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oncanet
50,000+ Views

한복 입은 해외 스타 중 가장 잘 어울리는 사람은 누구다?

1. 브리트니 스피어스
2003년에 앨범 홍보 차 내한했었을 때 한복을 입었어요.
브릿은 한복 입어보고 나서 샵에 들러서 디자이너에게 감사 인사도 하고 미국에 돌아가서 친필 편지까지 보낸 훈내 진동 헐리웃 스타쉬먀!
2. 미란다 커
새색시 느낌이 낭낭하다긔!
얼굴이 예쁘니 뭘 입든 예쁨.
3. 아만다 사이프리드
박술녀님 왜 때문이긔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아만다한테 왜 그랬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만다라서 이런 색깔도 어울리는거지 내가 입었으면 걍 무수리.
4. 김미카
미카?
노노 아니죠.
한국 존트 좋아하는 김미카의 한복도 빠질 수 없쉬먀!
5. 클로이 모레츠
클로이한테 너무나도 잘 어울리지 않나요?
하늘에서 내려온 선녀같아요><
그나저나 오빠 진짜 멋있긩......
저런 오빠 어디 없나요?
어디가면 살 수 있죠?
6. 스눕 독
막걸리 냄새 진동할 것 같은 스눕 개.
7. 제시카 알바
개량한복을 입은 제시카 알바!
이 언니도 미카만큼 한국 좋아해서 남몰래 자주와서 놀다가고 김치를 포함한 한국 음식도 짱짱맨 좋아한다고 해요.
아따 광채가 번쩍번쩍 난다긔!
8. 니콜라스 케이지
'공부 잘하는 여자, 이쁜여자도 팔자좋은 여자는 못 따라간다'는 명언을 남긴 용경신이랑 결혼한 케서방!
용경신과의 결혼식 날 사진인데 10년도 넘은 사진인데도 부내 낭낭한디요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한복도 잘 어울리고 늠늠 예뻐요><
9. 픽시 로트
화려하게 생겨서 단아한 한복은 잘 안 어울릴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완전 잘 어울리는 픽시 로트!
역시 모든 건 패완얼이라는 걸 알랴줌.
10. 유역비
이 앞에서 우왕 예뻐 다 예쁜 것 같아 라고 생각하고 내려왔는데 유역비가 다 이김.
송승헌 이 나쁜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 휴잭맨 딸, 에바
한국을 사랑하는 헐리웃 배우 중 하나인 휴잭맨의 딸, 에바는 놀이터 갈 때도 유치원 갈 때도 한복을 입는 한복 매니아.
심지어 김을 너무 좋아해서 간식으로 먹는다는 김덕후이기도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니키 힐튼
누구여.
나와여.
누가 이 언니한테 이런 요상한 한복을 입혔냐긔!
전봇대가 따로 없다긔ㅠㅠㅠㅠㅠ
13. 크리스틴 스튜어트
아니나 다를까 남자 한복을 입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어울린다는 건 함정.
여러분들은 여기서 누가 가장 예쁜 것 같나요?
저는 유역비에 한 표 던지겠쉬먀.
앞으로 기부 많이 할테니까 나도 다음 생애에는 유역비 얼굴로 달라긔 하느님!!!!
아멘.
18 Comments
Suggested
Recent
휴잭맨 딸 에바! 완전 귀요미
유역비... 단아하고 우아하고 정갈한 멋이 잘 살아잇숨..
클로이가 제일 아름답네요!
