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oncanet
500,000+ Views

욕망 아줌마 미란다 커의 막장 콩가루 스토리 2편

패커는 대변인을 통해 미란이와의 연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지만 미란이는 이미지 관리를 위해 입을 꾹 다물었어요.
호주에서는 100% 둘이 사귄다로 판결이 났는데 우리나라에서는 미란이가 아직 인정하지 않았고 둘이 사귄다는 증거가 없다며 팬들이 쉴드를 쳐주니 답답할 따름.
그러던 어느 날 패커의 호화 요트에 미란이가 탑승하는 장면이 파파라치한테 딱 걸리게 됩니다.
증거 사진이 나오니까 고구마 백개 쳐묵쳐묵했던게 소화되는 기분이다!!!!!!!!
아니 근데 아무리 호주의 이건희라고 해도 영감탱 얼굴이 다 했잖아요.
너무 심하다 이거에요.
돈이고 나발이고 난 패커 만나느니 그냥 비구니 할란다.
라고 하지만 패커는 나에게 1도 관심이 없다고 한다..
이 얼굴 만나다가 패커 얼굴 보면 더 못쉥이로 보일텐데 미란이는 비위가 좋나봄.
미란이의 올랜도 물먹이기 대작전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미란이는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 꼭 갈 필요가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굳이 가서 올랜도와 마주치는 상황을 만들어요.
지젤 번천이 전남친 레오와 마주치는 게 껄끄럽다며 시상식 참가를 거절했기에 미란이는 예의없는 행동으로 더욱 욕을 먹게 되죠.
하지만 올랜도는 만나서 싸다구를 날리지는 못할망정 너 좐트 예쁘다... 라고 멘트 날림.
아직도 미란이를 많이 좋아하고 있는 것 같아서 가슴이 아픕니다.
올랜도 너 임마 호구냐 이거에요.
미란이의 말도 안 되는 행보는 계속됩니다.
영국 GQ와의 인터뷰에서
1. 올랜도와 연애하던 시절 키스하기까지 6개월이 걸렸지. 난 쉬운 여자가 아니라고.
2. 기내에서 성관계를 했는데 쩔었지.
3. 탄력적인 몸매를 가지려면 꾸준한 성관계가 필요해.
4. 동성과의 성관계도 해볼까 생각중이야.
미란이에게 성교육이 시급합니다.
아씨오 구성애!
GQ와의 인터뷰가 퍼지자 너님의 바람으로 이혼했는데 계속 전남편 이야기를 하고 다니고 상식에서 벗어난 행동들을 마치 올랜도와 한 것 처럼 말을 해서 욕을 바가지로 쳐먹었어요.
올랜도의 여친 타이틀을 달고 나서부터 유명해지고 모델로써 성공했는데 끝까지 뒷통수를 날리는 나쁜냔.
패커의 절친인 스포츠 스타 셰인 완은
'이상형이 미란다 커지만 패커 여친이라 들이댈수가 없어. 까딱 잘못했다가는 패커한테 완펀치 쓰리강냉이라니까?.'
라고 인터뷰를 하여 미란이는 패커꺼라는 걸 백퍼 천퍼 인증해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란이는 여전히 열애설을 완강하게 부인했고 다음 날 엄청난 사건이 일어났죠.
미란이가 열애설을 부인해서 패커 1차 빡침.
패커 집 앞에 미란이와의 데이트 장면을 찍기 위해 엄청난 수의 파파라치들이 대기하고 있는 걸 보고 2차 빡침.
자기 친구가 사장으로 있는 방송국 차량까지 주차되어 있는 걸 보고 ㅅ벌탱 믿을 인간 하나 없군 하면서 친구에게 강냉이를 날림.
오해가 풀리면서 사건은 좋게 마무리 되었지만 미란이 때문에 호주를 대표하는 회장님들이 대낮에 개싸움을 하게 되었기에 미란이 이미지 실추에 한몫했죠.
