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o119
3 years ago100,000+ Views
남자가 둘 이상 모이면 빠지지 않는 이야기는 바로 여자 이야기다. 여기에 친구 중 하나가 이제 막 연애를 시작했다면 꼭! 나오는 말이 있다. "야 어디까지 갔냐!?" 이러면 대부분의 대답은 이렇다. "야... 말도 마라 완전 보수적이야! 손도 간신히 잡았어~!" 물론 이중에는 실제로는 스킨십을 좋아하면서도 쉽게 보이면 안된다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혀 남자의 스킨십을 피하는 경우도 있지만 정말로 스킨십에 대한 강한 거부반응을 보이는 여자들이 있다.
사실 나또한 이러한 여자들을 바라보며 "그냥 튕기는 거겠지~"라고 생각한 적도 있었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 분명 내숭이 아닌 스킨십을 혐오하는 여자들이 상당히 많다. 사실... 남자 입장에서는 미칠 노릇이다. 물론 스킨십만을 위해 연애를 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스킨십이 전혀 없는 연애를 얼마나 참아야 하는 것인가?
여자는 언제나 "나중에..."라고 말하지만 단순한 남자에게 나중이란 없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강제로 하면 범죄다. 잊지 마라!) 오늘은 스킨십에 너무나 보수적인 그녀를 섹시녀로 변신시키는 심리 트릭에 대해 알아보자.
많은 사람들이 한 사람의 성격은 고정불변이며 한가 지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사람이란 매우 모순적인 존재로써 적은 부분이나마 수많은 모순적인 심리들이 혼합되어있다. 요즘은 누가 봐도 착하고 성실해 보이는 남자가 사실은 연쇄살인범이었다는 영화는 지루하기 까지 하다. 이렇듯 사람은 누구나 겉으로 드러나는 성격의 정반대의 성격도 가지고 있는 불완전하며 모순적인 존재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지금부터 해야 할 것은 스킨십에 보수적인 여자친구에게서 보다 성적으로 적극적인 자아를 끌어내야 한다. 이렇게 본래는 모순적이고 여러 가지 성격들이 어지럽게 섞인 사람에게서 특정한 부분을 분리하고 부각하여 상대방의 심리를 유도해내는 것을 '분리법'이라고 한다.
일단은 콜드리딩에서 추천하는 멘트를 한번 보자.
"사람은 누구나 자신 안에 '성실한 자신'과 '자유분방한 자신'이 있지. 오늘 밤만은 '자유분방한 자신'을 맘껏 표출해 보는 거야."
이는 분리법의 기본이 되는 형식이긴 하지만 실제로 사용하기에는 매우 어색한 구석이 있다. 물론 저자가 일본인인 관계로 번역하는 과정에서 조금 더 어색해진 것일 수도 있다. 그렇다면 분리법을 실전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실전 분리법의 단계
1. 상대방의 겉으로 표출되는 성격을 긍정적으로 칭찬하고 인정해준다.
2. 상대방의 행동 중 부각 하고 싶은 행동을 찾아낸다.
3. 상대방이 의식하지 못했던 부분을 긍정적으로 칭찬한다.
실전 분리법의 예
바닐라로맨스 : 솔직히 처음 네가 스킨십 쪽에서 너무 보수적이라 좀 그랬는데, 생각해보니 그런 너의 행동은 이성관계에 있어 신중하고 싶은 너의 깊은 뜻인 것 같아. 역시 넌 생각이 깊은 현명한 여자야!
집 앞에서 헤어지기 전 입맞춤 후
바닐라로맨스 : 아까 입맞춤할 때 네가 살짝 나를 안아줬을 때 완전 놀랐어! 확 흥분되는게...ㅋㅋ 우리 xx은근 섹시하다니까?
다시 한번 실전 분리법을 스킨십과 연관해서 정리해보면 이렇다.
실전 분리법의 단계 (스킨십)
1. 보수적인 것에 대해 비난하지 않고 인정하고 또 긍정적인 부분을 찾아 칭찬한다.
2. 스킨십에 적극적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부분을 찾는다.
3. 스킨십에 적극적인 부분에 대해 긍정적인 어투로 칭찬을 한다.
물론 분리법을 사용했다고 해서 보수적이던 여자친구가 다음날 마이크로 미니스커트에 나시티를 입고 나오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이러한 분리법을 틈날 때마다 사용을 한다면 한두 달 이내에 변화하는 여자친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물론 한방 속성 패턴도 있다. 하지만 그건 나만의 기술로 남겨두고 싶다. 솔직히 말해줄 수도 있지만 대화 패턴이 너무 길어서;;;
바닐라로맨스 블로그 : http://love111.tistory.com
카카오톡 아이디 : varo119
18 comments
Suggested
Recent
관계성이 결여되어 있는 스킨십이 강간과 다를 게 뭔가요? 상대방이 스킨십에 보수적이라면 왜 그런 태도를 가지게 되었는지 충분히 들어보거나, 존중하거나, 그에 대해 자신이 변화할 부분은 없는지 생각해보지도 않고 스킬로 상대방을 어떻게 해보려는게 무슨 연애입니까? 그리고 애초에 '보수적' 이라는 단어의 정의가 뭔가요? 자기보다 발정에 덜 걸렸으면 보수적인건가요?
여자가 스킨쉽에 거부반응을 일으키는건 그럴만한 경험을 했고 거기에대한 트라우마가 있다는건데 그때 필요한건 신뢰라고봄..신뢰를 쌓고 마음을 열도록하는거.이남자가 자기한테 저번에 겪었던 일을 다시는 안겪도록 해준다는 확신이들면 여자도 무작정 거부만 하지는 않을꺼같음..(그냥 내가 그럼..ㅋ)
그러니까 여자를 고민한게아니고 스킨십을 고민했구나
@piccy 사이다셔요?ㅠㅠ 여자입장에서 읽는 내내 분명 이건 아닌데 싶던 부분을 시원히 말해주시는..
@piccy @eternalmaki 둘다 제가 하고싶었던 말들을 써주셨네요 거지같은 글 여자를 뭘로 보는건지..같은 남자망신 다 시키네
View more comments
158
18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