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das
3 years ago10,000+ Views
<인연에는 우연이란 없다> 만나야할 사람은 언젠가 꼭 만난다는 말이 있듯이, 그렇게 만나게 되어지는 것인가 봅니다. 모든 현실,운명,인연과 같은 것은 모두 잊고 마음에서 원하는 대로 그 사람에 대한 사랑이 다 할 때까지 마음놓고 사랑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정말로 행복한 일인줄 알면서 그렇게 할 수 없는 그런 사람이 있습니다. 마음속에서 사랑을 키워간다는 것 함께 할 수 없어 슬퍼하는 것보다 함께 지내며 다투기도 하고 서로 눈을 바라봐 주며 웃어주고 힘이 되어주고 하면서 겪는 고통이라면 아마도 사랑에 아파하는 사람은 차라리 이 아름다운 고통을 택할 것입니다. 영원을 약속하는 사랑을 두고도 그 사랑을 애써 접어야 할 것 같은 그 사랑, 그러나 언젠가는 이러한 아픔을 떨쳐낼 수 있을 것입니다. 고통은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흐른다는 것 믿어볼 만하니까요.
3 comments
Suggested
Recent
인연. 이성간이 아니더라도 정말 고등학교때 별로 안친하던 친구 오히려 안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던 친구가 이젠 정말 둘도 없는 그런친구가 되었습니다. 그놈하고 술마시면서 항상 얘기합니다. 우리 어쩌다 이래된건가 하고 ㅎ.. 참 있나봅니다. 근데 왜 제 이성인연은...
우연히 이루어지는게 인연이죠 옛말에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다 인생을살아가면서 과연 몇사람과 인연이 닿을까요?거의다 스쳐지나가는 인연이죠 쓸데없는인연에 전전긍긍하고 집착하면 시간낭비 에너지낭비 돈낭비 결국엔 쓸데없고 부질없는 "짓" 진정한 인연만이 제일소중하고 중요하죠!!
오늘따라 저 말이 정말 맞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35
3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