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4406
50,000+ Views

돌아온 하루에 한 랩퍼 후벼파기!! (산이 a.k.a 랩병신찌질이?)

으아아아아아악 오랜만이야 오랜만이야 오랜만이야 너무 오랜만이야 사랑하는 빙글러들 입원과 수술 치료를 마치고 돌아온 하루에 한랩퍼 후벼파기야 ..ㅠㅠㅠㅠ 정말 15센티 절개에 아픈 치료들을 버틸수있던건.. 여러분이 응원해준덕분이야 ...( 아 .. 이 에넥도트같은 사람들...) 댓글들 메세지들보면서 내가 얼마나 울었는지..
[넘겨서 보기] 으아아아아아아 이거보여?! (자랑질 자랑질 자랑질) 나 이렇게 이쁨 받고 사랑받으면서 아픈거 견뎠어 물론 다 낫진 못했고 완쾌는 못했지만 너무 힘들고 괴롭고 외로운 치료를 진짜 이거맨날 닳도록 보면서 힘내서 지금 앉아서 글쓸수있을 상황이된거야 또한 메세지로 응원해준 많은분들 너무 감사하고 고마워 내가 더열심히 꼬박꼬박 여러분이 좋아하는랩퍼 싫어하는랩퍼 ( 내맘이야!!!!!!!!!!!) 잘아는랩퍼 잘 모르는랩퍼 다 후벼 파줄테니까 긴장하고있어!!!!!!!!!! 본론으로 들어가볼까아아아ㅏ아아아아? 팔로미 러버!!
흔한 힙덕후 남매의 톡 . jpg 하... 산이를 랩병신찌질이로만 말한 동생때문에 에넥도트 기념 이센스특집으로 돌아오려던 내 계획은 무너졌다 (이 두부멘탈 ) 산이는 유난히 루머. 구설수에 많이올랐지. 하... 사실 난 산이 골수팬이라고해도 무리는없을만큼 오래전부터 좋아했던 사람이기때문에 좀 약간 서운하고 속상해. 어떤 내 친구들은 산이 사랑랩퍼 , 돈랩퍼 라고 하는사람들도 많았기 때문에 약간 그럴때마다 어떠한 속상함을들었어 빙글러들은 혹시 산이어떻게생각해? 오늘은 우리 함께 산이의 곡들을 포함해 루머들도 같이 후벼파보자 레츠뭅아웃!!! 예아!
산이! 사실 이곳 저곳에서 많이 보이기때문에 (아~ 나 얘 잘아는데 왜 또 파 !!) <<이러지말고 일단 한번 봅시다!!! 자 85년생이네 (난 랩퍼는 많던 적던 오빠야....★) 소속사는 내가 포스팅했던 피타입과 마이노스와 같은 소속사인 브랜뉴!!! 산이는 미국 애틀랜타 주에있는 조지아 대학교를 다니다 휴학했어!! 여긴 안적혀있지만 데뷔는 ! 2008년 이번 쇼미를같은 팀으로 나온 버벌진트의 누명. 이라는 앨범 피쳐링으로 데뷔했다고 나와있네 자세한건 이제 알아보자!!! 말많고 사건 많은 산이를 알아가보자 렛츠 뭅아웃
산이는 한때 JYP 소속사에있다가 지금은 브랜뉴로옮겼지! 지금은 브랜뉴와 오버클래스라는 크루에 소속되어있어 (오버클래스 크루 소속: 버벌진트 , 웜맨 , 케이준, 노도,(과거) 스윙스, 조현아 등등) 오버클래스에 들어가 버벌 진트의 앨범[ 누명 ]에 수록된 2008대한민국(prod.오래된엘피.vj) 에 피쳐링을 하였어! 그리구 2010년 한국대중음악상에서 "Rap Genius"로 최우수 랩&힙합 노래 상을 수상하였다. 2010년 9월에는 JYP 소속으로 첫 EP 음반 Everybody Ready?를 발매했어!! 산이소개하기. 맛좋은산 . LOVE SICK. B.U.B.U. 등의 노래가 수록되어있는 앨범이야!! 그리고 2013년이 되어서 JYP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을 해지해버리고! 산이는 지금의 브랜뉴로 옮기게되는거야!