픽시로트랑 클로이!! 서양인인데도 이질감없이 잘어울린다..유역비는 동양인이라 걍 잘어울리공ㅎㅎㅎ
유역비 정말 곱네요 :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불토를 작살낼 불타는 G funk hiphop 추천😎
모두의 화끈한 불토네요!!! 다들 지금 꽃단장 하고 계신가요? 아니면 이미 핫플레이스 가고계시나요? 벌써 시작하신 분들도 있겠네요 불토를 조금더 핫하게 만들 신나는 g funk 몇곡 링크하고 갈라구요 Dr.dre - the next episode 안들어도 이미 귀에서 맴돌만한 곡이죠 라이브는 더 신나네요! 혹시 공공장소나 이동중이신분들은 1:35초부터 후방주의...(쉿) 위 영상은 풀버전공연영상으로 보면 19금이죠.. Ice cube - bow down westside connection 과 함께한 곡이네요 큐브형 특유의 익살맞은 랩은 언제들어도 흥겨운것 같아요! snoop dogg - G funk intro 우리 개형의 1집앨범 수록곡이네요 요즘과는 사뭇다른 느낌! 보통 90년대 힙합아티스트들은 옛날 스타일이 낫다 생각하지만 스눕만큼은 최근 스타일이 좋다생각하는 1인 coolio - ooh la la 서부의 총질하던 갱스터 흑형들과 달리 착한과거를 지닌 흑형 coolio..! 그래서 그런지 그의 음악은 조금은 부드러운 느낌이 드네요! 그중에서도 빠르고 신나는곡 이네요 ㅎㅎ 이형 머리스타일은 산다라박은 따라갈수도 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coolio - exercise yo game 또다른 coolio의 곡입니다 나 전에 팝핑좀 해봤어...! 하는 분들에겐 클래식한 곡이죠 사심잔뜩 들어간 사랑하는 곡입니다 nate dogg - I got love g funk 하면 dr.dre 만큼이나 먼저 떠오르는 아티스트죠ㅠㅠㅠ 이제는 고인이 되신..Rip 좋네요...역시 daz dilinger - tha dogpound gangsta 정확한제목은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마찬가지 팝퍼들에겐 클래식과 같은곡..! 강한비트가 인상적인 곡이네요 ㅎㅎㅎ 힙합은 언제들어도 좋지만 푹푹찌는 여름엔 건조한 동부 힙합보다는 멜로디컬하고 신나는 서부힙합이 낫지않나 싶네요 ㅎㅎㅎㅎ 지금 놀고계시는분들! 이제 놀준비 하고 계시는분들! 모두 성공하시길! (뭘..?) 즐거운 불토되세요!!
선수 시절 유럽 사람들의 편견과 의구심을 다 깨고 다닌 박지성
2002년 월드컵 이후 히딩크가 있는 네덜란드의 psv팀으로 이적하게 된 박지성  그러나 입단 후 얼마 되지 않아 고질적인 무릎 부상을 겪고 복귀 후 부진을 겪음 부진을 겪는 동안 네덜란드 홈팬들에게 각종 야유와 비난을 받은 박지성 공을 잡기 무서웠을 정도였고 심지어 상대팀보다 야유를 더 보냄 그래서 히딩크 감독이 홈경기에서는 안 내보내고 원정경기에만 내보냈을 정도..  일본 팀의 이적 제의도 받았지만 박지성은 포기하지 않았고  결국 그렇게 야유하던 팬들이 응원가를 만들어서 응원할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음 (이때 응원가가 바로 그 유명한 위송빠레) 자기 응원가를 듣고 이렇게 생각했을 정도로 야유와 비난이 심했지만;; 히딩크가 박지성한테 보내는 편지 中 결국에는 psv 팬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았음 그래서 박지성이 선수 생활 막바지에 psv팀으로 다시 복귀했을 때도 팬들이 엄청 환영해 줌 네덜란드 리그는 물론 챔피언스리그에서도 엄청나게 활약한 박지성은 결국 맨유에 입단하게 됨 박지성은 2~3년 내로 맨유맨이 될 것이다. 그를 믿기에 데리고 왔고 또 그만큼 활약할 수 있는 선수다.  다른 사람들은 나의 생각에 의아해했지만 2~3년 내로 분명히 사람들은 나의 결정에 동의할 것이다.  - 알렉스 퍼거슨  지금은 아시아 선수들이 빅클럽에서 활약하는 사례가 많지만 당시만 해도 성공 사례가 별로 없었기 때문에 박지성이 빅클럽에서 통하겠냐는 의구심이 많았음 박지성의 맨유 이적 소식은 국내에서도 찌라시 취급하거나  박지성이 맨유에서 경쟁력이 있겠냐고 벤치에나 있을 거라고 비아냥거릴 정도 박지성은 챔스에서도 엄청난 활약을 한 선수였기 때문에 긍정적인 반응도 물론 있었지만 티셔츠 팔이다, 마케팅용이다, 아시아 시장을 노린 상업적 영입이다 등의 의견도 많았음 당시 챔스 4강 ac밀란 전에서 카푸-말디니-네스타-스탐이라는 엄청난 수비라인을 뚫고 골을 넣고 05년 챔스 포워드 베스트 5에 들었는데도 이런 소리 들음 (다른 유럽 선수들이 박지성이 psv에서 활약한 만큼 활약하고 이적했으면 마케팅용이다 이런 소리 1도 안 나왔을 텐데ㅋ...) 다른 나라 선수들이 입단하면 같은 언어를 쓰는 선수들이나 스탭들이 도와주거나 하지만  박지성은 그런거 1도 없었음. 그래서 영어 공부도 엄청 열심히 함 초반의 의구심에도 불구하고 박지성은 무려 7년간 맨유 선수로 뛰었고, 맨유 말년에는 루니와 퍼디난드에 이어 맨유 주급 순위 3위에 들 정도로 인정 받음 티셔츠 팔이를 위해 영입했다는 소리는 당연히 쏙 들어감 선수 생활을 건 일생일대의 무릎 수술을 겪은 후에도 예상보다 훨씬 빨리 복귀함 (빨리 복귀한 게 9개월.. 당시에는 1년 정도의 재활 기간을 예상했었음) 박지성 정도의 큰 수술 이후에는 폼이 떨어지는 선수들도 많은데 수술 후에도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바꾸며 맨유에서 롱런함 그리고 박지성이 맨유를 떠난 지금도 여전히 맨유 팬들한테 언급되고  (Herrera는 현재 맨유에서 뛰고 있는 스페인 선수) 언론이나 전 맨유 선수들한테도 꾸준히 언급됨 은퇴 후에는 비유럽 선수 최초로 맨유 앰버서더에 임명돼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며 맨유 홍보 중임 앰버서더로서 중국 투어 중 다른 맨유 레전드들과 맨유 선수들 훈련하는거 지켜보는 중 아시아 축구에 대한 편견을 깨고 세계에 아시아 축구의 저력을 알린 선수라 베트남 등 축구 좋아하는 아시아 국가에서도 박지성 인기가 대단했음 박지성은 우리나라 축구를 위해서 힘쓰는 것 외에도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에서 아시안 드림컵을 열며 아시아 청소년 축구 발전에도 힘씀 (수익금을 축구 꿈나무들을 위해 기부) 아시안 드림컵에는 우리나라, 일본 등의 유명한 아시아 선수들 말고도  에브라, 퍼디난드, 잠브로타 등 세계적인 선수들도 초청해 같이 뜀 이게 바로 박지성이 한국 축구를 넘어 아시아 축구의 자존심이라는 말을 듣는 이유..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제시카 알바의 친환경유아용품 사회적기업, The honest company
할리우드 영화배우 제시카 알바가 CEO이라는 사실, 아시나요? 창업한 기업은 친환경 무독성 원료로 유아용품을 만드는 사회적기업 The Honest Company인데요. 영화배우이기 이전에 두 아이의 엄마로서 아기가 사용하는 유아용품에 독성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고 싶은 마음으로 창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성공적인 스타트업의 모범사례로 뽑히고 있답니다. 기업명과 같이 정직함과 투명함으로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회사의 Business Mission이라고 합니다. 흥미로운 점은 기저귀가 무독성일 뿐 아니라 아이들의 예쁘게 디자인까지 되어있다는 점인데요. 기저귀를 통해 아이들에게 다양한 색깔을 경험하게 하므로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뇌를 자극하게 하겠죠? 뿐만 아니라 고객맞춤형 서비스에 빈곤가정에 유아용품과 옷을 기부하는 등 The Honest Company의 좋은 점이 한두 가지가 아니네요. 여배우로서도 멋진 연기뿐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끼치는 삶이 경이로울 정도입니다. 더 좋은 제품을 만들어낼 사회적 기업 The honest company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우리는 이상가입니다. 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실천가입니다. 함께하면 더 나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The honest company 브랜들 소개 글 中 http://ipmiracle.tistory.com/108
