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math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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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이내에서 적용되는 5시스템

당구 3구 유용한 시스템 이 곳에는 그렇게 유명하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쉽게 기억할 수 있는 시스템을 소개할 계획입니다. 1. 팡이브엔 하프 시스템에서 수구의 위치가 20이하일 경우 1쿠션 5를 보고 10시나 2시방향으로 부드럽게 보내면 수구 위치로 돌아나오는 성질이 있다는 것 입니다.
앞의 이론에 연결해서 만약에 3쿠션 위치가 수구보다 멀어져 있을 경우는 그 거리의 반 만큼만 기준점 5에서 내려치면 됩니다.
반대로 3쿠션의 위치가 그림처럼 내려가 있을 경우는 그 거리의 반만큼 기준점 5에서 올려치면 됩니다. 그림에서 16-10=6은 앞자료 것으로 무시하세요.
2. 파이브엔하프 시스템을 이용할때 3뱅크샷의 경우 강한 샷이 필요한경우는 5정도 더 길게 보정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빌리아드 티브어서 산체스도 소개한 3뱅크샷 수구가 그림처럼 장쿠션에 붙어있는 경우 유용합니다. 그림과 같이 3쿠션의 떨어진 거리의 반 정도를 포인트를 보고 4시방향으로 부드럽게 보내면 정말 정확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4. 김철민 프로이름을 따서 철민시스템으로 불리는‥ 수구수와 제1쿠션수 제3쿠션수를 기억해두면 좋겠습니다. 수구수와 제3쿠션수를 합하여 제1쿠션수를 정하여 맥심역회전으로 되돌아나오게 보냅니다.
5. 일명 리버스엔드라고 불리우는 파이브엔하프시스템에서 장장으로 들어오는 각 위 그림에서 보듯이 현실성 있는 수구범위가 40-50입니다. 그리고 적용가능한 제1쿠션 범위는 40-60이고 적용가능한 2쿠션은 0-10사이 입니다. 그렇다고 우숩게보면 안됩니다.
그림에서 보듯이 이런 포지션 많이 접해봤을 것입니다. 물론 파이브엔하프 시스템이나 플러스 투 시스템도 활용할 수 있지만 이 이론을 이용하면 훨씬 수월하게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제2쿠션 수가 포인트당 5임을 꼭 기억해야겠죠♡
로드리게스는 현재 활동중인 선수입니다. 꼭 이런 형태의 배치일 경우 시도해보면 확률을 높일 수 있는 시스템이다.
쿠드롱이 즐겨치는 노잉글리시 3뱅크샷 파이브엔하프시스템으로 늘어지는 각이라 어려울 때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다
최성원선수가 알려준 비법 도저히 나올 수 없는 각을 만들기위해서 역회전 끌어치기 타법을 활용하여 ⅓이상의 두께로 끌어친다 클럽에서 여러번 연습을 해본결과는 신기하게 들어간다는 것 의심하지 말고 생각보다 조금 더 두껍게 보내도 됨
LG U+대회 참가때 프로선수께 지도 받은 대회전 이런 종류는 상당으로 얇게 치든가 하단 클어치기를 활용해서 조금 두껍게 치든가 둘 중하나인데 좀 멀리 있을 경우는 얇게치는것이 어렵기 때문에 끌어치기를 활용한다 주의할 사항은 마치 끌어친다는 생각으로 샷을 해야 성킁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브롬달선수의 2뱅크샷 키스가 날것 같은 포지션인 경우 한단 당점을 이용하여 부드럽게 보내면 여지없이 성공♡
황득희선수의 감각적플레이 9시방향 1팁 1/2 두께로 죽여서치는 타법으로 보내면 성공확률을 높일 수 있다. 상단 2팁을 줄경우는 짧게 떨어지고, 두껍게 상단으로 밀어치면 훅이 발생해서 대회전처럼 길게 돌아나가게 된다. 두께와 당점이 주요하다 하겠다.
2쿠션 뱅크샷의 유용한 시스템으로 대칭모양으로 팁만 잘 조정하면 된다.