산이는 대학교 졸업 무렵, 홈 레코딩을 시작하면서 랩을 눈에띄게 시작했대! 이때 리드머, 힙합플레이야 등 자신의 녹음물을 올리기 시작하였대 2008년, 첫 믹스테잎이었던 Ready To Be Signed에 버벌 진트를 디스한 〈재밌쎄요〉를 냈는데 버벌이오빠가 랩을잘한다는투로 댓글을달고 오버클래스에 영입했다는썰이있어(오빠...;;ㅋㅋ) 그앨범 수록곡인 〈산선생님〉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기 시작한거야!! 이때 학업을 포기하고 본격적으로 랩을 하기 시작한거지!! 〈재밌쎄요〉를 계기로 버벌 진트의 제의를 받아 오버클래스에 합류하였고 이어서 버벌 진트의 음반 누명 수록곡 피쳐링 에 참여하며 데뷔하게 된거라네?(특이도해...특이도해...ㅋㅋㅋㅋ) 자 이정도로 산이의 움직임을 일단락 짓자 지금도 산이는 여러 군데에 모습을 드러내며 곡을 쓰고있지 이제 우리 말많은 산이의 루머들을 파헤쳐보자!!!!!!!!!!!!!!
1. 산이 손가락욕설 . (조기있는 동그라미와 허접한 물음표는 내가그린거야...ㅎㅎㅎㅎㅎ) 들리는바로는 산이가 아산 OWL 페스티벌에서 30분 지각을했다고했어! 그래서 사죄의 의미로 마이크를 쥐고 관객에게 절을했대 그런데 마이크를 쥐고있는모습이 손가락 욕설이라고 오해할 만 상황이 만들어 졌다고해 ;; ( 그래보여? 판단은 빙글러에게 맡긴당 ) 산이의 페이스북에 올라온 산이의 의견은 이러해 (오해하시는 절하는 사진봤어요. 마이크를 쥐고 있어서 손가락욕 오해가 있으신듯한데 정황상 제가 왜 오래 기다린 관객분들한테 엎드려있어서 보이지도 않을 제 손가락을 그렇게 합니까 ㅠ) (산이의 페이스북 글 에서 발췌했어요! )
2. 산이 일리네어 디스 의혹사건 산이의 [쇼유더머니]라는 곡에서 "이름 있는 래퍼 랩에 아이돌 앉혀주는 아이디언 내껀데" 라는 가사가있어 어디서 많이들어보지않았어?! 그래 맞아 일리네어 연결고리에서 빈지노 벌스에 "이름있는 아이돌의 후렴에다 랩 하는 아이디언 대체 누구껀데" 라는 가사가있지!! 그가사를 받아친게아니냐. 일리네어를 디스한게 아닌가 라는 추측들이 난무했었지! (나는 사실 가사 쩐다..라임쩐다..하면서 들었는데말이야) 산이 본인은 엠넷에서 방영한 4가지쇼에 출연했을때 디스를 부인했어 개인적으로 이 곡 가사 좀 신박해!!
