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rus
50,000+ Views

남자들의 난제. 박신혜, 박보영, 고아라와 신세경

뭐 다 예쁘고 청순하고 연기 잘하는데다 한명을 선택해서 무엇하겠냐만은,
그래도 상상하는 재미가 있는거 아니겠나요.
세기의 대결, 박신혜 VS 박보영 VS 고아라 VS 신세경 갑니다

박신혜

하얀 셔츠가 잘 어울리는
(사진 여러장)
시선이 아래로 있을 때가 참 좋음.
가지런한 속눈썹이 단아한 인상을 주는듯.
웃는 모습이 예쁘다
(사진 여러장)
이런 강렬한 매력도 있고
이런 아련함 좋다
다음은 박보영 갈게요~

박보영

팬을 지긋이 바라보는 눈빛+귀염상의 얼굴
이 사진 하나로 덕후 마음 평정.
(사진 여러장)
기사 사진이 이정도
오나귀 회견장에서.
완전 꿀떨어지는 피부.
(사진 여러장)
늑대소년때 보여줬던 아련함과 클래식함을 잊을수 없음.
아마 그날로 박보영의 팬이 된것으로 기억함.
이렇게 귀엽고 다소 허당스러운 것도 박보영만의 매력.

고아라

홍채색이 예쁜 연예인.
화관이 고아라 덕을 본 느낌
(사진 여러장)
니트 입은 고아라+나른한 표정의 고아라는 환상.
몽환적인 분위기 굿
(사진 상당히 여러장)
이런 강렬한 색감도 좋네요.
약간 현아 느낌도 나는듯
(사진 여러장)
아역부터 꾸준히 활동한 고아라지만,
연기 자체로 인정받은건 아마 응답하라 1994가 아닐까 싶음.
그전에는 이연희와 함께 지독히도 안 뜨는 연기자 중 하나였던것 같은데..
이건 응사 팬싸인회때 사진.
머리가 짧아서 귀여움.
정말이지 실물 영접하고싶은 연예인.

신세경

청순 글래머의 원조 신세경.
고아라, 박신혜와 마찬가지로 어렸을때부터 연기를 했죠.
(사진 여러장)
몸매가 좋다보니 이렇게 몸매를 강조하는 화보가 많음.
(사진 여러장)
이런 주얼리 화보들을 보고 현실 탄성을 지름.
너무 고급지고 단아하잖아..!
(사진 여러장)
개인적으로 정말 '애정'하는
타짜2 인터뷰 사진들을 마지막으로
턴을 마무리.

