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onymorato
1,000+ Views

15FW 트렌드 오리엔탈 동양적인 것이 트렌드한것 이다.

15FW 트렌드 오리엔탈 동양적인 것이 트렌드한것 이다 : 안토니모라토 기모노 가디건
최근 들어 다양한 브랜드에서 특별하고 재미있는 오리엔탈 의복을 모티브로 하여, 다양한 옷들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미군들이 일본에 주둔해 있을 때 그것을 상징하여 스타디움 재킷에 패치를 붙이고 자수를 치는 것에서 유래된 스카쟌 부터 해서 최근 일본의 전통 의복 중에 하나인 기모노를 모티브로 하여 다양한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헤리티지 브랜드, 내셔널 브랜드에서 까지도 재미있는 기모노 타입의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틀은 유지하되 다양한 소재를 이용하여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사진은 boro 보로)
오늘 소개할 오리엔탈 의복은 바로 기모노 입니다
우리나라의 한복과도 매우 유사항 형태의 기모노입니다.
사실 기모노 보다는 BORO(보로)에 가까운 형태이기는 하지만 최근에서는 이런 오픈 혹은 여매는 형태의 제품들을 기모노 타입이라 지칭하고 있습니다.
비즈빔을 무척이나 사랑하는 존 메이어의 비즈빔 기모노 셔츠 이렇게 코트 안에 기모노 셔츠 등을 레이어드해서 착용하기도 합니다.
상당히 오리엔탈적인 아이템이지만 이렇게 현재와 과거가 혼합된 느낌의 트렌디한 룩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칸예는 하이더 아크만의 기모노 타입을 입어주었네요.
상당히 고가에 최근 영향력 있는 디자이너가 된 하이더 아크만은 이외에도 멋진 런웨이룩으로도 패션시장에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캐주얼한 룩에서도 기모노 타입의 셔츠는 포인트를 주기에도 손색이 없는 형태입니다.
사이즈를 너무 딱 맞게 입으시는 것보다는 좀 더 여유 있게 착용하는 것도 기모노 가디건 코디에 좋은 방법 중에 하나!!
안토니모라토 기모노 가디건을 이용한 Essetials
셔츠 #MMSL262 5021
기모노 가디건 #MMSW434 9000
카고 팬츠 #CARROT BENNY W501 7035
지퍼 슬립온 하이 #MMFW486 9000
캐주얼 하면서도 다양한 옷에도 어울리는 가디건을 찾으신다면, 이번 15FW은 안토니모라토의 기모노 가디건이 좋을듯합니다.
이너웨어, 아웃웨어로도 손색이 없는 기모노 가디건 안토니모라토 온라인,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모두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안토니모라토 인스타그램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4
Commen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