3. 산이 SNS 왕따사건. (랩병신찌질이 이름이 붙게된것도 이사건에 포함) 그러니까 정리하자면! 위에서말한 '쇼 유더 머니' 라는곡을 낸후에 비프리가 'MY TEAM' 이라는곡에서 (남 욕해놓곤 아니라지 . 랩병신찌질이 산이같이)라는 가사를 가진 곡을냈고 산이가 (모두가 내 발 아래) 라는 맞디스곡에서 (혹시 핫서머라는 노래아세요?)라는 가사를 집어넣었고 그것 때문에 AOMG, 하이라이트멤버들이 SNS에 산이를 조롱하는듯한 글을올렸고(맨 마지막 사진 전까진 대강 SNS 글들 ) 아무도 산이의 편을 들어주지 않았는데 씨잼이 ‘Watch (Feat. Dok2, BewhY, Konsoul) 라는곡에서 그건 내가 따질 문제도 아니지 왜냐면 언더래퍼들도 하는 거 봤지 '내발아래' 다음 날 SNS 산이 왕따놀이 pussy game 라며 산이를 도와줬어, 대강이러한일이야 일각에서는 인지도를 이용한 인신공격이라는 평도 받았어 (글쓴이 빙그리도 사실 약간 안좋게봤다능...)
정말 고생 많이했던 산이의 곡들을 들어볼차례야 사실 산이는 아는사람얘기. 한여름밤의 꿀. 등으로 대중화되었다고 많은 욕도먹었고 많은인지도도 얻기도했어 하지만 산이에겐 이미 클래스를 증명하는 좋은곡이많잖아!!( 내가 그렇다면 그런거야!따라와!) 이제 들어보자 랩병찌가아니라 산이의 곡을!!!!!!!!!!! 팔로미 브로!!!!!!!!!!!!!!!
1. 산이 소개하기 [Everybody Ready? ] 첫 EP 음반에 수록된 곡이야 짧지? 그야말로 산이를 소개하는 곡이야 그냥 가볍게 들어봐~.~
[산이- 랩 서커스. RAP CIRCUS] [이젠 안 무서 그냥 망부석처럼 한구석 있던 날 봉인헤제 부셔 병신애새끼들 죄다 구속 과대평가가 니 죄다 loser내가 필요한건 두번째 기회 날 썩히면 문화적 피해 기개와 지혜를 장착하고 새시대 열테니 기대해] 크...개인적으로 괜찮은산이곡중 하나 맞지? 산이를 알린곡중 하나지!! 너무유명한가?
[산이 - 산선생님] 산이 A.K.A 산선생님 이기도 하지 ? 그정도로 유명하지 !! 약간 특이하고 좀 재밌는 구성의 곡이지? [나 이런거 예전에 졸업했는데 아직도 이런거 좋아하니난 니가 기도만 할때 시도를해애들을 바른 길로 인도를 해 지도를해넌 랩말고 그냥 차라리 b-boy를 해라임만 계속 맞춤뭐해 말도 안되고 플로우 다죽고그건 유치원생도 해] [늘'그'랬어 나'는'애써 랩'들'했어나'를' 계속 나'무'랫어 넌'분'해서난 '순'해서 그냥 '위'에서 뭐라면감'수'했어 보기 '추'해서맞장뜰까 난 미'쿡'에서 권'투'했어쿵'푸'햇어 아뵤 벌써 '후'회했어]
[산이- 카멜레온] 크으으으으으으으으아아아아 클래스 개쩐다.. 여러명의 랩퍼들을 흉내낸 산이의 카멜레온 아 개인적으로 쩔어 ... 산이오빠.. 듣다보면 누구 흉내낸건지 다알게돼... 하..... 오늘도 난 심쿵당한ㄷr... 오ㅃr으i 곡ㅇㅔ 건ㅂh.....★ (Tablo) (윤희중)(P-type)(Outsider)(MC Meta)(Double K)(Verbl Jint)(양동근)(Teddy) (Masta wu) 들을 따라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똘끼충만 산이..(그래도좋아요 아몰라!!!)
[산이 - show you the money] 많은 논란을 일으킨 곡이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곡이고 산이의 역량이 죽지않은걸 보여준곡이라고 생각해 나는 가사 라임 진짜 최고야 들어보고 디스같은지 생각해보고 판단해보는게 좋을것같아!! [넌 존나게 잘해? 난 존나 개잘해!!!!] 그리고 산이 스스로 자신에게 온 루머들을 질문 대답하는 벌스도있으니까 들어봐!!
