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nklet723
3 years ago100,000+ Views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한강시민공원에서 '광복 70년 신바람 페스티벌'이 열렸습니다. 블락비 역시 참가했죠. 그런데 멤버 피오의 일본어가 적혀 있습니다.
오늘 같은 날 꼭 일본어가 적힌 의상을 입어야 했을까요? 저건 우연일까요?
심지어 옷에 적힌 일본어는 問題ない = 문제 없어
지인의 인스타그램.jpg
평상시에도 입는 본인 옷으로 추정
1년 365일 중 굳이 광복절에, 그것도 광복 70주년에, 관련된 행사 무대에 오르면서 일본어로 '문제없어'라고 적힌 옷을 입었습니다. 그냥 의상일 뿐인데 이것 가지고 문제 제기를 하는 네티즌들이 궁예 쩔고 오바 쩌는 걸까요?
69 comments
Suggested
Recent
그냥 의상일 뿐인데??????? 코디가 줘서 입었다는건 변명이안됩니다. 저게 일본어인지 모를리가 없고 지금 가는 행사가 광복절 행사라는걸 모를리가 없고. 일본어를 쓰지 않기 위해 목숨걸고 나라를 위해 싸워주신분들을 위한 자리에 일본어?참나 도대체 어떤 생각으로 광복절 행사에 일본어가 써진 옷을 입고갈수가있는지 궁금하고 화납니다.
아무생각없잉 입었ㄷ다는게 빙신이지 ㅉㅉ 어휴 좀만생각있었으면 피했ㅇ
아무 생각 없는것도 정도가 있지... 모르는척 하면서 자기가 저러면 이슈 만들면서 주가가 올라간다는 생각은 도대체 누가하는거지...
그냥 아무생각없이 입은것같아요. 정말 생각이 없네요
yunh1006 // 왜 옷입는것 까지 욕먹어야 되냐구요??? '問題ない = 문제 없어' 이 말이 일본 넷우익(혐한)들이 쓰는 공식 슬로건 이니까요. 넷우익 공식슬로건을 광복절 축제에 입고나오는게 정상일까요?
View more comments
155
6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