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pig98
10,000+ Views

하체비만인 여자들이 입는 옷 패션좀 알려주세요~~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전 마른체형임에도 하체가 상체에 비해 발달된 편이라 아예 짧은 핫팬츠를 입거나, 와이드팬츠를 주로 입어요. 어정쩡한 길이나 애매한 핏감의 하의들은 입으면 단점 부각만 되니 진짜 하비들은 옷 잘골라 입어야되요ㅠ
엉덩이가크고 종아리 발목까지 굵은 저같은체형은 에이라인스커트는 최악임.... 에이라인스커트안의 허벅지두께가 엉덩이로인한 치마의 퍼짐의 만큼으로 상상하게되기에....
아! 엉덩이도 큰편이면 하이팬츠,스커트 같은건 절대절대 안됨
저도 되게 하비임 ㅠㅠㅠ 다리가 길어보이게 H라인 치마위주로 입어요ㅋㅋ 상체는 짧아보이게 윗도리를 치마안으로 쑤셔넣구요ㅋㅋㅋㅋ
위에는 딱붙게입고 아래는 A라인 무릎위 10cm 되는 치마요! 제생각에는 이게제일 무난하고 이쁜거같아요 ㅎㅎ 스키니입으면 다리가 너무들어나고 와이드팬츠같은건좋은데 무조건 위에가 조금 붙고 아래가 퍼지게입어야하는거같아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세상 모든 트레이닝 복 패션 = 손나은
멋 철철 트레이닝 복 패션 = 손나은... 패션도 패션이지만~ 당연히 먼저 편한 게 최고인 것 같아요. 요즘에는 와이드 팬츠, 트레이닝 복 패션 등등 더 편하게 멋을 낼 수 있는 아이템이나 스타일을 많이 입죠. 그 중 트레이닝복,, 츄리닝 룩의 '갓'이라고도 할 수 있는 손나은 모음입니다. 이 세상 모든 종류의 트레이닝 복은 거의 다 입어봤을 듯... 뭔가 손나은이 트레이닝 복 입은거 보면 너무 잘어울리니까 나까지 나가서 조깅하고 싶은 느낌이네요. 진짜 너무 잘어울려. 초록색에 색 배합이 예쁜 츄리닝... 그냥 멋져.. 면 소재의 기본적인 맨투맨이랑 츄리닝 바지도 잘어울리고... 은은한 형광빛 추리닝 예전에 사복패션으로 깔끔하게 올블랙이나 블랙&화이트로 많이 입었었는데요. 그 룩들이 화제가 되어서 거의 걸어다니는 아디다스가 되었죠.. 기본 블랙 & 화이트 올블랙 이것도 올블랙 올블랙33 아니 이건 너무 독특한 트레이닝복 스타일ㅋㅋㅋㅋ 최근에 트레이닝복 소재의 자켓 내놨었는데 그거 입은 건가봐요. 근데 어울리네. 올 화이트 회-색 핑크! 세상 본새나는 느낌.... 그 이외에 쨍한 색으로는 찐파랑 찐파랑22 진짜 모든 종류의 트레이닝 복 다입어보신듯ㅋㅋㅋㅋㅋ 빨강! 후... 역시나 그냥 다 잘어울리네요.
3
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