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vely12
10,000+ Views

척테일러 올스타2 볼트 한정판 출시 @컨버스

날씨가 바뀌니 여기저기서 신상 출시 소식이 들리네요.
비록, 통장은 비어갈지언정 기분만은 좋습니다.ㅎㅎ
루나론 인솔을 도입해 화제를 모았던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2의 새로운 버전이 출시된다고 해요. 그것도 무려 한정판으로!
발매를 앞두고 있는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2 볼트엔 나이키 루나론 깔창의 네온 컬러를 그대로 입혔는데요. 모노톤 옷을 많이 입게 되는 가을&겨울 시즌 데일리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좋을 것 같네요. 컨버스는 유니섹스 아이템이라 남자, 여자 모두에게 어울릴 것 같네요.
이름에서 느끼셨겠지만 척투 볼트는 척테일러2 기본 컬러의 기능을 그대로 가지고 있다고 해요. 그리고 한정판임에도 79,000원 가격 그대로 판매된다는 점!
정말 솔깃합니다.ㅎㅎ
척테일러 올스타2 볼트 한정판은 9월 18일 날 판매가 되며, 컨버스 명동/편집 스토어 카시나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강렬한 색감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기 타셔야 할 듯!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시그니처 라인의 재탄생, 푸마 'RS-X³ 큐브' 출시
새로운 스니커 스타일을 제안하다. 과거의 오리지널리티와 미래지향적인 무드가 조합된 푸마의 시그니처 라인 'RS-X³' 시리즈가 새롭게 돌아왔다. 레트로 퓨처리즘 컨셉의 'RS-X³ 큐브'는 세제곱을 의미하는 숫자 '3'을 제품명에 추가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제품은 다채로운한 소재가 믹스된 어퍼에 블루와 레드, 블랙 등 입체적인 컬러 블록으로 키치한 무드를 가미한 점이 특징. 또한 사이드의 폼 스프라이트에는 합성 가죽이 레이어드 돼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는가 하면, 설포에 'RS-X³'를 새겨 브랜딩을 강조했다. 더불어 푸마 RS 시스템으로 부드러우면서 안정적인 쿠션감을 제공해 장시간 착용해도 무리 없는 편안함까지. 벌키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독특한 매력을 자아내는 이번 신작은 3가지의 컬러 선택지로 캐주얼한 데일리룩은 물론 올겨울 다양하게 활용하기 제격이다. 트렌디한 감각을 오롯이 투영한 새로운 스니커 스타일의 'RS-X³ 큐브'는 11월 9일 푸마 웹 스토어(kr.puma.com) 및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시즌을 기점으로 더욱 다양한 'RS-X³'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니, 푸마의 앞으로의 행보에 주목해보자.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오늘 발매되는 컨버스 x 골프 르 플레르 새 협업 2종
빼빼로데이에 사랑받는 방법 컨버스(CONVERSE)가 지속적인 작업을 이어가고 있는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와 새 협업을 선보인다. 먼저, 90년대 실루엣 그리고 BMX 바이크와 트레일 하이킹에 대한 애정에서 영감을 받은 하이라이트 모델 '지아노(Gianno)'는 컨버스의 스포츠웨어 헤리티지와 골프왕 특유의 장난기 많은 성격이 미묘하게 혼합되었다. 비스코티, 브라이트콩 코드, 빈티지 화이트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제품별로 독특한 컬러웨이와 하이 트랙션 러버 아웃솔, EVA 미드솔 그리고 신발 정면과 후면의 리플렉티브 디테일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이어, 지아노와 함께 출시되는 ‘척 70셔닐’은 캔버스에 강렬한 블라썸 핑크 색조 그리고 펠트에 엠보싱으로 포인트를 준 플라워 모티브 패치가 눈여겨볼 만 하다. 