그리고 다음 화면은 1:2의 비율로 들어가는 2뱅크샷의 형태로 0팁, 2팁, 3팁으로 만들어낼 수 있는 유용한 시스템이다. 꼭 기억해서 실전에서 꼭 사용해 보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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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난'에 대한 어록, 명언, 속담, 격언.t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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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브&하프시스템 단장단
당구대를 4등분했을때 수구수는 20,15,10이 된다 20에서 마주 보이는 20를 맥시멈으로 보내면 거우 코너를 돌아나온다 위의 그림에서는 ¼된 당구대를 모두 두배로 키운형태여서 수구수를 두배로 하여 40,30,20으로 된다 그리고 그사이는 35,25가된다 그리고 제1쿠션과 제3쿠션수는 각각 10,20,30,40으로 된다 그리고 계산방법은 파이브엔하프 시스템과 같이 수구수-제3쿠션수=제1쿠션수 이다 그림은 수구수 40에서 제1쿠션 20으로 투팁으로 보내면 제3쿠션 20으로 보낼 수 있다 수구40에서 10으로 보내고 싶으면 제1쿠션 30으로 보내면 된다 그런데 이때는 거의 수직에 가까운 각이므로 투팁이상으로 큐를 수평을 유지하여 보내야한다 이경우는 투팁으로 부드럽게 굴리면 된다 그런데 공을 맞추어 비껴치기형태의 공일경우 제1쿠션을 5정도 늘리고 회전을 맥심으로 보내도 같은 곳으로 보낼 수 있다 그리믜 경우 25정도에 오면 되는공인데 수구 30에서 제1쿠션 5를 투팁으로 보내도 되지만 10정도에 맥심으로 보내는 것이 더 쉽다 이공도 제3쿠션 30정도에 오면 되는공인데 수구의 위치가 30 이므로 제1쿠션 0으로 보내야 하나 조금 두껍게 맥심회전으로 5정도에 보내면 쉽게 득점이 가능하다 공을 얇게 맞추면 변화가 심하여 반정도의 두께로 보낼 수 있으면 공의 변화를 최소화 하면서 득점확률도 높일 수 있다 이공의 겸우 제3쿠션이 20정도이고 수구의 위치는 30이므로 제1쿠션 10으로 보내야하나 5정도를 더한 15에 맥심으로 보내도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같이 빗겨치기 3쿠션에 파이브엔하프시스템 단장단이 활용도가 높고 특히 가장 변화가 작은 맥심회전을 활용하면 득점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인도영화가 춤추는 이유
1. 인도 영화는 온갖 장르가 영화 하나에 다 섞여 있음 멜로로 시작하다가 갑자기 액션이 펼쳐지고 또 코미디로 이어지다가 어느순간 스릴러로 변함 그래서 보통 영화의 러닝타임이 3시간정도됨 영화가 여러 맛을 낸다하여 인도의 모든음식에 들어가는 향신료 이름에 빗대 마살라 영화라고함 2. 인도인들의 다양한 언어,인종,신과 종교속에서 오래살다보니 장르의 융합이 익숙함 인도영화가 내수용에 그치는 게 바로 이런 이유때문 인도 문화에 익숙하지 않은 외국인들에겐 장시간 춤과 노래만 나오는 장면이 너무나 생뚱맞아 보임 3. 영화에 반드시 비범한 인물이 등장함 엄청난 능력을 가진 능력자가 나타나 문제를 해결해줌  인도인들은 영화관에 와서 이런 인물의 감정 이입을 하면서 대리만족하는 걸 좋아함 4. 영화가 대부분 권선징악,해피엔딩으로 끝남 영화가 비극으로 끝나면 야유가 넘쳐남 대부분의 빈곤층 인도인들이 현실에는 없는 행복을 누릴수 있는 유일한 장소가 극장임 5. 