[산이 - 랩지니어스] 산이 a.k.a 랩병신찌질이? 아니거든 원래는 산이 a.k.a 랩 지니어스 산이를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로 랩& 힙합상을 수상하게 한 곡이야 산이의 앳된 얼굴도 볼수있는 영상을 준비했어!! 중간의 비트박스도 참괜찮아!! [배고파야 힙합이란 구시대 발상 fuck that힙합꼰대들과 유교힙합도 fuck that날 못느끼면 심각한 수준의 불감증 왜냠 내 랩은 뻥 터지는 부탄가스call me 랩 천재 또는 랩 선생 모짜르트 베토벤보다 변태 그리고 난 평소에 겸손해 그러니 경솔하게 인간성 이래저래 말고 변소나 청소해]
[산이 & 스윙스 - 다 드루와] 산이랑 스윙스가 쇼미더머니 시즌3 프로듀서 경연곡으로 한곡인데 개인적으로 산이파트 너무 쩔어서 진짜 이건 꼭들었으면 좋겠어 가사가 진짜 아니 개인적으로 너무좋아 가사만 들어봐봐 괜찮은것같아 (아 오빠 쫌 가사로 왜 심쿵시켜요? 아 ㅡㅡ 짜고 싱겁네 완벽하네 ㅡㅡ ) [랩은 내 일상일상에 일상 더하니 이뤄진 이상 그 이상 가지고 곱하기 두배 사상 증명키위해 ] [참고로 이곡의 비트는 pusha t- nosetalgia feat. kendrick lamar]
[산이 -이별식탁] 지영이 시리즈중에서 3번째곡이자 내가 제일좋아하는곡 (아 여담인데..미안한데..처음에 자기야 어쩌고 통화하는내용있잖아 심장잡고 쓰러질뻔했어 .... 하....아 왜 안가는데...나같으면 아오빠 아 기다려 아 잠만 아 아 ㄱ.ㄱ.ㄱ..ㄱㄱ.가각갈갈게요오빠 잠시만 산소호흡기좀요 오빠) 아니 하... 아..미안 나지금 감수성에젖었다.... ㄸㄹㄹㄹㄹㄹㄹㄹ 아 너무 좋다... 미안해 지금 감수성에젖었어....ㄸ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
대강 이저도로 산이 포스팅은 마칠게 음 .. 개인적인 차이는 있겠지만 산이 팬으로써 산이 a.k.a. 랩 지니어스 가 더 잘어울린다고생각해 음 복귀작으로는 퍼펙트하진않아?.? 다 낫지않아서 완벽하다고 느껴지진않을수도 있지만 내가 지금할수있는한 최선을 다했어요. 산이 아이 리스펙뎃슅! 내일 포스팅할 랩퍼는 ?!
63 Comments
Suggested
Recent
오 돌아오셨네 ㅋㅋ앞으로 기대할게요 그리고 얼른 쾌유하시길 바랄게요~
@nexkape 네 그럼요 틀린점 오류등등등 알려주실때마다 감사하게 고치고 수정하고있답니다 ㅠㅠ 저또한 힙합을알아가는 사람인지라 어쩔수없게 또 틀린정보가 올라가네요 ㅠㅠ 안그래도 혼자고민하고있었네요 어떻게하면 좋을까..하고 ㅎㅎ 조언감사합니다 :) 혹시 또 잘못된정보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할것같아요 . 감사합니다♥
근데문제는 랩지니어스는 맞으나 힙합을한다는 느낌을못받는팬덤이늘어나고있죠 래퍼들이 먹고살기위해 상업적인 노래를하는건이해할수있지만 충분히히트치고난뒤에 자신이 과거했던스타일을 좋아한팬들도 생각해줬으면한달까 그래서 지금 산이는 랩은하지만 힙합을한다는 느낌은안들어요 팬들이 지치기전에 힙합느낌물씬나는산이가보고싶습니다
