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fence
4 years ago5,000+ Views

기쁜소식의 꽃말..좀나팔꽃

[꽃담 희망편지] "오늘 하루도 당신 것입니다" 오늘 소개할 꽃은 "기쁜소식'"의 꽃말을 가진 좀나팔꽃 입니다 북아메리카 원산으로 메꽃과의 귀화식물, 꽃은 7-10월에 흰색 또는 연분홍색으로 피며, 잎겨드랑이에서 나온 꽃자루에 1-3개가 달린다. 꽃부리는 깔때기 모양, 지름 1.5-2.0cm, 끝은 5각형으로 얕게 갈라진다. 밑부분에 사마귀 모양의 돌기가 있으며 뿌리를 식용하기도 한다. 작고 귀여운 나팔꽃 종류라는 뜻의 이름이며 ‘애기나팔꽃’이라고도 한다. ♡Sarah Brightman - Nella Fantasia http://youtu.be/XKd783xdG6s ----------------------- 아름다운 꽃, 남극까지! 나누는 희망, 세상 끝까지!
0 comments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학벌보고 캐스팅하는 소속사 甲
사장님 유희열 서울대 작곡과 블라인드 테스트 때 피아노 연주의 극한이라고 하는 바르토크 곡 연주 교수들에게 극찬 받고 준비 1년만에 서울대 합격 정재형 한양대학교 작곡학과 파리 유학파 파리고등사범음악원 영화음악, 작곡 석사 영어, 프랑스어 구사 가능 정재형이 대중음악 한다고 하자 교수들이 모여서 심각하게 회의 했다고 함 페퍼톤즈 이장원 아이큐 154 대전과학고 전교1등 조기 졸업 카이스트 전산학 학사 카이스트 대학원 경영공학 석사 현재 카이스트 문화기술대학원 박사과정 재학 200:1의 경쟁률을 뚫고 미래에셋 입사에 성공했지만 음악과 병행이 어려워 관둠 토익 시험 치다 배탈이 나서 15분 남기고 급하게 나왔는데 990점 만점 페퍼톤즈 신재평 아이큐 150 중2때 이미경기과학고 합격 경기과학고 조기 졸업 학창시절 컴퓨터 프로그래밍으로 전국에서 유명했다고 함 수학 경시대회 경기도 대표 출신 카이스트 전산학 학사 박새별 연세대 심리학과 학사 카이스트 문화기술대학원 석사 카이스트 문화기술대학원 박사 과정 재학 루시드 폴 서울대 화학공학 학사 스위스 로잔연방공과대학 대학원 생명공학 박사 '일산화질소 전달체용 미셀'미국 특허 출원 2007 스위스 화학회 고분자과학부문 최우수논문발표상 (한국인 최초) 2009.9 세계 최고 화학 저널인 미국 화학회지 (Journal og the American Chemical Society, JACS)논문 수록 (JACS지는 화학관련 학회지 중 가장 인용지수가 높은 저널 중 하나로, 논문 통과율이 채 10%도 되지 않을만큼 긴 심사 기간과 까다로운 통과 기준으로 정평이 나 있음) 스웨덴 그룹과 공동 연구한 논문 독일 화학회지 (Angewandte Chemie-Internation Edition)에 출판 하지만 안테나 뮤직 영입 기준은 100% 외모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나나연 이벤트 참여) 내 상상연애썰
부끄럽지만 제가 한번 첫테이프를 끊어 볼게요 (쑥스...) 이벤트 아무도 참여 안해서 짤둥이님 상처 받으실까봐 저도 제 부끄러운 이상적인 연애 상상 한번 입밖으로 꺼내 보려고 해요... :) 넘나 부끄럽당!!!!! 우선 전 외모 이상형은 ㅎㅎㅎ 잘생긴애중에 제일 잘생긴애 기현이...💕 요렇게 생긴 애가 다른 사람들이랑 있으면 과묵하고 조금 차가운 느낌인데 저랑 있을때만 애교쟁이에다가 세상 제일 다정한 남자인거죠 >_< 꺄... 상상만 해도 심쿵이넹 우린 CC인데요, 과는 달라서 저는 미대, 기현이는 공대! 야작하고 있는 저 챙겨준다구 우리 작업실 동기들 먹을 것 까지 양손 가득 사들고 와서 챙겨먹이고 집에 가는 뒷모습 넘나 든든한것💕💕💕💕 과제 마감하구 폐인 몰골로 건물을 나서는데 기현이가 짜잔 나타나서는 밥 챙겨 먹이구 얼른 자라고 집까지 데려다 주는 거예여. 그리고 다음날 자고 일어나서 톡을 보니까! 기차 예약해 놨다구 과제하느라 수고했으니까 바람 쐬러 가자구 속초를💕 바다 보면서 백사장에 앉아서 맛있는 맥주 한캔씩 때리니까 여긴 천국인가봉가💕 취향도 너무 잘 맞아서 공연보러 엄청 자주 가요! 음악페스티벌도 꼬박꼬박 같이 가구... 아 상상만 해도 너무 행복한데 쓰다보니 슬퍼져서 ㅋㅋㅋㅋ 여기서 그만 할게여 이정도면 참여 된거같당 그쵸? @goodmorningman 나나연의 부흥을 기도합니다 나는나와연애한돠!!!!!!