마살라 영화의 가장 큰 특징은 시도 때도 없이 노래와 춤판이 벌어지는데 원수와 목숨걸고 싸우다가 갑자기 춤을 추든가 집안의 반대로 연인과 헤어지는 슬픈 장면 뒤에 느닷없이 양쪽 집안 사람들이 모두 모여 흥겹게 칼 군무를 추기도함. 영화에서 춤이 가장 중요해 배우가 연기 못하는건 괜찮지만 춤을 못추면 배우가 되기 어려움 그럼 왜 인도 영화에선 스토리 전개와는 아무런 관련없어 보이는 긴 춤 장면을 왜 집어넣을까? 6. 그건 우선 인도인들의 삶을 오랫동안 지배해온 종교 및 사회 문화와 깊은 연관이 있음 힌두에서 가장 중요한 창조신인 브라흐마도, 유지의 신인 비슈두도, 파괴의 신인 시바도 모두 춤과 노래를 관장하는 신임 그렇기 때문에 이들을 모시는 힌두 의식에서도 춤과 노래가 빠질 수 없음  그러니 일반대중들이 삶의 일부나 다름없는 춤과 노래를 영화에 요구하는 것은 자연스러움 그리고 마살라 영화의 충 장면이 긴 이유중 하나가 인도가 처한 언어적인 특성도 있음  인도엔 헌법으로 지정된 공용어만 22개임 이 언어들은 사투리 수준이 아니라 그냥 외국어나 다름없음 그 외에 10만 명 이상이 사용하는 언어가 2백여 개, 방언까지 합치면 3천여 개가 넘고 전체 문맹률은 40%나 됨 이 때문에 인도 영화들은 각종 언어로 더빙을 하거나 자막을 달지만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음 그래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언어에 상관없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춤과 노래에 많은 비중을 두는것 1줄 요약 : 인도 영화가 춤추는 이유는 종교,문화,언어 등등 복잡한 이유때문에 그러는것 지구촌갤러리 ㅇㅇ님 펌
연초 회식 후 당구장 기본 길만 알고 치자!
남자직원이 많은 회사라면 회식후 당구장은 코스라고 생각합니다. 당구를 못쳐도 일단 모두가 간다면 따라가서 구경이라도 해야할텐데 그래도 구경을 하기보다는 조금이라도 알고서 같이 치는게 좋겠죠? 당구는 많이 쳐봐야 알지만 기본적인 길만 익히고 있다고 해도 지인들이 당구장에 갔을때 함께 칠 수 있겠죠? 지금부터는 당구에서 가장 기본이라고 생각하는 3가지 포지션을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 포지션 < 뒤돌려치기 (파이프 앤 하프), (우라) > 공이 거의 일직선인 경우에 많이 치는 3구 포지션 입니다. 흰색 공의 당점은 오른쪽 노란공의 왼쪽을 쳐서 왼쪽 긴쿠션 - 윗 짧은쿠션 - 오른쪽 긴 쿠션후 빨간공으로 가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두번째 포지션 < 안으로 돌리기 (오마오시) > 당구를 치신다는 분들은 대부분이 알고 잘 치시는 포지션 입니다.흰색공의 1적구를 노란색으로 할때 공의 당점은 왼쪽입니다.왼쪽으로 왼쪽을 맞추며 위쪽 짧은 쿠션 - 왼쪽 긴 쿠션에 맞고빨간색 공을 맞추는 2쿠션 입니다.글보다는 동영상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세번째 포지션 < 제각 돌리기 > 3구에서 많이 치는 포지션이지만 4구를 칠때도 많이 응용해서 칠 수 있는 포지션 입니다. 흰색공의 1적구를 빨간공으로 잡을때 흰공의 당점은 오른쪽을 주고 빨간공의 오른쪽을 쳐서 위쪽 긴 쿠션 - 오른쪽 짧은 쿠션 - 아래쪽 긴 쿠션 후에 노란색 공을 맞추는 3쿠션 포지션 입니다. 제각 돌리기 역시 동영상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당구는 신사의 게임이자 정숙의 게임, 하나의 스포츠 입니다. 당구를 칠때는 정숙하게 신사답게 또 스포츠맨쉽을 가지고 쳐야 합니다. 모두들 당구의 재미에 빠져서 하나의 취미를 만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