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IM
5,000+ Views

아시아 여성 사로잡은 ‘라미 화장품’, 코리아듀티프리 남대문점 입점 !

코리아듀티프리 남대문 1호점(회장 원영득)이 9월1일 그랜드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영업에 나섰다.
배우 양예승이 라미 화장품 코너 앞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국보1호 숭례문 등 관광 명소가 밀집한 남대문로에 1호점을 연 코리아듀티프리는 해외 명품 브랜드부터 K뷰티를 이끌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등 다채로운 제품들을 선보이며 관광객들을 위한 최고의 쇼핑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매장 내 택스 리펀드 자동화기기를 설치하여 관광객들의 세금 환급 절차를 간소화하고 중국어와 영어, 일본어 등 총 4개국어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해 일본과 중국 및 세계 각지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단체관광객 유치뿐 아니라 최근 여행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FIT(Free Independent Tourism), 즉 개인 관광객을 위한 채널을 확보한 것도 눈 여겨 볼 점. 일본 최대 와이파이 렌탈업체인 JENET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일본과 중국을 비롯한 동남아 국가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중상류층 관광객을 위한 체계적인 제휴마케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최근 ‘쌀팩’이라는 애칭으로 출시와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라미화장품의 ‘리얼 97% 라이스 페이퍼 이팅 마스크팩’. 글로벌 코스메틱 라미화장품의 다양한 제품들은 물론 50년 전통의 한방 수제 추출 노하우를 현대 과학에 접목한 한생화장품 린까지 코리아듀티프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코리아듀티프리는 올 하반기에 명동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bnt뉴스 DB)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머리 말릴 때 하지 말라는 습관 5 jpg.
물기 제거 대충하고 말리기 머리를 감고 난 후 수건이나 극세사 타월 등으로 충분히 물기를 제거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젖은 모발은 예민한 상태이기 때문에 물기가 잘 제거되지 않은 상태에서 머리를 말리게 되면 큐티클 부분이 쉽게 손상될 수 있다. 따라서 드라이기를 사용하기 앞서 타월로 두피와 모발을 꾹꾹 눌러 물기를 제거해주도록 하자. 젖은 머리 빗질하기 머리를 감고 나서 말릴 때 무심코 빗질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머리에 물기가 있을 때는 모발이 자극에 약해지기 때문에 빗질을 하면 큐티클이 손상돼 머리카락 끝이 갈라지거나 끊어지게 된다. 또한 이러한 습관이 오랜 시간 반복되면 두피가 약해질 수 있다. 따라서 머리가 다 마른 상태에서 빗질을 하는 것이 좋다. 머리 뜨거운 바람으로 말리기 젖은 머리는 가장 손상이 되기 쉬운 상태이기 때문에 뜨거운 바람으로 말리면 두피를 건조하게 만들고 자극을 준다. 이러한 습관이 지속되면 유·수분 균형을 무너뜨려 탈모를 유발할 수 있다. 따라서 찬바람이나 자연바람으로 말리는 것이 좋다. 한편 머리가 젖은 상태로 외출하는 것 또한 자외선으로 인해 더 쉽게 손상되기 때문에 자제해야 한다. 세게 문지르거나 비벼서 물기를 제거한다 머리의 말리기 전에 물기를 제거하기 위해 세게 물기를 짜거나 박박 문지르는 경우가 있는데, 이 행동 또한 머릿결을 손상시키는 지름길이다. 마찰력이 커 모발이 손상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물기를 제거할 때는 자극이 덜하도록 수건으로 부드럽게 털어주고, 비벼서 말리기보다는 두드리듯이 말리도록 하자. 머리 드라이기에 바짝 대고 말리기 헤어 드라이기를 머리에 바짝 대고 말리는 행동도 피해야 한다. 드라이기를 너무 가깝게 대고 있으면 두피가 지나치게 건조해지고 열에 의해 탈 수 있다. 따라서 적어도 20cm 이상 떨어트리고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어느 부분을 먼저 말리고 싶다고 해서 한 곳에 오래 열을 집중해 말릴 때도 모발이 상하기 쉬우니 드라이기를 움직이면서 골고루 말리도록 하자. 출처: 쭉빵 저는 거의 뭐 오답노트처럼 살고 있었네욬ㅋㅋㅋㅋ ㅇ<-< 찬 바람으로 말리면 출근 못한다고요!!!!!!!!! 머리 말리는데 100000000000년 걸리는데 참나 그냥 반삭해야 되는 거 아닌가 싶기도.. (씁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