박신혜 VS 박보영 VS 고아라 VS 신세경

이라면 빙글러들의 선택은?
57 Comments
Suggested
Recent
여잔데 내가 왜 고민중인지 알려주실분?
난 박보영♥
여자이지만 박보영!!! ㅠㅠ 오나귀를 잊을 수 없엉엉엉ㅠㅠ♥
박.신.혜 ! 뭔가 기품있고 우아해보임 나이들수록 더그럴거같음..~
최근 박신혜가 치고올라와서ㅋㅋ 고를수가 없네. 손 두갠데 그냥 둘다 잡으면 안되요?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김혜수 업계평이 항상 좋은 이유.jpg
13년지기 스탭들에게 "너희가 나한테 잘해주는건 당연한게 아니야, 내가 감사한거지. 잘해줘서 고마워.." 이선균 曰 "스탭들을 대하거나 후배들 대할 때도 굳이 이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하셨다." 여자 스탭들 먼저 타라고 뒷자석 문 열어주는 김혜수 본인은 앞자리 조수석에 탐 콜 타임 2시간 전부터 현장에 도착하고, 스탭들이 자신 때문에 기다리는 걸 끔찍이 싫어한다. 이번 드라마(하이에나) 스탭들이 김혜수를 진심으로 존경했다. - 드라마 하이에나 제작자 20년전, 19살 고딩이 촬영장 알바하다가 전선에 걸려 넘어지면서 이빨 나감 촬영 중단되고 욕하는 사람들 사이로 김혜수가 조용히 다가와서 위로해주고 병원보내줌 심지어 김혜수 매니저가 등장해서 병원비 다내줬다고 함 "김혜수처럼 유명한 배우가 나처럼 잘 알려지지도 않고,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후배까지 마음을 써줘서 감동했다" - 배우 송지인 스탭들, 후배들, 막내들... 현장에서 가장 약한 존재들한테 35년째 잘함 아주 당연한 일인데 이게 절대로 쉽지 않다는 걸 연예계 근처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알거야 ㅋㅋㅋ 김혜수 레게노 업계평 ㄷㄷ 출처: 더쿠 역시 여신님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내면까지 완벽하시네욥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ㅠㅜ
찾았다! TV 속 바로 그 립스틱 여배우의 핑크 립스틱
궁금해서 참을 수 없었던 TV에서 본 여배우들의 핑크 립스틱! 포털과 웹사이트를 뒤져가며 얻은 꿀 정보, 공개합니다 :) [찾았다! TV 속 바로 그 립스틱 여배우의 코랄 립스틱] [찾았다! TV 속 바로 그 립스틱 여배우의 레드 립스틱] 시리즈에 이어서, 이번에는 그 최종으로 핑크 립스틱을 골라 보았습니다. 1. 유혹, 최지우 = 비디비치 루즈 엑셀랑스 인텐스 193 쇼퍼홀릭 (35,000) 전형적인 쿨톤 핑크지요! 최지우처럼 비비드한 핑크 립을 연출하려면 먼저 립 펜슬을 이용해 입술 윤곽을 잡아주고 그 위에 컬러를 덧발라야 번짐 없이 깔끔하게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 2. 냄새를 보는 소녀, 신세경 = 디올 어딕트 플루이드 스틱 575 원더랜드 (41,000)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코랄 섞인 핑크. 디올의 플루이드 스틱은 정말 엄청나게 다양한 컬러를 갖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원더랜드와 팡도르 컬러는 한창 매장에서 품절 연속일 정도로 인기가 엄청났었죠 :) 끈적하다기보다는 탱글탱글하고 글로시한 질감에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세련된 핑크 컬러여서 쌩얼도 청순하고 세련되게 만들어주는 마법의 핑크입니다. 3. 가면, 유인영 = 엘리자베스아덴 뷰티풀 컬러 모이스춰라이징 립스틱 핑크 펀치 (31,000) 엘리자베스 아덴에서도 립스틱이 나오다니? 