@Thirster 으아아아아감사합니다 빙글러님도 즐추♡♥ @kingkv 퍼펙트한가요?! 우와 다행이다 ♡♡♡♡ 빙글러님도 맛난거먹고 몸조심 !!^.^ @XUCK9931 아!!기억많이나네요 많은응원주신분!!♡ 많은 격려되어서 이젠 수술후 혼자몸도가누고 합니다 감사해요♥ @ShaneP 아~~ 그게아니라 뒤에 물음표 느낌표로 한번비꼰거에요 글자세히읽어보셨으면 나중에 원래 a.k.a 랩 지니어스라고 설명해놨는데 ㅠㅠ 다른글들도 피타입글때도 그러했고 약간 사람들인식이 그렇다고 비꼰거랍니다 ㅠㅠㅠ 저도 산이 골수팬이랍니다!! @kimsooyou 그래서 오히려다행이에요 그런 나쁜이미지를 얻고도 산이가 좋은인성으로 참고 몇번안좋은일도 견뎌가면서 그걸 역이용해서 지금 너무 좋은역량을 다시보여주려하는것같아서 기뻐요 응원댓글 읽었답니다 너무감사해요 사랑합니다♥ @lsumin0 저도 감성랩도 좋아한답니다. 산이 하면 사실 전믿고듣는다.. 이런게있어서 !!ㅠㅜ 감사합니다 @kyhkhbkeb ㅋㅋㅋㅋㅋㅋㅋ동안인가요? 노안인가요? @llc9605 그렇죠 불호인분들도 다 인정한답니다!저도!실력으로 까일만큼 한심한랩퍼는 아니라고생각해요 ...... 한번 랩으로뒤집어서 빙글러님 맘도사로잡았으면 좋겠다는 욕심!!!! @jasne 랩지니아스 랩서커스 뭐하나 버릴수없는곡이죠!!!♡♥
@Jcyj0524 음!!저도 그곡좋아해요 성공하고싶었어 성공해서 그래서 ~~~~~ 개인적으로 산이는 진솔한이야기를 꺼낼때가 가장 울림있는것같았어요 @AdrianaPark 으앙 격려감사합니다!!!!랩 지녀쓰 랩써커쓰 저도 참좋아합니다 ♥ 저도 따뜻한댓글 너무잘봤어용!! xD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소란 스러운가 봄 🤭
(제가 좋아하는 밴드 '소란'에 관한 글입니다~) 어제 오늘 따듯한 날씨가 계속됩니다. 봄이 다가 오나봐요. 봄 하면 화사한봄 옷도 떠오르고, 포근한봄 분위기도 떠오르고, 부드러운 봄 노래가 생각나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의, 겨울겨울한 플레이리스트를, 꽃내음 가득한 플레이리스트로 바꿔드리고 싶습니다. 소란스러운 제목에 그렇지 못한 음색, '봄 노래 장인'밴드, 소란을 소개해 드립니다! 소란의 보컬 고영배는, 보들보들한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진짜 재밌는 사람이지요ㅋㅋㅋ (왼쪽 위) 고영배는 권정열과 매우 친한 사이이기도 합니다. 그가 주도해 만든 밴드는, 제목 그대로 '소란'스럽습니다. '자칭 홍대 이병헌이라 주장하는 리더 고영배가 2009년 데모를 직접 들려주며 멤버들을 섭외, 우여곡절 끝에 현재의 라인업을 완성 했다.' '절친 10cm가 슬슬 잘 나가기 시작한 것에 매우 배 아파했던 소란은 활동에 박차를 가했고, 홍대 클럽 공연 수 회 만에 반응을 얻자 겁도 없이 자주형식의 EP음반을 발표한다.' 소란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소개글에서 따온 말들입니다. 정말 어떤 그룹인지 상상이 되는군요;; 소란스러운 밴드가 만들어내는 곡들은 생각보다 부드러웠습니다. 또한 독특한 주제를 통해, 감미로운 사랑노래를 만들어냅니다. 본격적으로 소란의 특징과, 봄향기가 물씬 나는 곡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소개 중에 나오는 모든 사진은, 노래가 포함된 앨범커버입니다! # 혹시 자리 비었나요 (spring mix) ♬ 제가 봄에 매우 많이 듣는 노래 중 하나입니다. 봄믹스 버젼으로 들어야 제맛이지요! 달콤한 원곡에, Sam Ock의 감미로운 랩이 들어갔습니다. 카페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을 발견했는데, 우물쭈물하며 망설이는 사람의 마음을 보여줍니다. 혹시 자리 비었나요? 