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nym
1,000+ Views

워터파크 동영상 정식 사건 접수, 토렌트 접속 차단 절차 간소화

얼마전 워터파크 여자 샤워실 동영상이 인터넷(SNS, 토렌트 등)에 유포되면서 여자사람들을 충격의 도가니에 빠지게 한 사건이 있었다.
이 동영상은 흔히 말하는 몰카(몰래 카메라) 인데… 위치가 확인되지 않은 국내의 어떤 워터파크에서, 여자 샤워실 및 탈의실을 돌아다니며 여성들의 얼굴과 신체 주요 부위를 적나라하게 촬영한 장면들이 담긴 동영상이다.
그런데, 더 충격적인 것은 이 동영상을 촬영한 것으로 추정되는 범인이 여자사람들과 같은 여성이라는 것이다. (사실 여자 아니면 그 정도로 촬영이 불가능할텐니 당연한가?)
그리고, 웃기게도 이 여성의 거울에 비친 얼굴이 동영상에서 발견(포착) 되었다. 궁금한 사람은 링크(움짤 있음)를 클릭. ㅋㅋ
아무튼 중요한 것은 그게 아니고… 위 워터파크 동영상 사건이 최근에 정식으로 경찰 수사에 접수 되었기 때문에 주의를 요한다는 것이다. 즉, 궁금해서 워터파크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다가는 X 될수도 있다는 얘기이다.
워터파크 몰카 동영상의 촬영지로 의심되는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 측에 고객들의 항의가 잇따르자, 지난 18일 관할(용인 동부) 경찰서에 유포자를 찾아내 강력 처벌해달라며 정식으로 사건을 접수한 것이다. ( 더보기 : http://ranker.kr/?p=10399 )
0 Likes
2 Shares
Comment
Suggested
Recent
공급이 생기는건 수요가 있기때문... 이거 엄청난 사람이 다운받았다지.. 대체 여자 씻는거 하나에 뭐가 그렇게들 꼴리는지.. 진짜 노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