대낮의 난투극 이후 둘은 잠잠한가 싶었는데 패커의 비서가 미란이 집을 나오면서 미란이 자서전을 들고 있는 모습이 찍혀요.
미란이는 멍청한건지 자꾸 부인하면서 지가 사실을 흘리고 다님.
패커로는 만족할 수 없었는지, 아니면 패커와의 열애설을 막기위한 연막탄인지 미란이는 호주 유명 여가수의 남동생과 휴가를 떠나요.
그 남자와 요트 위에서 진한 스킨십을 즐기며 새로운 열애설을 만들어내죠.
물론 여기에 플린이도 함께 함.
미란이가 남자를 만날 때 마다 플린이를 대동해서 만나는 모습 때문에 서양에서는 엄청 욕을 먹고 있어요.
너의 야망에 플린이를 이용하지 말라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던 중 올랜도도 드디어 열애설이 터져요!
모델 로라 파인과 팔짱을 끼고 사이좋게 걸어가고 있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찍히면서 우리 올랜도에게도 한줄기 빛이 내리는가 싶었는데...
"로라 파인? 걔 올랜도 스타일 아니야. 내가 잘 알잖아. 걔네 사귀는 거 아니고 걍 친구야."
존트 어이없게도 당사자가 아닌 미란이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올랜도의 열애설을 부인해요.
그 후 올랜도의 대변인이 둘이 사귀는 거 아닌건 맞는데 왜 그걸 미란이 니가 얘기하는지는 이해가 안간다? 라고 공식입장을 내놓죠.
이쯤 되니까 재봉틀로 미란이 주둥이를 틀어막고 싶긔!!!!!!!!
시간이 지나고 미란이와 패커 사이도 시들시들해질 때쯤 미국의 부동산 재벌 스티브 빙과의 열애설이 터져요.
사실 열애설이라기 보다는 원나잇 정도?
여기서 가장 열이 받는 건 스티브 빙의 집에 플린이까지 데려간 거에요.
자정 쯤에 유모가 플린이를 데리고 나오긴 했지만 그래도 열받는다 이거에요.
물론 미란이는 다음날 아침에 나옴.
미란이가 욕을 쳐발쳐발 하고 있는 건 남자와의 관계만이 아니에요.
빅시 활동 시절에 동료와 함께 찍은 사진에서 자기 혼자만 포토샵으로 개미허리로 만들어서 인터넷에 올린거에요.
팬들이 원본을 찾아내서 미란이에게 왜 포토샵 했냐고 따지니까 댓글 다 삭제 크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서전에서 내면의 아름다움을 찾자라더니 개뿔 이너뷰티는 개나 줘.
뿐만아니라 올랜도 빽 믿고 워낙 나대고 돌아다녀서 주변인들에게 평이 좋지 않았어요.
결국 빅시에서 퇴출당했는데 우리나라에서는 미란이가 자기 발로 나왔다고 알려져 있으나 사실은 매출이 워낙 저조해서 짤리게 된거에요.
심지어 가족과의 관계도 그리 좋지 않은 걸로 알려져있어요.
호주에서 가족들과 함께 다큐를 찍기로 했는데 촬영 당일에 미란이와 연락 두절되고 가족 관계에 의심을 품은 방송사에서 부모님과 인터뷰를 진행했어요.
가족들과 미란이는 실제로 연락도 안 되고 만난지도 오래 되어 딸과 손주 얼굴 구경 좀 하고 싶다는 부모님의 영상이 호주 전역에 방송이 되었고, 이 일이 일어난 이후 미란이는 뒷수습을 위해 인스타에 엄마와 할머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지만 그거슨 옛날 사진 쉬먀.
근데 이 모든 게 아씨발 꿈.
나의 망상.
인생은 생각보다 이렇게 드라마틱하지 않다고.
이었으면은 올랜도의 마음이고 걍 꿈이 아닌 사실임.
101 Comments
Suggested
Recent
미란다커 머리기 작아서 뇌가 없는건가요... 플린이는 올랜도가 키웠음 좋겠네...
