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lovebutdiet
50,000+ Views

추억의 CM송 들으러 오시게나..껄껄!!

오늘 뜬금없이;;;; 카톡방에서 친구님이.. 롤리팝노래를 불러서...
나의 잠자고있던 2008년도(?) 즈음 의 과거를 회상시켜줌....
그땐 아이도루들이 CF송을 점령하고있던 시대!!!!!
여길틀면 아몰레에드 아몰레몰레몰레
저길틀면 롤리롤리 오 롤리팝
무튼 갑자기 떠오른기념으로
기억나는 CM송을 올려볼예정ㅋㅋㅋㅋㅋ
빼먹은거있으면 댓글로 알ㄹㅕ줘여.. 추가해드림ㅎ

1. 빅뱅이즈뭔들..... 빅뱅의 롤리팝

2NE1과 함께해서 더 주목 받앗던 노래
CM송 최초 가요차트 1위 했었다고했나..?;
ㅋㅋㅋㅋㅋ노래뿐만아니라 핸드폰도 존예였던걸로 기억
LG핸드폰(a.k.a 싸이언)일 잘하던 시절... 지금은.. 다메요...ㅎ

2. 앺스쩌리됐쟈냐.... 손담비+앺스의 아몰레드

아몰래에드 아몰래몰래몰래 ~ 아~몰레에드~
ㅋㅋㅋ가사가병맛이긴했지만
용형 작곡해서 그런가 좋았던걸로기억함
가사중에 아직도 기억나는게
casue 난 자체발광
아무리... CM송이라지만요.......ㅎ

3. 뮤비랑 노래퀄은좋았지만 핸드폰이 구리쟈냐;;; 초콜릿러브

췈컬릣럽~
굳.이 소녀시대랑 에프엑스랑 버전을 나눠서 부른노래 ㅋㅋㅋㅋㅋㅋㅋ
왜 굳이 그렇게까지 했던건지 모르겠지만...ㅎ)
금방질리긴했지만 노래는 좋았음ㅋㅋㅋ 가사도 엄청오글거리지도않고...

4. 입술촉촉 ㅎ 미소촉촉 ㅎ 브아걸 - 니베아립케어 CM송

ㅋㅋㅋㅋㅋㅋ이노래 중독성 대박ㅋㅋㅋㅋㅋㅋㅋ
가사도 겁나 병맛
스마일~ 입술촉촉(핑!) 미소촉촉(핑!)
니베아립~ 내예쁜 미소까지 촉촉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진짜 병맛인데 노래는좋았음;;;;; 숨어듣는노래였던걸로 기억..ㅎ

5. 문근영을 왜이렇게....? 문근영-&design

첫번째껀 드라마버전이라 재생시간 김
두번째껄로 듣길추천;; 근데 화질구지주의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는겁나좋음
근데 표절시비남 ㅎ
ktf cm송으로기억ㅋㅋㅋㅋㅋ
뜬금없는 근영쨔응의 섹시컨셉...

6. 선병맛후병맛 2pm-my color

노래도 별로 그저그런것같고... 핸드폰자체도 그저그랬던걸로 기억
근데 많이들썼던것같음..ㅋㅋ그리고 광고도 겁나때렸던걸로 기억
마 ~ 이저~ 컬러~ 유캔네벌폴겟 한번만빠지면 큰일나큰일나큰일나
가사도 이상하고... 2PM얼굴에 색조화장한거하며 코디하며...

7. 씹덕노래.. 원더걸스-쪼요쪼요

ㅋㅋㅋㅋ미니게임천국(AKA미겜천)이라는 폰게임 아시는분 손...?(90년대 초반 사람들 손들어..ㅎ)
유명하지않아 잘모르겠지만 ㅠ라디오광고송으로 가끔나왔음 ㅠㅠㅠㅠ
미겜천 홍보송으로 만들었던노래ㅋㅋㅋㅋㅋ
노래 뒤에서 사용되는 음들이 미겜천 효과음....
이노래아는사람 솔직히 원더걸스팬...

8. 와씨 이노래 핵좋; 신지-Always

요구르팅이라는 게임 bgm으로 기억;
이노래로 광고도했던것같던데 그래서 올렸음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노래만남고 게임은 사라졌다는..그런노래..
오랜만에들어도 존좋....

9. 역시 전작을 이기는 후속작은 없는것인가 빅뱅-롤리팝2

ㅋㅋㅋㅋ빅뱅이즈뭔들이긴하지만..
롤리팝2는 크게 성공하지못했던걸로기억..
그래도 순위권은 들었던걸로.. 역시 빅뱅이즈뭔들..

10. 커버곡도 cm송도아니여.. 원더걸스 - NOW

EVER라는 KTF 핸드폰 브랜드 아는분..?
거기서 XSlim이라는 핸드폰 출시하면서 cm송으로 쓰려고
리메이크 한 노래;;;
원걸이 휴식기가아닌 활동기에 찍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실검에만 오르고 그냥저냥 넘어갔던걸로 기억;;
오히려 소핫노래로 홍보한 슬림팬더가 더인기끌었던걸로 기억..