저는 향수와 바디 브랜드라고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말이에요 :0 배우 유인영은 깨끗하고 선명한 컬러들이 잘 어울려서, 다른 드라마에서도 주로 고발색의 쨍한 컬러 립스틱으로 크고 작은 화제를 불러 일으키곤 했었지요 :) 핑크 펀치 립스틱도 마찬가지로 화사하고 또렷한 컬러. 입술 중간에는 충분히 그라데이션 작업을 해서 데일리로도 부담없이 메이크업 할 수 있는 정도로 표현했어요. 4. 여자를 울려, 이태란 =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504 푸시아 핑크 (40,000) 배우 이태란씨는 '여자를 울려'에서 여배우 역할을 맡았었어요. 때문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려화려한 스타일링을 했었고, 마찬가지로 메이크업도 어마무시하게 화려했습니다. 아르마니의 립 마에스트로 504호는 공효진, 걸스데이 혜리, 한지혜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메이크업에 사용하면서 유명해진 컬러. 벨벳처럼 부드럽게 발리면서 또 표현은 촉촉한데, 여러 번 덧바르게 되면 정말 립 래커처럼 선명해진다고 해요. 5. 미녀의 탄생, 한예슬 = 입생로랑 루쥬 볼륍떼 33 핑크 네일리아 (40,000) 입생로랑의 루쥬 볼륍떼 33호는 하이컷 화보에서 박수진씨가 사용하면서 유명해지기도 했죠 :) MAC의 총알 립스틱 풀 스피드와도 비슷한 컬러인데, 여기엔 미세한 금펄들이 들어가서 좀 더 탱탱하고 윤기있어 보이는 립처럼 보인다는게 차이점. 발림성도, 향도, 발색도 좋고 코랄이 많이 섞여서인지 컬러 자체가 참 부드럽고 아름다워요. 정말 촉촉한 제형이어서 가을 겨울에도 잘 쓸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자연갈색 눈동자가 신비로운 한국 배우들
1. 고아라 반올림으로 데뷔할 시절부터 날아갈 것 같은 귀와 특이한 눈동자 색으로 유명했던 배우 고아라입니다. 안그래도 엘프처럼 생겼는데 자연 녹갈색 눈동자 때문에 더 사람같지 않죠. 요정님. 2. 이성경 새롭게 뜨고 있는 모델 겸 배우 이성경.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죠. 이성경 특유의 독특한 분위기에는 밝은 갈색 눈동자도 한 몫 하는 것 같죠? 아버지의 눈을 닮은 거랍니다. 3. 이영애 자연갈색 눈의 한국 연예인 대표격이죠. 이국적인 이목구비에 연한 갈색 눈동자가 더해지니 고급스러운 아우라 완성. 고아라가 요정님이라면 이영애는 여신님 느낌. 4. 서강준 남배우 중에도 있습니다. 단막극 하늘재 살인사건을 통해 이름을 알린 배우 서강준 역시 갈색 눈동자로 유명합니다. 원체 비쥬얼도 좋지만 눈동자 색이 신비로워서 더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나홀로 연애중에 출연했을 때도 여성 게스트들이 서강준의 눈동자 색에 열광했던. 5. 공승연 MBC 우리 결혼했어요와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 출연하면서 예쁜 외모와 밝은 갈색 눈동자로 이슈가 되었습니다. 공승연은 걸그룹 데뷔를 위해 SM 연습생 생활을 오랫동안 했습니다만 이제는 완전히 배우로 전향한 듯 하죠? 꽤 오랫동안 20대 여배우 기근인데 배우로서 공승연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alswjd7707 님의 추천을 받아 공승연을 추가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외에도 한국 연예인 중에 눈동자 색이 독특한 분이 있나요?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추가하겠습니다.
드라마 속 달달한 키스신 모음
