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g0park
10,000+ Views

캠핑에서 유용한 매듭법

먼저 타프를 칠 때나 텐트를 고정하거나
무언가 나무에 고정할 때 많이 쓰는 매듭법입니다!!
Double Half Hitch & Taut-Line Hitch 2개의 매듭법인데요!!
소개해주는 영상이있네요!!
영어로 말하고 있긴 하지만 천천히 잘 보여주고 있어 쉽게 따라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다음은 끈의 길이가 부족할 때 2개의 끈을 연결하는 매듭법인데요!!
아주 유연하면서 튼튼한 매듭법입니다!!
Square Knot & Sheet Bend 이라는 2개의 매듭법인데요!!
역시 소개 영상이 있습니다!
이것 역시 천천히 쉽게 매듭법을 보여주고 있어
잘 따라하실 수 있을겁니다!!
http://www.jpole-antenna.com/ 라는 외국 사이트에서 퍼왔는데요!!
이외에도 다양한 매듭법을 소개해주고 있네요!!
다양한 매듭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한번 찾아가 보시길 추천해드릴게요!!!
108 Likes
373 Shares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나는차였어] 차박용 캠핑카 차꾸 수준 ㄷㄷㄷㄷ
이번주 주제는 DIY 컨테스트 (대형차량 한정) 다 다른 5대의 차량이고 대형차라서 그런지 스케일이… 첫번째 차 지붕에 3명까지 올라가는거 가능 내 방보다 더좋아.. 벽을 내리면 침대가 되구요..? 이분은 반려견이랑 캠핑 같이 가고 싶어서 직접 만든거 (강아지 공간이 따로 있어) 두 번째 (푸드트럭/소형탑차로 많이쓰는 차량이래) 자전거 거치대도 달려있고 내부는 어쩐지 매우 친숙… 시골집 재질ㅋㅋㅋㅋ 내부에서 뚝딱뚝딱하면 소파가 침대가 됩니다 이분은 진짜 찐인게, 건축경력 48년이어서 안에 침대부터 전기 컨트롤박스도 직접 만들어서 설치함ㅋㅋㅋㅋㅋㅋㅋ 세번째 개조하기 전 모습 이런식으로ㄷㄷㄷ… 차꾸 정성 미쳤다.. 뒷부분에도 목재대서 개조해가지고 공간 확장 해놓고 내부에 하얀 벽?이것도 다 직접 만드신거ㄷㄷ 벽걸이tv 부터 휴대용변기 이게 최신 컨트롤박스래 리모콘 누르면 태양광패널 자동으로 슝 나옴 네번째 (진짜로 유치원버스 였던거) (집어 넣을 수 있음) 도ㅋㅋㅋ어락ㅋㅋㅋㅋㅋㅋㅋㅋ 안에 갬성 오짐 심지어 김숙이 들어갈만한 욕조가 있음ㅋㅋㅋㅋㅋㅋ 캣타워도 있음 (노오올라운 개조 전 모습) 다섯번째 용품구비하신게 거의 매장수준이라고ㅋㅋㅋㅋ 캠핑 소품들이 엄청 많은데 협찬하나도 없는 진짜 찐 본인 세팅ㅋㅋㅋㅋㅋ 대신 내부를 엄청 심플하게 만드심 그날 기분에따라 세팅하고 싶어서 내부를 미니멀하게 했다고 이렇게 5개 나왔고,, 캠알못은 캠핑세계가 이렇게 넓은줄 처음알았음ㅋㅋㅋㅋ 대형으로 꾸미면 ㄹㅇ 거의 이동하는 집수준이야ㄷㄷㄷ 다들 정성도 개쩔고 내돈으론 못하지만 차꾸 보는거 재밌닼ㅋㅋㅋㅋ + 참고로 엠씨들도 미니버스로 개조한거 베개만 13개놓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차였어] NO개조 + 본인 운전실력만 있으면 되는 차박
개인차 + 트레일러만 있으면 개조 안해도됨 (물론 해도 됨) 나 이런거 처음봤잖아요.. 세상 왜이렇게 빨리 좋아져..? 트레일러는 변신과정이 중요 첫 번째 대형 트레일러 (이거는 1000키로 넘음) 천장을 밀어냅니다 어닝 설치하고 수납장 내리면 끝 이렇게 첫 세팅은 1분 54초ㅋㅋㅋㅋ (참고로 이분 직업 외식업종) 수납장엔 조리도구, 소스 등등이랑 모든 식기가 다 이미 세팅되어 있고 안에 50인치 티비 반대편엔 싱크대랑 크기별 커피포트.. 아 진짜 부럽.. 대형트레일러의 조건 = 2000cc 이상 차, 트레일러가 750kg이 넘기 때문에 소형견인차 면허가 있어야함 주행질감도 나쁘지 않고 잘 꺾여서 운전이 어렵지 않다고 두번째 중형 트레일러 자동(=오토폴딩)으로 펼쳐지는거라 주인도 일단 구경해야함ㅋㅋㅋㅋ 공기주입 으로 텐트 뚝딱 이건 2분 34초 걸림 이분 거의 감성캠핑 끝판왕인게 랜턴&조명만 15개가 넘음 ㅋㅋㅋㅋㅋㅋ 안에는 정혁(=184)이 누워도 엄청 낭낭하게 남고 큼 이거는 650kg 이어서 견인면허 필요없고 1800cc 이상 중형차면 가능하대 마지막 미니 트레일러 사다리 걸쳐서 쭈욱 내리시더니 2분 37초 끝! 끈만 없었어도 1분대 쌉가능 타프(=큰 지붕) 설치후 책상 몇 개 뚝딱뚝딱 놓으면 세팅도 끝 이분은 차 위에 루프탑텐트 설치하지 않고 차 따로 텐트 따로 한건데 (보통은 차 위에 루프탑텐트를 올려놓고 다님 ▽) 근데 차량 위에 루프탑텐트+어닝 설치를 하면 차타고 장보러를 못나가는 단점 때문에 차량따로 텐트따로 하게 됐다고함 (오.. 꿀팁.. 면허도 없는데 적어갑니다..) 이건 190kg 이라서 소형차도 견인 가능하고 견인면허 당연 필요없음 이건 엠씨들꺼 이것도 오토폴딩! 자동으로 올라가고,, 스마트폰으로 조절 가능해 하.. 오늘도 면허따고 돈벌어야 할 이유가 생겼다.. 맨날 보면서 캠핑 뽐뿌만 오지게 오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