여기 자주 오시나 봐요 눈이 마주치는 순간 없던 용기를 내 따듯한 봄날에 카페나 공원 벤치에 앉아, 이 노래를 들으면 이미 여러분의 마음에 벚꽃이 피어 있을 겁니다. # 살빼지마요♩ 성훈이 '나혼자산다'에서, 먹방할 때 많이 불렀던 노래죠. 자신이 연인이 날로 말라가는 안타까움에, '난 너의 1g라도 살아지는 걸 원치 않아...'라는 마음을, 귀여운 가사로 표현한 곡입니다. 두 볼에 토실토실 살이 좀 있는 모습이 더 귀여워 엄마랑 동생이 널 말린다 해도 신경 쓰지 말아요. 달달하지 않나욥ㅎㅎ 살 좀 찌면 어때요. 귀엽고 좋죠~. 야식 먹을 때 틀어놓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좋습니다.^^ # 리코타 치즈 샐러드 ♪ 음식 종류가 20가지나 나오는 노래입니다. (방금 세 보고 왔습니다ㅎ) 너를 만나고, 너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다녀서 좋다는 내용입니다. 결론적으로는 네가 먹여주면 다 좋다라고 하네요. (쏘 스윗...) 리코타 치즈 샐러드 버터 갈릭 브레드, 쉬림프 파스타 너 없이도 좋았을까 스모크 살몬, 키위 셔벗 등 제가 못 먹어 본 것들이 많이 나와요. 그런데 뭐 저는 감자전, 설렁탕이 더 좋습니다..ㅎ # 소란 노래 - 너를 보네 (feat. 권정열) ♬ 절친한 사이인 고영배-권정열 조합입니다. 이 조합은 언제나 옳죠!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상상을 하며, 안절부절 못한는 마음을 표현합니다. 사실은 요즘 매일 네 생각해 우리가 연애한다면 만약에 고백한다면 둘이서 부른 노래는 '미쳤나봐', '너에게'가 있습니다. 두 곡도 좋은 노래니까 들어보시길 권장해요~ 둘이서 하는 캐스퍼 라디오도 있는데, 매우매우 재밌습니다. 링크 남겨드릴테니까 소란 노래 들어보시고, 한 번 가보세요ㅎㅎ https://www.vlive.tv/video/174134?channelCode=E1C3AD # To. ♪ 이 노래는 소란 노래 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곡입니다. 기타와 목소리만으로 구성된 곡입니다.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이 듬뿍 담아 보내는, 편지같은 곡입니다. 약속할게 함께해준 시간도 보여주는 마음도 당연하게 생각하지 않을게 반복되는 가사가 없으며, 듣다 보면 '이런 사랑은 꼭 하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드는 곡입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자신이 그 사람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표현을 해주지 않으면 모르죠. 마음 같아서는 이 글에 이 곡 가사를 전부 옮겨 드리고 싶습니다. 그 정도로 반짝반짝 빛이 나는 문장들입니다. 지금까지 '소란'스러운, '소란'느낌의 곡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하지만 여기 쓰인 곡들보다, 좋은 곡들이 더욱 많이 숨어 있는, 실력파 밴드입니다. 봄을 보고 느끼는 것도 좋지만, 봄을 '듣는 것'도 좋아요. 봄이 다가오는 발자국 소리 같은 소란의 노래들을 여러분께 안겨드리며, 여러분들에게 따듯한 봄이 오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