그나저나..미란이에게 왠지 올란도는 남주긴 싫고 내꺼하긴 싫은 그런느낌..ㅡㅡ
저 외모에 개념 장착만 했으면 뭐 하나 부러울게 없을텐데,,,, 지 복을 지가 차는 격,,
왜 올랜도랑 헤어졌는지 1도 모를...자기한테 그렇게 잘하는데... 어지간히도 자기 취향이 아니었나?
플린이가 불쌍한뿐. .. ;; 플린이 아빠가 키우는게 아이 정서상 좋을듯요. 엄마가 특히 '성'적으로 올바른 가치관이 하나도 없네요-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욕망 아줌마 미란다 커의 막장 콩가루 스토리 1편
미란다 커는 예쁘장한 얼굴과 쩌는 몸매로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많지만 서양에서는 비호감 돋는 일화들이 쌓이고 쌓이다보니 이미지 시망 인기 시망 물론 인기가 없진 않지만 레전드로 칭송받고 그런 모델은 아니고 걍 어느정도 인기있는 상업모델 정도?ㅋㅋㅋㅋㅋㅋ 얼굴만 보면 티 없이 맑고 순진할 것 같은 느낌이지만 속에 욕망 덩어리가 어마무시하다는 거! 미란다가 왜 욕망 아줌마라 불리는지, 서양에서 왜 비호감 덩어리라 불리는지 한 번 알아볼까예? 안녕? 나 누군지 잘 알지? 레골라스 요즘 핫하잖아. (2007년 주의) 나 어때? 한 번 만나보지 않을래? 초ㅑ하하하하하하 싫은데↗예↘? 워매 까탈스러운 것. 2007년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현장에서 미란다 커를 보고 한눈에 뿅하고 반한 올랜도 블룸은 폰번호를 달라고 돌직구로 물어봤지만 까였죠. 그라췌! 한 번 정도는 튕겨줘야제!!!!!!! 라고 생각하신 분들도 있겠지만 당시 미란이는 2003년부터 제이 라이언과 교제를 하고 있었기에 거절할 수 밖에 없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올랜도는 미란이의 에이전시를 찾아가서 폰번호 달라 징징 제발 나 한번만 만나줘 징징 있는 것들은 계속해서 더 생기고 없는 것들은 뭘 해도 안 생기는 드러운 세상입니다. 그러다 미란이가 남자친구와 헤어지게 되었고 올랜도는 이 소식을 듣자마자 겁나게 들이대서 데이트를 하게 되었어요. 미란이는 사귀는 거 절대 네버 아니라며 반박하지만 미란이의 뉴욕 집을 구하러 다니는 파파라치에서 미란이 지인이 옆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란이의 요키를 올랜도가 애지중지하며 케어하고 있는 모습으로 둘의 연애를 세상에 알리죠. 미란다 커 짱팬. 올랜도가 요기잉네? 나도 저런 팔불출 같은 남자친구 좀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눈 떴을 때 침대 옆에 미란이가 누워 있으면 이게 꿈일까 싶어서 허벅지를 꼬집어 봤다는 올랜도. 눈에서 꿀 떨어질 것 같음.... 둘은 2008년부터 연애를 시작하여 알콩달콩 사랑을 키웠어요. 그래서 여러사람 배아프게 만듦. 2010년에는 미란이가 올랜도의 아이를 임신을 하게 되었고 둘은 약혼 후 비밀 결혼식을 올렸죠. 그나저나 임신했는데 왜 배만 나옴? 팔 다리에 살 어디감? 나는 임신도 안 했는데 배가 남산만하다 이거에요. 2011년 6월 1일 초대형 우량아 '플린 크리스토퍼 블랜차드 코플랜드 블룸'이 태어났어요. 