완소 국제커플 탄생? 클로이모레츠 ♥ 에릭남
할리우드의 핫한 배우이자 미국의 국민 여동생 클로이 모레츠가 1년만에 다시 한국을 찾는다고 기사가 나왔는데요~ 한국에 오자마자 제일 먼저 찾은건....!!! 바로 한국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자, 우리엄마가 사위로 삼고싶어하는 에릭남ㅠㅠ 에릭남과 클로이 모레츠는 작년 내한때 한번 만남을 갖었는데, 그때 수많은 망붕환자들을 대거 양성하기도 했죠.. 에릭남과 함께 할때 유독 더 발휘 되는것 같은 클로이 모레츠의 사랑스러움!! 에릭남도 클로이 모레츠 옆에선 더욱 남성미가 드러나는것 같아요! 귀여운 외모와, 달콤한 꿀보이스는 이미 TV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서 증명이 됐고, 거기다 외국의 명문 대학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며, 동양인 최초로 학생회장을 했고, 한국어, 영어, 스페인어,중국어 총 4개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하고, 동생을 낳은 어머니에게 미역국을 끓여주고싶어 8살부터 요리를 시작한, 심지어 봉사활동도 열심히 하는 멘탈미남, 진짜 너무 갖고싶은 남자 에릭남!!! 아들로, 사위로, 남편으로 삼고싶은 에릭남이 한국에 딱 한명이라 에릭남 부족국가라는 말도 나오는 상황에서 에릭남을 양보하긴 심적으로 너무 힘들지만(흑) 한국에 오자마자 에릭남과 V앱을 하는 클로이 모레츠 때문에 에릭남의 행복을 빌어주며 이 만남 찬성하겠습니다..ㅠㅠ 너무 잘어울리쟈나.. 너무 사랑스럽쟈나.. 궁합 안봐도 천생연분일것 같쟈나ㅠㅠ 끝으로 오프라인에서도 계속 되는 클로이 모레츠와 에릭남의 부러워 눈물나는 오프라인 탱큥을 올리며 내 남자를 놓아줄게요~ (마지막 사진은 에릭남의 동생과 사진을 함께찍은 클로이의 가족) 사귄적도 없지만 너무 내남자같은 릭남아.. 행쇼ㅠㅠ♥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는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도 정말 좋아해요...♥
할리우드 스타들이 팬들을 대하는 법
비행기 안에서 자신을 몰래 찍는 팬을 발견하고 놀란 애덤 리바인 곧 팬이랑 스윗하게 대화함 팬: 바쁜데 안아달라고 하면 안되겠죠? 콜린퍼스: 안고 싸인하면 되지 팬:(톡톡) 안녕 콜린퍼스: 안녕 팬 꼭 안아줌 클로이 모레츠한테 몰려든 파파라치들에게 부딪힌 사람 암쏘리하며 대신 사과하는 클로이 모레츠 팬들이 목놓아 부르자 달려오는 제시카 차스테인 싸인 못해준다고 미안해하다가 싸인해줌 싸인은 해주지만 사진은 못찍어준다고 미안해하다가 사진 찍어줌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지금 싸인을 못ㅎ..(싸인해줌) 싸인은 하겠지만 사진은 못찍어요ㅠㅠ 벌써 스텝들한테 15분동안 잔소리 들었거든요 (사진 찍어줌) 팬: 제시카!!!!!!너무 예뻐!!!!!! 제시카 차스테인: 오~ 고마워! 팬: 고마워!! 제시카: 별걸다~ 킴이랑 걷고 있는데 갑자기 어떤 남자팬이 붙어서 랩 시작 진지하게 들어주고 있는 칸예 웨스트 일행들은 건물 들어갔는데 건물 밖에서 랩 계속 들어줌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훌륭한 랩이었다며 웃어주고 들어감 호텔밖에서 기다리던 한 노숙자 팬이 반지와 장미를 건네주자 레이디가가는 선물받은 장미 한송이를 팬에게 주고 정말 필요해 보이는 돈을 조금 쥐어준 후 가까이 기대서 사진 찍으려고 함 노숙자가 '나 냄새나는데'라고 하자 '나도 그래'라고 받아쳐주었다고 싸인해주는 중 생일이라고 말하는 팬에게 볼뽀뽀 해주는 세바스찬 스탠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