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m1
10,000+ Views

20150828 의젓한 올리와 첫촬영을 했어요!

안녕하세요, 빙글러 여러분:) 오랜만에 포스팅을 올리려니 가슴이 두근두근세근합니다. 그동안 저희 가구공장에 대한 포스팅을 주로 올리다가 이제 제가 준비해온 메리올리를 조금씩 여러분께 선보이고자 합니다. 그저 즐겁게, 재미있게 읽어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시 - 작 !
MERRYOLLY, MERRY'YOURS'. '즐거운 올리'라는 뜻의 메리올리는 가구와 침구류 및 기타 용품을 비롯하여 반려동물과의 삶에 위트를 더하는, 퀄리티 좋은 제품들을 제안하는 브랜드입니다.
올리는 바로 저와 동고동락중인 반려견의 이름입니다. 제가 올리에게 늘 건강하고 행복하게만 살기를 바라는 마음을 갖는 것처럼, 반려동물과 동거중인 모든 분들의 마음을 담은 제품을 제안하고자 브랜드 런칭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태어나기 훨씬 전부터 가구를 제작해오셨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저도 가구에 대해 자연스럽게 관심을 갖게 되었고, 그러한 관심이 저의 반려동물을 애정하는 성향과 결합하여 '메리올리'라는 브랜드를 꿈꾸게 되었습니다.
반려동물과 진정으로 교감하는 것, 진정한 가족으로서 공존하는 것이야말로 메리올리가 추구하는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메리올리는 그들이 사람의 애완동물, 사치품으로써의 존재가 아닌 가족의 일원으로 공존하기를 열망합니다. 그리하여 가족을 쉽게 내다버릴 수 없듯이, 반려동물의 존재 또한 가볍게 여겨지지 않기를 원합니다.
메리올리는 올 가을에 온라인숍 런칭을 앞두고 있는데요, 작년 봄에 브랜드 아이덴티티 작업을 시작으로 제품 개발, 샘플제품 제작, 수정 및 디자인 확정, 시제품 제작, 시제품 촬영, 온라인숍 및 K-pet페어 준비를 과정으로 조금씩 조금씩 브랜드의 모습을 갖추어왔습니다. 위의 형압도장의 로고를 시작으로 브랜딩 디자이너가 중간에 합류하여 지금의 로고가 탄생하게 되었답니다! 메리올리의 3가지 키워드는 바로 '진심', '실용성', '친환경성'입니다. 이 3가지 핵심가치를 위해 디자이너를 비롯한 모든 분들이 합심하여 메리올리의 제품을 고안하고 있어요!
지난 주말에는 메리올리 식구들하고 올리랑 교감을 주제로 촬영을 하고왔는데요, 촬영이 힘들법도 한데 우리 늠름한 올리양이 아주 애교깨방정을 떨면서 잘해주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을 마쳤답니다:) 이번에 촬영한 이미지들은 온라인숍뿐만 아니라 11월에 일산 킨텍스에서 있을 K-pet 페어에서 많은 분들께 나눠드릴 브로셔와 팜플렛에도 들어갈 예정이에요~
어느 덧 퇴근시간이 되었군요 :) 메리올리는 많은 분들께 '퀄리티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서 매일 매일을 열심히 달려나가고있답니다. 앞으로 꾸준히 메리올리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올릴 예정이랍니다. 함께 즐겨봐주실거죠-? 내일도 모레도 메리올리와 함께해요-♡
6 Comments
Suggested
Recent
@jdw0982 우와 다운이구나! 언니가 댓글을 이제서야 봤네ㅜㅜ 다운이를 빙글에서 만나다니!! 너무 반갑다😄 응원도 너무 고마워~💓
언니 오랜만이다 ㅜㅜ 너무 멋있어요!! 과방 혬 언니의 웃음소리가 그리워여..온라인샵 뜨면 또 구경갈게요>*<
@SophiaJi 감사합니다💕 올리가 워낙 성격이 밝고 늘 에너지가 넘쳐서,늘 저희에게 활력이 되어주는 존재랍니다~😃😁👍
올리 웃는 얼굴 너무 이쁘네용♡♡
번창하셨으면 좋겠네요♡^^♡마음도 아름다우셔라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무엇이든 물어보살] 코로나/마스크 알리미 운영자들 고민
하루 이용자가 몇 백만명 그래서 서버비용만 몇 천만원씩 나오는 상황 (알리미 운영자들은 대학생이고 당연히 감당안됨ㅠ) 이두희가 서버비용 전액 지원해주고 있지만 수익이 생기는 사이트가 아니고 비용은 점점 커져서 운영에 고민이 많이 생기고 있다함 그래서 광고로 수익을 내볼까 해서 광고를 걸었었고 처음에는 마스크 광고들이 뜨길래 "이정도는 괜찮겠다~" 싶었다함 (넘나 환한 웃음ㅋㅋㅋㅋ) 근데 시간이 지나니까 점점 이상한 광고들이 걸리기 시작해서 급하게 내렸다고 (༎ຶ▽༎ຶ ) 순수하게 좋은 일하려고 시작한건데, 혹시나 의도가 왜곡 될까봐 걱정돼서 결국 광고게시 2시간만에 내리고 지금은 광고 없이 유지중 엄청 피곤해보이니까 물어봤는데 정말 바쁠 때는 밤새도록 잠 못자고 일 하고ㅠㅠ,, (사실상 3월은 밤새는거나 다름 없을듯) 하지만 운영에서 또 힘든 거는 이 학생들이 만든 이후로 마스크 알리미 사이트가 10개 정도 생겼다 함 그런데 타 사이트/서비스임에도 불구하고 두 학생이 운영 하고있는 사이트에 와서 캡쳐 보내면서 해결해달라고 해서 난감하다고 함 지금 좀 힘들긴 하겠지만, 어떤 방식으로든 진짜 인생에 틀림없이 반드시 플러스가 될 것 코로나 빨리 끝나고 국민들의 건강 챙기는걸로 시작한거니까 정말 너네는 자손 대대로 복받을거라고 굿 해줄까? 하면서 치는데ㅋㅋㅋㅋㅋ 이수근이 상담받는 사람들 뿌듯해 하면서 치는건 처음 본 듯ㅋㅋㅋㅋㅋㅋ 이 방송 정부(?)에서 많이 본다면서ㅋㅋㅋㅋㅋ 아마 방송 나가고 방법이 생길거라고 한번 더 복 받으라며ㅋㅋㅋㅋ 진짜 둘다 아빠미소ㅋㅋㅋㅋㅋ 점괘도 돈벼락 나옴 ㅋㅋㅋㅋㅋㅋ 비용문제 잘 해결됐으면 ㅠ 물어보살 처돌이가 보면서 세상 너무 훈훈했어서 가져 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