뭔 놈의 이름이 이렇게 기나요.. 이름 부르다가 세상 다 가겠음. 플린의 미들 네임이 저마이나 긴 이유는 미란다 커의 첫사랑이자 모델의 꿈을 이루는데 많은 힘이 되준 전남친의 이름을 따서 지었기 때문이에요. 전남친의 이름을 자식 이름에 넣을 수 있게 허락한 올랜도 이 대인배같은 놈. 어쨋던간에 둘이 플린이도 낳고 잉꼬부부마냥 잘 사는 것 같았는데 2013년 가을, 3년간의 결혼 생활 끝에 이혼한다는 기사가 뜹니다. 사기 아님? 찌라시 아님? 네 사기도 찌라시도 아니고 걍 레알이었습니다. 호주의 한 언론이 미란다 커가 호주의 이건희라 불리는 제임스 패커를 2개월 째 만나고 있다는 엄청난 소식을 전해요. 패커는 미란이에게 상류층의 삶이 뭔지 알게 해주겠다고 하고 미란이는 상류층의 삶을 사랑한다니??? 뭐시라??? 이혼만으로도 놀라 자빠지겠구만 불륜까지??? 대체 이건 모다????? 네티즌들은 연이은 핵폭탄같은 소식에 멘붕 초멘붕을 겪습니다. 난 너를 믿었던 만큼 난 내 친구도 믿었기에 난 아무런 부담없이 널 내 친구에게 소개 시켜줬고 그런 만남이 있은후로부터 우리는 자주 함께 만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함께 어울렸던 것뿐인데 잘못된 만남이 실제로 여기에 있다긔! 둘은 이혼하기 직전에 올랜도와 친분이 있었던 패커 가족과 함께 보라보라섬으로 여행을 가게 되었어요. 거기서 미란이는 평소 자신이 꿈꾸던 상류층의 삶을 살고 있는 패커 가족을 보는 순간 눈이 뒤집혔는지 패커와 눈이 파바박하고 맞았나봐요. 미란이... 너는 이미 충분히 상류층이지 않냐... 오늘 치킨 사먹으면 일주일을 손가락만 빨아야하는 천민은 저런 행동이 이해가 안감. 패커는 2007년 에리카와 결혼하여 슬하에 3남매를 두고 있었어요. 하지만 여행을 다녀온 이후 화장품 사업이라는 명분하에 패커와 미란이는 자주 만나고 하다 보니 급속도로 친해지게 되고 결국 사랑에 빠지게 되었죠. 에리카는 어마무시한 위자료를 받고 이혼했으나 애도 셋인데다가 남편이 바람을 폈으니 화가 난다 이거에요!!!!!!!!! 패커가 이혼하고 나서 얼마 되지 않아 미란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요. 시크릿 프로젝트??????? 저 말이 뭘 뜻하는지는 미란이 자신밖에 모르겠지만 올랜도와 이혼하기 직전에 이런 글을 남기고 서류에 도장이 마르기도 전에 패커와 사귀는 걸로 봐서는 이 모든 것이 미란이의 상류층 삶에 편입하기 프로젝트가 아니었을까 궁예질 한 번 해보겠쉬먀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서는 미란이 이미지가 엄청 좋았기 때문에 둘의 이혼은 올랜도가 흑인 여배우와 바람나서라는 말도 안되는 찌라시가 나돌았어요. 덕분에 한국에서 올랜도 시블룸이라는 별명까지 얻음. 불쌍한 올랜도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저 사진은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에 같이 출연하던 배우와 게릴라성으로 뽀뽀 이벤트를 한 거라서 저 사진으로 둘이 바람났니 마니 하는 건 말도 안 되는 거라는 거. 2편 : https://www.vingle.net/posts/1024661
[색채심리테스트] 색조합으로 보는 성향테스트!