💔나.나.연. 멤버 100명 돌파 기념 이벤트💔
안녕하시렵니까 나나연(A.K.A.나는나와연애한다) 관심사 멤바 열분덜💔💔💔💔💔💔💔 호기롭게 만들었지만 빙글 시스템의 장벽에 막혀 유머에는 나나연 소개카드를 발행하지도 못하고(카운슬 성님들 제발 제 카드 발행좀 ㅠㅠㅠㅠㅠㅠ) 짜게 식는 줄 알았으나 99명? 99명??? 99??????????? 이쯤에서 생각나는 구구맨 소환 @Gugugu99999 잘... 지내니...? 암튼 99명이라규우??????? 그리고 더 놀라운 사실이 뭔지 아세여? 이걸 쓰는 사이에 ㅋㅋㅋㅋㅋㅋㅋㅋ 100명????? 배애애애액? 이 멋드러진 백도 아니고(그랬으면) 제가 겁나 좋아하는 애니 백도 아니구여 ?! 진짜 100명이라니.... ㅎㄷㄷ...... 커플 천국 빙글에서 한줄기 빛을 본 것만 같습니다.... 우리 혼자서도 잘 살 수 있음을 사람들에게 한번 보여, 줍시다!!!!!!!!!!!! 그런 의미에서 이제야 나오는 본론은 제가 이벤트를 개최할거란 스아실! 내 손으로 만든 컴니티니까 제가 개최를 해 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어떤 이벤트냐면... (마이크 테스트) 열분덜! 나나연 멤바 열분덜! 열분덜, 연애 못 해서 안하는거 아니잖아여 사랑에 빠지지 못 해 안하는 것일 뿐 맘에 드는 사람이 없는 것일 뿐 귀찮은 것일 뿐 내가 생각하는 연애는 그런게 아닌 것일 뿐!!!!! 그러니까 내가 생각하는 꿈의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볼까여? 상상만 해도 행복해 지는 내 연애 이상향...? ㅋㅋㅋㅋㅋㅋㅋ 1) 내 연인이었으면 싶은 사람은 어떤 스타일? 예를 들어 연예인 누구 2) 그 사람과 사귄다면 어떤 연애를 하고 싶나요? 음 예시를 들어 볼게요ㅋㅋㅋㅋㅋ 예를 들면 제 남친은 사카구치 켄타로인거져 (시작부터 무리수) (제 외모 이상형 ㅋㅋㅋㅋㅋㅋ) 제 남친은, 애교가 많으면서 재치있는 스타일? 말 한마디 한마디가 너무 웃겨서 빵빵 터져요. 같이 있으면 광대가 아플 정도로 계속 웃는다니까여. 자기도 자기가 웃긴걸 알아서 웃기려고 마음 먹으면 자기도 모르게 입꼬리가 올라가는게 넘나 커여운것...❤️ 암튼 그런 남친이랑~ (몸을 베베 꼬며) 매일 퇴근 후에 만나서 저녁을 먹고, 간단하게 맥주 한 잔 마시면서 오늘 있었던 이야기를 시시콜콜 나눈 후 쿨하게 집으로 가는거져. 자신만의 시간이 필요하니까! 대신 주말 하루는 오롯이 서로에게 투자를 합시다 ㅋㅋ 물론 나머지 하루는 쉬고 싶사옵니다 나만의 시간이 필요한 st. 같이 저금하는 여행 통장을 만들어서 돈이 모이면 같이 여행도 떠나고 ㅋㅋㅋㅋ 볕 좋은 해변에 누워서 한사람은 낮잠 자고 한 사람은 책 읽고 노을 질 때 쯤 일어나서 손잡고 휘적휘적 아무데나 끌리는 식당 들어가서 맥주 한잔과 저녁을 먹고 뭐 그런... 하하... 알아요... 이런 일은 절대 네버 일어나지 않을거란 사실을... 하지만 그러니까 이야기를 꺼내볼 수 잇는거져! 내가 꺼내지 않으면 결코 존재하지 않을 썰들ㅋㅋㅋㅋㅋ 이런 <내가 생각하는 꿈만 같은 연애>에 대해서 썰을 풀어보는거 어때영? 다들 원하는 연애 있잖아여 꿈속에서 상상연애 많이 해보셨잖아여 ㅋㅋㅋㅋㅋㅋ 하룻밤사이 손자까지 볼 수 있는 효율적인 연애.jpg 가장 많은 반응을 받거나 제일 제 취향을 저격하는ㅋㅋㅋㅋㅋㅋ 썰을 적어주신 분께는 제 사랑과 함께 뭔가를 더 드릴게여. 뭘 드릴지는 비밀이에여. 저도 아직 모르겠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생각 안해봄) 음 참여 방법은 그냥 여기 #나는나와연애한다 컴니티에 가장 이상적인 상상연애썰 카드를 써주시면 돼여! 커플들도 봤으면 좋겠으니까 #사랑과연애에도 같이 발행해 주시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에게도 꿈과 희망이 있단걸, 사실은 더 찬란한 꿈이 있단걸 알려줍시닭!!!!!!!!!! 사랑과연애 커뮤니티따위 밟아 버리겠어... 이벤트 기간은 멤버수가 300명이 될 때까지 계속 됩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럼 많이들 참여해 주쎄여!!!!!!!