컨버스 x 골프 르 플레르 ‘지아노’와 ‘척 70셔닐’은 바로 오늘부터 컨버스 공식 온라인스토어(converse.co.kr)와 컨버스 명동점, 카시나 1997, 10 꼬르소 꼬모 청담, 비이커 한남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각각 14만 9천원, 11만 5천원. 컨버스 명동 서울 중구 명동8길 16-1 카시나 1997  서울 강남구 언주로 164길 13 10 꼬르소 꼬모 청담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16 비이커 한남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1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장려하는, 반스 ‘체커보드 데이’ 정보
이베이에서 자선 경매가 진행 중이다. ‘오프-더-월(Off The Wall)’ 정신과 스트릿 컬처를 통해 자기표현을 독려하고자 시작된 반스(Vans)의 ‘체커보드 데이’. 다가올 기념적인 날을 맞이해 반스가 온라인 경매 채널 이베이(ebay)와 함께 특별한 자선 경매를 전개한다. 출품작은 반스의 전 세계 앰배서더가 직접 제작한 체커보드 스니커 또는 백팩. 11월 11일부터 21일까지 이베이 공식 웹 사이트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체커보드 커스텀 제품을 누구나 입찰할 수 있으며, 전 수익금은 '체커보드 데이'에 맞춰 비영리 단체 이미지네이션으로 전달돼 청소년들의 창의력 육성을 위해 사용된다. 전설적인 스케이터 크리스티안 호소이(Christian Hosoi)를 비롯해 여성 스케이터 브라이턴 조이너(Brighton Zeuner) 외 가수이자 배우 김재경 등이 참가해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선보인 모습. 오는 11월 21일, 반스는 ‘체커보드 데이’를 기념해 서울 강남역에 위치한 쇼케이스 스토어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와 다채로운 콘텐츠를 자랑하는 이곳은 아트 워크숍과 라디오 스테이션, 디제잉 등 매장 곳곳에 체커보드와 관련된 콘텐츠로 가득 채워질 예정. 창의적인 영감을 공유할 수 있는 뜻깊은 장소가 될 행사의 자세한 정보는 반스 웹 사이트(vans.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앞서 반스 팬이라면 이베이에서 진행 중인 경매에 참가해보길 바란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속성으로 나만의 빈티지 컨버스 만드는 법
1. 컨버스 한 켤레, 눈썹펜슬, 칼, 가위를 준비해 주세요. TIP. 눈썹 펜슬이 없으시다면 연필이나 파스텔 등으로 대체 하셔도 되지만 지속력이나 발색의 차이가 있답니다. 2. 눈썹 펜슬을 곱게 갈아주세요. 3. 눈썹 펜슬 가루를 손가락에 묻히고 종이에 살살 문질러 농도 조절을 한 후 스니커즈 코 앞부분에 문질러 주세요. TIP. 원하시는 농도에 맞추어 손가락에 눈썹 펜슬 가루 양을 조절하여 조금씩 덧발라 주세요. 4. 코 윗부분을 좌 우로 문질러 주세요. TIP. 문지르는 강도에 따라 자연스러운 줄무늬를 내거나 부드러운 그라데이션 효과를 낼수 있어요. 5. 밑창도 요리조리 꼼꼼하게 문질러 주세요. 6. 좀더 정교하게 바르고 싶다면 눈썹 펜슬과 붓을 이용해 보세요. TIP. 나만의 개성이 묻어날 수 있게 자유로운 방법으로 칠해 주시면 된답니다. 7. 다른 쪽 스니커즈도 동일한 방법으로 만들어 주세요. 8. 신발끈 양쪽 바깥을 가위로 조금씩 잘라 주세요. TIP. 너무 많이 자르면 지저분해 질 수 있답니다. 9. 신발끈 양쪽을 조금씩 당겨 주세요. TIP. 너무 힘을 주어 당기면 끈이 끊어 질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10. 신발끈에도 눈썹 펜슬 가루를 문질러 주세요. 11. 스니커즈에 신발끈을 끼우면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