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in73
10,000+ Views

부천 맛집 안나푸르나

부천 북부역에서 조금 더 올라가면, 번잡한곳을 지나 2층에 인도 요리 전문점 "안나푸르나"가 있다. 처음엔 네팔요리 전문점으로 알고 있었는데..인지도 때문인지 요즘엔 인도 요리 음식점으로 알려져 있다. 인도와 네팔 요리가 비슷하지만 약간 틀린걸로 알고있음. 추천 메뉴는 세트 메뉴이고, 점심, 저녁 세트 메뉴가 있다.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고 맛도 있다. 데이트 장소로도 좋음. 예전에 동대문 "에베레스트"라는 유명한 네팔요리 집은 좀 번잡한 느낌이었다면, 여긴 조용하고 아늑한 느낌을 준다. 제가 찾는 부천의 3대 맛집 중 하나라고 하겠다.
2 Comments
Suggested
Recent
@DarbyGray 재료도 다 비슷하다고 합니다. 예전에 "수요 미식회"에서 커리 부분에 그 차이를 이야기 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DarbyGray 인도요리랑 아주 비슷합니다. 현지 사람들은 좀 틀리다고 하는데... 일반인은 잘 못 느낄겁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인천 가볼만한곳 10곳 당일치기 드라이브
#인천가볼만한곳 #영종도가볼만한곳 #인천송도가볼만한곳 #소래포구가볼만한곳 #인천여행지베스트 #인천송도맛집 #영종도맛집 #소래포구맛집 인천 여행지 다녀온 곳 어디인가요? 사진으로 자랑해주세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내용과 영상을 볼 수 있어요. * * 인천 여행지와 맛집 영상도 추천합니다.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오늘이 대한이라 그런지 동장군이 기승을 부리네요. 어제 내린 눈이 얼어붙을까 염려되네요. 추위에 더욱 건강하시고 눈길 안전 운전하세요. 나이 탓, 호미의 에피소드 나이가 드니 돋보기를 쓰고 있는데 웃지 못할 웃픈 이야기에요. 컴퓨터 책상에 있던 화분을 교체하려고 인터넷에서 예쁜 미니화분 다육이 6개를 주문했어요. 잘 도착해서 컴퓨터 양쪽에 나란히 배치해 놓고 5일정도 지났을 때, 물을 주려고 보니까 뭔가 이상한거에요. ㅠ.ㅠ.생화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조화였답니다. ㅋㅋ 오늘 소개할 곳은 서울근교로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인천쪽 여행지 10곳을 소개합니다.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바다가 바로 인천 쪽이잖아요. 그래서 겨울바다 드라이브코스로 추천하고 미래도시 같은 인천 송도와 싱싱한 먹거리가 풍성한 소래포구 등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 등입니다. 인천 가볼만한곳 드라이브 여행 코스 볼거리.놀거리.맛집 1. 인천 송도 가볼만한곳 센트럴파크 2. 인천 서해 일몰 명소 솔찬공원 3. 인천 송도 맛집 통큰칼국수 4. 인천 중구 영종도 을왕리해수욕장-서해 일몰 명소 5. 영종도 맛집 을왕리해수욕장 인근 늘목 쌈밥 6. 영종도 카페 을왕리 카페 오라-바다뷰 서해일몰 명소 7. 인천 소래포구 가볼만한곳 소래포구종합어시장. 소래포구어시장 8. 소래포구 맛집 소래포구 어시장 횟집 영광수산 9. 소래포구 새우타워 전망대 -야경 찍기 좋은 곳 10. 소래습지생태공원-서해 일출 명소 #인천가볼만한곳 #인천송도가볼만한곳 #인천여행 #영종도가볼만한곳 #을왕리가볼만한곳 #소래포구가볼만한곳 #송도맛집 #을왕리맛집 #영종도맛집 #소래포구맛집 #송도센트럴파크 #송도솔찬공원 #을왕리해수욕장 #을왕리카페 #영종도카페 #소래포구 #소래포구어시장 #소래포구종합어시장 #소래포구영광수산 #소래포구새우타워 #인천여행 #인천여행코스 #인천드라이브코스 #인천바다 #소래습지생태공원 #서해일몰명소 #인천겨울가볼마한곳 #겨울여행지추천 #인천볼거리 #인천놀거리 글 옵션 최고예요 좋아요 56 댓글93 공유2
디아넥스 호텔
음, 디아넥스 호텔 이름을 들어본적이 없었습니다. 포도호텔을 검색하다 디아넥스를 알게됐습니다. 포도호텔 저희가 여행가는 기간에 휴관이더라구요. 디아넥스도 3월에 열흘간 휴관을 하네요. 암튼 두번째 숙소는 본태박물관 바로옆 방주교회 근처에 있는 디아넥스로 정했습니다. 여긴 스위트가 두개, 패밀리 스위트가 네개가 있는데 저흰 중3 때문에 성인 세명이 되는 관계로 패밀리 스위트 객실에 묵게 됐습니다. 나머지 슈페리어가 서른개가 넘고 전체 객실은 마흔개 정도된다고 합니다. ㅋ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보다 가격은 비싼데 룸은 좁네요… 어, 이건 뭐지… 방은 두개… 리필해 주십니다… 아까 뭐지 했던 아이들 ㅋ 저는 여기서도 큰 침대를 혼자 사용하게 됐답니다. 저의 코골이 땜에 혼자 자는게 세계평화를 위하는 길이랍니다. 나야 좋지만 ㅡ..ㅡ 어메니티는 조 말론입니다. 스위트 객실 어메니티는 불가리라고… 디아넥스는 산속에 있어서 그나마 가까운 곳에서 식사라도 하려면 중문까지 나가야 됩니다. 리셉션 옆에 편의점이 있긴 합니다. 저흰 저녁으로 특방어 세트를 테잌아웃 해먹으려고 모슬포로 왔습니다. 김선장회센터 주말이라 미리 주문하고 한시간 후에 오라고 하더라구요 ㅎ. 도착해서 조금더 기다렸지 말입니다 ㅡ..ㅡ 숙소로 돌아오는데 호텔 풍경이 카드키에 나온 모습이네요 ㅎ 누가 보면 피자나 치킨 포장인줄 ㅋ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ㅋ. 특방어 세트 괜찮은데요… 초2랑 둘이서 숙소 근처 산책 좀 했습니다. 조식은 연못뷰를 보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