 눈이 멀었다 좋아해. 다정하지 않을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