로맨스가 필요해2 "오늘밤, 같이있을래?" 여자가 봐도 섹시하고 남자가 봐도 섹시한 배우 이진욱.. 저 말이 너무 섹시하게 느껴지네요 침대에서 키스하는 저 장면 정말 다음이 궁금하게.. ㅎ... 그들이사는세상 말 없이 바로 키스하는 현빈!! 아 저 안고 걸어가면서 키스하는 모습이 정말 좋네요 ㅜㅜ 중간에 씩 웃는 송혜교의 모습 참 달달하네요~ 그런데 또... 다들 같은 생각하는거죠..? 나만 쓰레기인가... 고교처세왕 ( 급하신 분들은 2분 38초 부터) 깁스키스!! 갑자기 깁스한 팔로 목을 감고 끌어 안으면서 하는 서인국... 정말 설레게 만드네요 응답하라 1994 (급하신 분들은 1분 38초 부터) 팔벌려 오기를 기다리는 고아라 뚜벅뚜벅 걸어가는 정우... 그리고는 말없이 바로 입으로... 자욱이 낀 안개와 가로등 불빛 아래에서 하는 저 키스 장면은 너무 예쁜것같아요! 정말 이밤에 설레이게 만드네요 나인 (1분 30초 부터!) 키스신으로 참 유명했던 드라마였죠... 그래서 나인 특별히 영상 2개로 준비했어요!! (이진욱 이 배우 탐난다...) 인현왕후의 남자 일명 까치발 키스! 발위에 발을 올리며 키스하는 유인나 지현우! 달달하다 못해 너무 예뻐요!! 덤으로 당시 돌발행동으로 고백을 하고 연인으로 발전했는데 안타깝게 결별을해서 참 아쉽네요 ㅜㅜ 지금까지 드라마 속 키스신 모음이였습니다!! 밤이 이 영상들 보고 혼자 설레여하는 모습을 보니 또르르... 언젠간.. 우리도 달달한 키스씬 찍어봐요...
연예인 소속사에도 스타일이 있다? : 소속사별 평균 얼굴 분석!
필자는 이상형이 꽤 한결같은 소나무 스타일이다. ‘만약 내가 소속사 대표가 된다면 내 스타일 배우들로 꽉꽉 채우리라’는 상상도 했다.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었다! 알고 보니 같은 소속사 식구들끼리 꽤나 비슷한 이미지를 풍기고 있었던 것. 소나무같은 취향은 나 뿐만 아니라 소속사 대표님들도 갖고 있던 것이었다. 고전미가 풍기는 훈내 풀풀상 _ 나무 엑터스 소속배우│김주혁, 유지태, 박건형, 유준상, 지성, 이준기, 김혜성 등 특징│무쌍커풀에 날카로운 눈매를 지닌, 남성스러우면서 약간 긴 얼굴형이다. 예쁜 꽃미남형은 아니면서 흔한 듯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훈남이랄까. 한복이 잘 어울릴 것 같다. 광화문에서 대취타 하는 알바생 중에 제일 잘생겼을 것 같은 사람. 깔끔하고 젠틀하지만, 어딘가 고전적인 미남 스타일. 분명 목소리도 좋을 거다. 성대구조가 오보에처럼 생겼을 것 같다. 저음을 구사하는 듬직하고 성숙한 오빠의 향기가 풀풀 난다. 씨익 웃으며 머리라도 쓰다듬어주면 졸도해 버릴 듯. 뽀얗고 촉촉한 미형 두부 상 _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소속배우│차태현, 송중기, 박보검, 임주환, 한상진, 채상우 등 특징│소속사 대표의 취향이 확실히 한결같음을 보여주는 좋은 예 되겠다. 하나같이 만지면 볼이 메모리폼처럼 폭 하고 들어갈 것처럼 생긴, 이것은 바로 ‘두부상’ 되시겠다. 뽀얗고 촉촉하고 순둥순둥한, 살짝 쳐진 눈의 강아지 상. 바르고 맑게 자라고 있는 소년소년한 느낌이라 앞에서 욕설이라도 했다간 눈물콧물 흘리며 울 것 같다. 해맑게 ‘누나~’라고 부르면 그야말로 심장폭행, 아니 심장 살인미수 건으로 불구속 입건될 듯. 하지만 함부로 손잡고 다녔다간 동네에 철컹철컹 소리가 울려퍼질 거다. 스포오쓰 좋아하는 훈남 아재 상 _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소속배우│최민식, 설경구, 이정재, 김강우, 박성웅, 곽도원, 송일국, 송새벽, 정석원, 류준열 등 특징│씨제스는 연기로 무쌍난무가 가능한 배우들의 집합소다. 꽃미남들은 아니지만, 색깔이 뚜렷한 배우들이 모인 개성공단 스타일. 그래서 송새벽, 박성웅, 류준열 등 ‘씬 스틸러’로 불리는 배우들이 많다. 생긴 것만 보자면 매주 일요일 아침 7시 반에 조기축구 갔다 와서 세살배기 딸에게 토스트를 해 줄 것 같다. 그만큼 다정하지만 넓고 각진 얼굴에서 남성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며, 옆에 있으면 괜히 든든할 것 같은 ‘가장 스타일’이다. 