어제 올렸던 현재의 심리상태를 알아보는 색채심리테스트 << 의 반응이 좋아서 오늘 하나 더 올려봅니다. 이번 건 간단하죠? 재미로 보자구요!!! 1번~6번까지의 색 조합을 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색 조합을 선택해주세요. 가장 마음에 드는 색 조합은 무엇인가요? 1번 조합 은근히 보수적인 면이 있어 규칙을 잘 따르며 원리원칙주의자입니다. 늘 이성적으로 판단해 합리적이고 원칙주의자인 당신은 실용성을 큰 가치로 여기는 사람입니다. 사람에 대한 차별을 하지 않고 편견이 없어 서로 다른 배경을 가진 사람들에게도 차별하지않고 잘 대해줍니다. 안정을 최우선으로 하며 정이 많은 당신은 사람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며 자신도 만족감을 느끼곤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극한 평화주의자가 될수밖에 없는 당신은 싸움을 싫어하며, 웬만하면 불화를 만들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늘 의견조율을 현명하게 해나가며, 융통성 있게 문제를 해결하는 감각까지 갖춘 당신은 지혜로운 스타일입니다. 2번 조합 당신은 창의적인 사고방식과 예민한 기질을 가진 예술가스타일입니다. 반항기질이 있으며 장난스럽고 톡톡튀는 사고방식으로 사람들에게 늘 주목받고 사랑받습니다. 감수성이 풍부해 눈물도 많고 감정기복도 심한 편이며, 공감하는 능력이 뛰어나 친구들의 일도 자기일처럼 생각하고 들어줍니다. 뻔하고 식상한것 보다는 참신한 것을 늘 찾는 당신은 주류를 거부하고 늘 색다른것을 시도하는 톡톡튀는 개성파입니다. 항상 예상치 못한 놀라운 발상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하며, 스스로를 잘 가꾸는 매력적인 사람입니다. 3번 조합 당신은 모험정신이 매우 투철하며 사명감이 넘치는 사람입니다. 부당한 일을 보면 참지 못하고 저항하는 정의파입니다. 현실에 안주하다 보다는 새롭게 도전하는 것을 즐기며, 혁명적인 사고방식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합니다.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능력이나 시대의 흐름을 읽는 능력이 탁월해 사업을 하기 좋은 혜안을 가지고있으며, 주변 사람들의 성향도 쉽게 파악하기 때문에 상담도 곧잘 해주는 능력자입니다. 늘 긍정적인 에너지 넘치고 활발한 당신은 도전을 즐기며 사람들을 이끄는 힘이 있는 사업가 스타일입니다. 4번 조합 당신은 입이 무겁고 다른사람에게 신뢰감을 주는 사려깊은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의 말에 공감을 잘 해주고 현명한 해결방법을 제시하는 당신은 친구들이 상담할때마다 찾는 마음이 깊은 사람입니다. 행복을 큰 가치라고 생각하며 그 행복을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찾는 당신은 대인관계를 중시하고, 항상 남들을 잘 챙기기 떄문에 인기도 매우 많습니다. 겉으로 보기엔 조용할 것 같고 유순해보이지만 사실은 장난끼가 많으며 유쾌한 성향을 가진 사람입니다. 5번 조합 육감이 매우 발달한 당신은 눈치 백단입니다. 어떤 상황이든 유연하게 대처하며, 눈치가 빨라 어떤 모임에서도 빠르게 적응하는 당신은 어디서든 빛나는 사람입니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당신은 남에게 자신을 쉽게 드러내지 않는 신비주의자이지만 마음을 터놓는 사람에게는 한없이 다정다감한 사람입니다. 통찰력 있고 다른사람의 생각을 잘 파악하는 당신의 타고난 감각 덕분에 사회생활을 매우 잘하며 대인관계도 매우 원활한 인기쟁이입니다. 6번 조합 매우 온화한 성품에 사람들의 말을 잘 들어주는 당신은 부드러운 사람이지만 공과 사를 명확하게 구분해 일을 할때는 180도 바뀌어 냉철하게 판단하곤 합니다. 