11. 4tomorrow - 두근두근 tomorrow

이건또 무슨 삼성의 프로젝트란 말이오..ㅋㅋ
현아,유이,승연,가인으로 구성된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당시 소시-원걸을 제외하고
뜨는 걸그룹중 비쥬얼들만 대리고와서
프로젝트그룹 결성해서 홍보송 만든걸로기억
각자가 주인공인 뮤비도있었던것같던데...ㅋㅋㅋ
무튼 노래 굉장히 가사와잘맞게 희망찬 음이였음ㅋㅋㅋ

12. 태초에 애니클럽이 있었다..

ㅋㅋㅋㅋㅋㅋ영상은 애니스타라고하는데
무튼 이거말고 애니클럽.. 애니모션.. 애니스타..
효리말고 시아준수랑 보아랑 타블로랑 진보라나와서
무슨 톸플레이럽? 이런것도있던걸로 기억...
이건시리즈가너무많아서 영상올리는거 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다 오글거리는군요.....
제손발은...?........
보고만가지말고

댓글좀달아줘라 달아줘!!!!

하트좀날리고!!!!!!!!

클립은 안해도돼요...
나중에 찾아볼만한건아니쟈냐요...
22 Comments
Suggested
Recent
애니밴드의 promise you가 없네요!! 정말 잘만든 노래였는데....
@foodlovebutdiet 괜찮아요 ㅋㅋ 님이 올려주신 영상으로 오랫만에 옛날추억이 떠올라 좋았습니다 고마워요 ㅋㅋㅋ
지금 다시보니 정말 오글거리는데 저때는 저런식의 cf가 인기라 효과 톡톡히 봤던걸로 기억함.....ㄷㄷㄷㄷ
롤리팝은 지금들어도 죠아 씨엠송맞나
앤디자인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억이네여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한국 사는 외국인들이 만든 짤 모음
한국인들이 자기 봤을때 저 생각하는 거 많이 겪은듯ㅋㅋㅋㅋㅋㅋㅋ 아 외국인은 다 영어쓰잖아~~ 홍대입구역 RGRG 왜...... 왜 안 열어요.....? (설명 : 2, 4번째 일요일에 홈플 쉬는걸 몰랐던 외국인) 자매품 이마트 꼬마들이 당신을 봤을 때 : ㅇ0ㅇ 외국인이다! 아줌마가 덤으로 먹을걸 주셨다 (행복) 내 머리에 떠오른 말 : 아 그래서요 이게 뭐가 어떻게 된 거야면 제가 ㅇㄴ마ㅣㅓㅜㅏㅓ운 블라블랄ㄹ라 한국어로 내가 하는 말 : 내,,, 네,,, 상사가 5시 이후에 남으랬을 때 내 반응 도비 만국공통ㅋㅋㅋㅋㅋㅋ 내 친구가 나보다 한 살 많을 때 ㅋㅋㅋㅋㅋㅋㅋ 한국 나이위계 빡센거 말하는 듯ㅋㅋㅋㅋㅋㅋ 내 나이 / 코리안 나이 (두살 더 먹어벌임ㅠ) 어딜 가나..... 그의 얼굴이 보여요...... 안녕 // (찌릿) 하세요 // (빵긋) 다이소에서 샀어? // 응 얼마야? // 3000원 강남에서의 나 // 홍대에서의 나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을 때 = 피자스쿨 홈플러스 아줌마가 맛보기 음식 다 만드셨을 때 서울에서 쓰레기통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내 모습 재래식 화장실 다녀와서 다리가 저린 내 모습 한국어 수업 첫날 이후 내 모습 (위풍당당) 안녕하세요 // 캄사합니다 // 사랑해 // 김치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ㅊㅊ grumpyaliens 인스타, 텀블러
내 손 안의 제주, 파인드제주 렌트카
제주여행 준비의 첫 단계! 비행기 예매와 숙소, 그리고 렌트카 예약이 우선으로 고민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여행에 대한 고민을 살짝 줄여줄 '파인드제주 렌트카' 앱을 소개해드릴게요~ 파인드제주 렌트카는 역경매 시스템을 도입해 저렴하게 가격비교하며, 렌트카를 선택할 수 있는 신박한 앱이랍니다. 파인드제주 렌트카 앱은 사용 방법도 간단한데요~ 회원가입을 하고 난 후 렌트카가 필요한 날자를 지정, 대여 받을 날짜와 시간, 그리고 반납하게 될 날짜를 설정하고 난 뒤에 원하는 렌트카의 차종이나 연료를 선택해주는데요! 가격 경쟁 입찰 시작 버튼을 누르면 알아서 렌트카들을 찾아주는 시스템이랍니다! 완료가 되면 해당 렌트카 업체에서 안내 문자가 오는데요 앱에서 바로 결제가 아니기 때문에 개인정보에 대한 걱정도 적었어요~ 여행갈 때 이것저것 준비하고, 생각해야할 일들이 많은데 렌트카 예약은 파인드제주 렌트카, 역경매 어플을 통해 걱정을 덜어도 될 것 같아요 --------------------------- ‼제주 역경매 렌터카 사용방법‼ 1. Google Play 혹은 App Store에서 '역경매' 검색 후 어플 다운! 2. 역경매 렌터카 어플 로그인! 대여일/반납일/보험/차종/연료 등 선택하고 가격 경쟁 입찰 시작 버튼 클릭! 3. 시간 최저가 기준 5곳 중 마음에 드는 업체를 선택하고 '업체 전화하기' 버튼을 눌러 예약하면 끝! ※ 실시간 이용시간 : 9시~18시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