주당 느낌도 폴폴 풍김. 반전 매력이 있는 반듯한 청년 상 _ 키이스트 소속배우│엄태웅, 김수현, 주지훈, 박서준, 이현우, 이지훈 등 특징│내로라 하는 미남 배우들이 모여 있으니, 당연히 합쳐 놓은 얼굴도 어마어마하게 잘생겼다. 왠지 성격은 별로일 것 같은데, 의외로 길 가던 할머니 짐 들고 집까지 모셔드릴 반듯한 청년일지도. 웃을 땐 얼굴을 뒤로 젖히며 목젖을 내놓고 하!하!하! 하며 호탕하게 웃을 상이다. 화내는 모습을 거의 못 볼 정도로 늘 웃는 스마일맨. 만약 학교에 있었다면 선후배들에게 두루 사랑받을 스타일이다. 그렇다고 고리타분하지만은 않은 성격일 것 같기도 하다. 유머러스한 장난꾸러기 상 _ 킹콩 엔터테인먼트 소속배우│이동욱, 유연석, 이광수, 김범, 박민우 등 특징│환상 속에서나 존재한다는 ‘소꿉친구’가 있다면 이런 느낌이 아닐까? 서글서글한 인상에, 나한테는 늘 장난을 치지만 우리 부모님께는 깍듯이 할 것 같은 이미지. 입꼬리가 올라가 있으니, 웃음이 많고 말도 좀 많을 상이다. 같이 술 마시면 즐거울 것이고, 어디에서나 흥을 돋구는 분위기메이커, 그러면서도 나만 조용히 챙겨주는 자상남(이었음 좋겠다) 명불허전 트리플 한여신 상 _ BH 엔터테인먼트 소속배우│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등 특징│여자 배우 리스트 첫 항목부터 끝판왕이 등장했다. 국내 한씨 미녀배우 트로이카의 집합체 되시겠다. 누가봐도 눈에 띄게 뛰어난 미녀. 조선시대에 태어났으면 조선왕조실록에 ‘높을 존(尊), 아리따울 나(娜)’를 써서 ‘존나미녀(尊娜美女)’라고 기록되어 있을 듯. 연예인이 아니면 재능낭비요, 널리 조선의 눈을 이롭게 할 상이다. 달걀형 얼굴형에 큰 눈, 오똑한 코, 적당한 입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다. 실제로 존재한다면 국내 내로라 하는 여배우를 뛰어넘어 이미 세계 한류 열풍의 주역이 되었을 거다. 이런 여우 같은 고양이를 봤나 상 _ 키이스트 소속배우│한예슬, 한지혜, 박수진, 소이현, 홍수현, 정려원, 안소희, 배누리, 김선아 등 특징│키이스트는 사내 공문서로 고양이상 여성 표본을 만들 작정인가보다. 홑꺼풀 혹은 속쌍꺼풀 배우들을 합쳐 놨더니 눈꼬리가 아주 살짝 올라간 매력적인 얼굴이 되었다. 동양적인 미가 넘친다.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안소희, 김선아가 다소 인상이 강렬한 한예슬, 소이현을 중화시킨 결과다. 통통 튀면서도 시원시원한 성격을 가졌을 듯. 베이비 페이스인데 몸매까지 좋아 트레이닝복을 잘 소화할 것 같다. ‘오빠’ 하면서 활짝 웃으면 남자들이 360도 백덤블링을 하며 고꾸라질 거다. 우아하고 참한 부잣집 며느리 상 _ YG 엔터테인먼트 소속배우│정혜영, 최지우, 유인나, 구혜선, 이성경, 스테파니 리 등 특징│어릴 때부터 곱게 자란데다 가정교육을 잘 받아서 몸에 우아함이 배어있을 듯. 말도 큰 소리 안내고 조곤조곤 할 것 같은 스타일, 참하지만 자기 일은 똑부러지게 잘 할 것 같다. 화가 나면 분하지만 소리는 못 지르고 어디 구석에서 조용히 눈물을 훔칠 것 같은, 고급지게 가녀린 인상이다. 평소 사회성이 좋아서 조용히 남들을 잘 챙겨줄 것 같음. ‘남자들, 그리고 남자의 어머니들이 선호할’ 인기 만점 누나의 상이다. 여자들이 좋아할 쿨한 언니 상 _ 나무 엑터스 소속배우│도지원, 김지수, 홍은희, 문근영, 신세경, 한혜진, 천우희, 김소연, 이윤지, 김아중, 박은빈 등 특징│언제나 내 편인 언니 느낌이다. 과에 한명 쯤 있을까 말까 한, ‘엄청 이쁘지만 남자 후배들이 무서워할’ 언니. 서글서글한 미인형으로, 말 함부로 했다가는 말로 주고 되로 받을 것 같은 당찬 스타일이다. 신체능력도 좋아서, 활동적인 운동을 좋아할 것 같다. 호탕하고 말도 재밌게 하고 잘 들어줘서 함께 수다 떨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밤을 샐 상이다. 