특유의 통찰력과 판단력으로 스마트하게 일처리를 하는 당신은 늘 최상의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평소에는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반응하고 감수성이 풍부해 감정 기복이 꽤 심한 사람이며, 연애를 할때는 늘 헌신적으로 사랑하는 로맨틱한 사람입니다. <자료출처: vonvon> 아이에게도 하나 골라보라고 했어요~~ 5번을 고르기에 읽어주었더니 재미있어하네요 ㅎ 아이에게도 심리테스트는 재미라고 알려주었어요~ 여러분도, 재미로 봐보세요~>_< "색이 단순할 수록 내면의 감정에 더 강렬하게 적용한다." -앙리마티스 색채심리/ 컬러테라피 카드들이 있는 제 콜렉션은 https://www.vingle.net/collections/4260838 팔로우하시면 카드를 좀 더 빨리 보실 수 있어요. 공감/ 댓글/클립/팔로우 감사합니다^^
아빠가 나를 잊어도 내가 꼭 찾을게
지난 7월 14일 오후, A씨가 친구로부터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수천 개의 댓글이 달려 있는 그 사진 속엔 빗속에서 어깨가 축 쳐진 채 앉아있는 아버지가 있었습니다. “사당역 5번 출구 근처에서…” A씨는 곧바로 경찰서에 알렸고 이 사진을 찍은 신문사를 통해 그 장소를 알아냈습니다. 서둘러 사당역으로 달려간 그녀와 가족들은 근처 교통경찰들이 보호중이던 아버지와 극적으로 재회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전날 실종된 ‘치매’ 노인이었습니다. 이 사진이 한 신문기자에 의해 찍히지 않았다면 그녀는 평생 아버지를 찾지 못했을지도 모릅니다. 이 할아버지는 다행히 가족 품으로 돌아갔지만… 지난해 우리나라의 치매환자 실종 신고는 9,869건, 하루 평균 27명의 치매 환자가 실종되고 있습니다. 특히 겨울에 실종된 치매 환자들은 밖에서 저체온증으로 숨지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때문에 그 가족들은 항상 불안에 떨며 지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치매 노인이 실종돼도 금세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배회감지기’입니다. 배회감지기란 GPS로 언제든 위치를 추적할 수 있는 장치입니다. 작년 초 SK 하이닉스는 경찰청에서 실종 위험이 높은 치매환자를 추천 받아 700여 대의 배회감지기를 무료로 배포했습니다. 그 결과, 700여 명의 치매환자 중 단 한 명도 실종되지 않았습니다. 실종될 뻔한 치매환자 30명 이상이 배회감지기를 차고 있어 금방 발견됐습니다. 덕분에 치매환자 실종 시 모든 인력을 총동원해야 했던 경찰의 부담도 줄었습니다. 큰 효과에 힘입어 2020년까지 약 1만 5,000대 추가 배포할 예정입니다. 정부에서도 노인장기요양보험 대상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배회감지기를 대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보급률은 단 1.5%* 치매환자 실종을 막기엔 아직 역부족입니다. 한번 집을 나서면 영원히 못 돌아올지도 모르는 치매 노인들… 때문에 항상 불안 속에 사는 가족들… 치매환자 실종은 생명과 직결된 문제입니다. 우리 사회의 더 많은 관심과 대책이 필요합니다. 기획 하대석, 권재경/ 구성 조희영 인턴/ 그래픽 김민정/ 제작지원 SK 하이닉스
미란다 커 실제 트레이너가 직접 알려주는 발레 응용 쉬운 다이어트 운동팁