조동사에 대해서 배워볼게요 1편
안녕하세요 지난 주에는 to부정사에 대해서 공부를 했었는데요. 오늘부터는 조동사에 대해서 배워보도록 할게요. 한 번에 다 배우게 되면 양이 많을 수 있어서 조동사는 1,2편으로 나누어 알려드릴게요. 이번 시간에는 조동사의 종류 간단하게 살펴보고 긍정문, 의문문, 부정문 문장에서 조동사가 어떻게 쓰이는지 배워봅시다. 먼저 가장 기본! 조동사 뒤에는 꼭 동사 원형을 사용해야 합니다. 주어나 시제에 따라서 동사의 모양이 바뀌지 않습니다. 조동사의 종류를 살펴볼까요? can ~ 할 수 있다. will ~ 할 것이다 과거형 will의 과거형 : would can의 과거형 : could must ~해야한다, ~에 틀림 없다 may ~일지도 모른다. should ~해야한다 다음 시간에 조동사별 예문을 좀 더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문장 구성부터 배워보도록 해요. 먼저 긍정문입니다. 주어 + 조동사 + 동사원형의 형태로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동사는 주어나 시제에 따라 변화하지 않고 반드시 원형을 사용해줍니다. He cleans his room. 그는 방을 청소한다. He must clean his room. 그는 방을 청소해야한다.  It will be cloudy tomorrow. 내일은 흐릴 것이다. He may mistake the number.  그는 번호를 잘못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We should be kind to old people.  우리는 노인에게 친절해야한다. 의문문은 조동사를 문장 맨 앞에 놓고 동사는 원형을 사용해줍니다. 조동사 + 주어 + 동사원형 It will be rainy tomorrow. 내일은 비가 올 것이다. Will it be rainy tomorrow? 내일 비가 올까요? Must we go?  우리가 가야하나요? May I try this on?  이것을 입어도 되나요? Where should I get off?  나는 어디에서 내려야하죠? 마지막으로 부정문은 조동사 뒤에 not을 넣어 만들 수 있습니다. 주어 + 조동사 + not + 동사원형 You should use it. 너는 그것을 사용해야한다. You should not use it. 너는 그것을 사용하지 말아야한다. I can not eat that much.  나는 그렇게 많이 먹을 수 없다.   You should not throw it away.  당신은 그것을 버리면 안됩니다.  It will not be rainy next Sunday.  다음주 일요일은 비가 오지 않을 것이다. 동영상으로 보시려면 아래 눌러주세요 어떠신가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 학습하신 문장 1개만 선택하셔셔 꼭 덧글로 적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ㅠㅠ [영어학습 노하우 소책자 총 6권 받기] 클릭! 유튜브 구독하기 : http://bit.ly/2BZCXiL
3
Comment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