연상남 심장폭행 동안미녀 상 _ 싸이더스 HQ 소속배우│김유정, 김소현, 이유비, 남규리, 박희본, 조보아 등 특징│김유정, 김소현까지 아직 스무살이 넘지 않은 생기발랄한 배우들이 모였으니, 동안이 아닐 수 있으랴. 남규리, 박희본은 서른이 넘는 나이에도 변치 않는 미모를 자랑하니 김 대신 실리카겔을 먹는 모양이다. 나이에 비해 어려보이는 예쁘장한 아이돌 스타일, 앳된 얼굴에 써클렌즈 낀 듯 큰 눈망울이 특징이다. 애교도 많을 것 같아, 눈웃음 한 방이면 삼촌팬 가득 태운 트럭들이 16중 추돌사고 낼 상이다. 체구도 자그마하고 귀엽지만, 자랄수록 미모가 빛을 발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intern 서지운 대학내일 김꿀 에디터 hihyo@univ.me [대학내일] 20대 라이프 가이드 매거진
여행지에서 썸타는 규현 신곡 뮤비!! 우리는 여행을 가야 하는 것입니다!
'광화문에서'로 좋은 성적을 거뒀던 슈퍼주니어의 규현이 이번에도 감성 터지는 발라드곡으로 돌아왔어요! 제목은 '밀리언 조각'. 뭔가 특이하죠?? 뮤비 보니까 스위스에 찍은 것 같은데 경치가 대박.... 아... 여행가고싶....... 일단 핵여신 고아라 등장... 우왕 스위스의 공기 룰룰루 기차역을 나서는데 으악 쿵!! 왠 남자랑 부딪힘. 호오... 고아라잖아? 따라가볼까? (스토킹은 범죄행위입니다. 착한 빙글러들은 절대 따라하지 마세요.) 아니나 다를까, 첫 번째 관광지에서 바로 만남. 응? 저 사람 어디서 본 것 같은데...? 그녀는 뭔가 찝찝하곸ㅋㅋㅋ 에이 아니겠지.. (수상한 사람이 쫓아다닌다고 느끼면 현지 한국 대사관이나 영사관 혹은 외교부에 신고하세요.) 찝찝함은 뒤로 하고, 이렇게 저렇게 예쁜('척'이 아니라 진짜 예쁨) 셀카를 찍는 와중에 규.현.(aka 스토커)등.장. 핵소름ㅋㅋㅋㅋㅋㅋ "저 따라다시는 거에요?" "저요?" "아까부터 계속 따라다니시는 것 같은데..." "아닌데요." (파워뻔뻔ㅋㅋㅋㅋㅋ) 그와중 뻔뻔하게 내기를 제안하는 스토커님. "저, 우리 내기 하나 할래요? 한 시간 안에 또 같은 장소에서 만나면 같이 다니기로." (고아라 속마음: 뭐지 미쳤나) "...한 시간 안에요?" "네" 근데 딜 수락ㅋㅋㅋㅋㅋㅋㅋ 잘생기면 됩니다. 여러분. 하지만 마지막 자존심으로 '악수는 불허하노라.' 손 민망해서 가위바위보 하는 규현 커엽ㅋㅋㅋ 근데 고아라 뒤만 졸졸 쫓아다니다가 한 시간 후에 뿅 나타나면 되는 것 아닌가요? 알다가도 모를 연애놀이 ㅇㅅaㅇ 긁적 역시 또!! 규.현.등.장 오늘의 교훈: 인연은 만드는 것이다. '잡았다 요놈' '헐' 조금 가까워졌다고 생각했는지 규현은(는) 수작질을 펼칩니다. 그러나 그녀도 싫지 않은 모양인지 파격 제안을 합니다. "우리 초면인데 말 놓을래요?" 뭐 그 뒤로는... 행쇼... 행쇼장면은 그냥 이 블록에 다 넣었어요 ㅎㅎㅎ.. 절대 부러워서 그런거 아니고ㅎㅎㅎ 노을과 함께 분위기는 무르익고.. 마침내 그가 그녀에게 물어봅니다. "근데.. 이름이 뭐야?" "내일 알려줄게." "그럼 내일도 우연히 만날까?" "응. 잘 찾아봐." 그가 자신만만했던 이유는 바로 이것. 처음 장면에서 둘이 부딪혔을 때 고아라의 스케줄표를 줍줍한 것이었죠. 허르..... 치밀한 스토커였음. '히힛 내일 9시에 티틀리스 산으로 가면 이름을 알 수 있겠지?'라며 행복한 상상을 하는 규현. 그런 거는 우리에게 있을 수 없어. 아.. 그렇습니다..ㅠㅠ 사연인 즉슨, 심각한 지병이 있던 아라찡은 간밤에 약을 먹지 못했고... 둘이 함께 찍은 사진을 손에 꼭 쥔 채 그만....ㅠㅠ..... 사정을 알 리 없는 그는 그녀를 하염없이 기다립니다... 이게 뭐야... 여행자의 로망을 자극하는 뮤비인줄 알았는데 기승전불치병이었어....... ㅡ 뮤직비디오는 이 사진 넘겨보시면 있어요! 블록이 모자라서 함께 넣음 ㅠㅠ 풍경이 멋져서 영상이 잘 나왔어요! 호수 색깔 캬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