이것도 내가 사랑하는 운동 유튭 동영상 탑3안에..드는 보물 :-) (나름 깐깐하게) 이분이 미란다 커 트레이너 였는지도 구글로 더블체크함. 꽤 쉬워보이면서도 (이게 중요하다ㅎ 넘 어려워 보이면 시도조차 하기 싫다) 운동이 팍팍 되는 동작들로 구성되 있어 시도할 때 부담감 제로. 미란다커는 우아함, 유연함, 몸 전체의 느낌을 중요시 여겨 발레를 응용한 그녀만의 운동법을 몇개 만들었는데 트레이너가 전격 공개 처음 이 동영상을 봤을 때 처음 한두개 동작은 좀 어려워 보여 할수 있을려나 했는데 셋째가 쉬워 보여서 따라했더니, (실제로도 쉽다) 그것을 마스터하고 저절로 다른 동작들도 따라하게 된. 유튭 동영상으로 운동하시는 분들께 좋은 팁은, 우선 가장 쉬워 보이고 만만해보이는 거 딱 한 동작만 따라해보는거다. 그 동작은 자신감으로 해내게 되고, 그럼 우리 몸과 뇌는 작은 성취감을 느낀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어, 그럼 다른 동작을 트라이 해볼까? 하면서 동영상을 다시 보며 다른 쉬워 보이는 동작을 찾아 따라한다. 그럼 이렇게 거의 대부분 동작을 따라하게 되고, 그렇게 되면 꽤 많은 시간을 (자신도 모르게) 운동하게 된 것. 바쁜 직장생활에 운동할 여력이 없는 직장인들도 퇴근길에 동영상을 보고, 하기 싫더라도 요가 매트위에 누워 있으면 동영상에서 본 동작들 한두개는 기억나서 따라하게 되는 경험을 하실 수 있을듯! 집에서 아이 보느라 바쁜 엄마들도 아이 잘 때 하기 딱 좋다 (아이 두고 학원을 갈 순 없으니 ㅠ) 참, @미란다 커가 실제 요가 동작하는 동영상도 같이 보길 강추! http://www.vingle.net/posts/416171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트레이너가 직접 알려주는, 일상 생활 속 10분 버닝 운동법 http://www.vingle.net/posts/416809 @유명 발레리나 Mary Helen이 직접 보여주는 (발레 응용) 힙 운동법 http://www.vingle.net/posts/416669 @ 제 운동 컬렉션 전체를 보고 싶으신 분은~ http://www.vingle.net/angjumom
전설의 활잡이 대결, 레골라스vs호크아이, 당신의 선택은?
(지난 결과는 아래쪽에 있어요) 오늘은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활잡이 대결입니다. 중간계 최고의 활잡이 레골라스와 마블 최고의 활잡이 호크 아이! 활이라는 무기만 같을 뿐 강점도 개성도 서로 다른 두 활잡이! 과연 승자는 누가 될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반지의 제왕 레골라스 VS 호크아이! 여러분의 선택은? 1. 레골라스 강점: 중간계 최고의 명사수. 활 뿐만 아니라 칼도 잘쓴다. 아크로바틱 액션의 명수로 코끼리를 타고 올라가 궁수들을 잡거나 방패를 타고 계단을 내려오면서 적을 잡기도 한다. 약점: 아무래도 무기들의 연식이... 2. 호크 아이 강점: 마블 최고의 명사수. 심지어 안 보고 맞출때도 있다. 퀵실버의 존재를 눈치챌 정도로 민첩한 감각. 거기에 모든 현대 기술이 총동원된 최첨단 무기 보유. 약점: 은근 세뇌를 당한다거나 총에 맞는 경우가 잦다. 마치기 전 지난번 결과를 공유합니다! 우리를 즐겁게 한 스파이 대결, 이단 헌트팀vs킹스맨의 결과는? 1. 이단 헌트팀: @meberic, @sidestory, @tylant, @ikissedagirl, @mildstory, @SeongMing, @worb0307, @itsmepjy 2. 킹스맨: @realcheck, @gaebokchi, @idontgivea, @tkdus9, @wernotateam, @hongly, @panther0323, @hunnyp, @Parfait15, @zxzx1224qq 근소한 차이로 많은 분들이 킹스맨을 뽑아주셨어요. 1당 백으로 싸우는 킹스맨들의 능력이나 엄청난 장비빨이 승리 요인으로 이야기되었습니다! VS 투표의 아이디어는 항상 열려있습니다! 많은 의견 제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