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휴 후유증이 있었던 한주, 무사히 보내셨나요? 대미를 장식할 9월 4주차 콜라보레이션 소식, 시작합니다.

Club Monaco x Viberg Service Boot
뉴욕 캐주얼 브랜드 “클럽 모나코”와 80여년 동안 최상 품질의 워크부츠를 만들어온 “바이버그”
최고의 부츠 브랜드인 “바이버그”의 오리지널 모델을 베이스로 캐나다에서 수제작 되었다고 합니다.

Opening Ceremony x Vans 2015 Fall “Hands Laced” Authentic
뉴욕에서 편집샵으로 시작해 현재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잡은 “오프닝 세레머니”의 시그니쳐,
맞잡은 손을 패턴화 한 프린팅이 입혀진 “반스” 어센틱 입니다.

Highsnobiety x KITH x PUMA “A Tale of Two Cities” Pack
컨텐츠 웹진 “하이스노바이어티” 10주년을 위해 “퓨마”와 “키스” 가 합세하였습니다.
‘R 698′(좌측), 그리고 ‘블레이즈 오브 글로리'(우측)을 베이스로 한 두가지 모델.
베를린의 “하이스노바이어티”와 뉴욕의 “키스”, 각 소재지의 국기를 테마로 ‘R 698’은 독일 국기 블랙/레드를, ‘블레이즈’는 미국 국기 네이비/레드/화이트를 적용하였습니다.

DTLR x Timberland 2015 Fall “Safety Grey” Boots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DTLR”의 30주년을 기념하는 “팀버랜드”와의 협업.
그들의 상징과도 같은 6인치 부츠를 선보였습니다.
방수 기능이 있는 프리미엄 레더 어퍼와 전통적인 러버솔, 형광색의 포인트로 마무리.

C Store x Diemme Bring Back the “All Weather Conditions”
하이엔드, 프리미엄 컨셉의 편집샵 “C store”를 위해 손을 맞잡은 곳은 이탈리아 풋웨어 브랜드인 “디에메” 입니다. 하이킹 슈즈 등을 주력으로 하는 브랜드죠.
방수 기능, 미끄러움을 방지하는 아웃솔 등 전천후 착용이 가능한 속칭 ‘전투화’ 32족 한정 수량만이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Sneakersnstuff x PUMA “Adventurer” Pack
“스니커스터프”는 스니커즈 콜렉터인 두 친구 ‘피터’와 ‘에릭’이 오픈한 스웨덴의 스니커즈 편집샵 입니다.
‘피터’는 “퓨마”의 ‘XS850′(좌측)을, ‘에릭’은 ‘XT2 PLUS’를 각각 진행하였습니다.

Hanon x Diadora B.Elite “The Spirit of ’83”
9NEES 페이스북 에서도 소개해드린 모델 이죠. “디아도라”와 “하논”의 콜라보레이션. “하논”은 스코틀랜드 애버딘에 위치한 유명 편집샵이죠.
이번 콜라보는 애버딘의 축구 클럽인 애버딘 FC가 유러피안 위너스 컵에서 우승한 1983년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Barneys New York x Filling Pieces “BNY Sole Series” Capsule Collection
아디다스, 반스 등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를 진행하는 “바니스 뉴욕”의 ‘BNY Sole Series’.
이번에는 무려 암스테르담의 젊은 브랜드인 “필링 피시스”와 손을 잡았습니다.
“필링피시스”의 시그니처 스타일로 블랙/레드/화이트 컬러웨이를 선보입니다.

The Broken Arm x Salomon Present the Salomon Snowcross
프랑스 파리의 컨셉 스토어인 “더 브로큰 암”은 아웃도어, 스노우 스포츠 전문 브랜드인 “살로몬”과 팀을 이루었습니다. 살로몬은 바인딩 부츠로도 아주 유명한데요.
이번 콜라보 모델은 스노우 스포츠를 위한 ‘스노우 크로스’를 평상시나 가벼운 트레킹을 위해 신을 수 있도록 아웃솔을 변경한다고 합니다. 출시일 미정.

END x Tricker’s 2015 Fall/Winter Collection
영국의 편집샵 “엔드”와 고품질 수제작 풋웨어 브랜드인 “트리커즈”의 만남.
180여년 동안 신발을 만들어 온 “트리커즈”의 이번 콜라보 모델 역시 핸드 메이드로 제작하였으며 소재 하나 하나 가모두 최상의 품질을 자랑합니다.

ZOZOTOWN x Reebok Instapump Fury
일본에 위치한 유명 패션 쇼핑몰 “조조타운”. 한번쯤 들어 보셨을 겁니다.
“리복”과 “조조타운”은 각각 그들의 최고 인기 품목 ‘인스타 펌프 퓨리’와 ‘청바지’를 선택하여 위와 같은 모델을 공개하기로 합니다. 12월 예정.

Sneaker Politics x New Balance 999 “Case 999″
미국 루이지애나주의 부티크샵 “스니커 폴리틱스”와 “뉴발란스”의 협업.
‘CASE 999’는 루이지애나주를 배경으로 하는 미국의 범죄 스릴러 드라마 ‘트루 디텍티브’를 컨셉으로 하였습니다.

Oshman’s x New Balance CM600CBP
한동안 별다른 활동이 없던 일본의 스포츠웨어 쇼핑몰 “오쉬맨즈”가 “뉴발란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돌아왔습니다.
상반기 자전거 샵 ‘도쿄바이크’와 함께 선보였던 C-Series 콜렉션 중 하나였던 ‘CM600 CBP’의 스페셜 버전으로 방수 기능과 힐탭에는 3M스카치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Alexander Lee Chang x Vans Old Skool EZ
프로 스케이트 선수였던 패션 디자이너 “알렉산더 리 창”은 본인의 DNA를 살려 “반스”와 올드스쿨 스트랩 모델은 ‘EZ’를 선보였습니다.
OG 컬러인 듯 하지만, 분명히 다른 톤을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이상 하입비스트에서 소개된 지난주 콜라보레이션 소식 이었습니다. 유난히 편집샵, 스토어들과의 콜라보가 많았던 한 주 였습니다.
눈길을 사로잡은 모델이 있다면 놓치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