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annmore
50,000+ Views

손이 가요 손이 가 자꾸 손이 가는 핸드크림 5

날씨도 춥고 바람도 춥고 마음도 춥지만 손마저 싸늘할 수는 없다. 쵸크쵸크한 핸드크림을 발라 봅시다!
고백하자면 저는 정말 손이 건조합니다. 저는... 뷰티방의 고목나무답게ㅋㅋㅋㅋㅋ 메이크업하는 것을 진짜 좋아하는데요 >.<) 화장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공감하실텐데ㅠ 뭐 화장 한 번 한다 치면 손등에 선크림, 파데, 아이라이너, 덜어다 얹어서 브러쉬로 펴바르고 두드리고 하게 되잖아요? 이렇게 화장하다보면 티슈 3장은 기본으로 쓰게 되죠 :( 이렇게 닦고 지우고 씻어내고 하면 손은 언제나 빼짝빼짝 하고 말라있습니다 =0=;
그런 이유로................. 언제든 어디서든! 약할 때나 강할 때나! 핸드크림을 사계절 내내 들고 다닐 수 밖에 없어요.

제 파우치-핸드크림=0!!!!!!!!!!!!!!!

사설이 길었지만 저는 이렇게나 핸드크림을 좋아하고요 오늘은 핸드크림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빙글에 자주 자주 올라오는 글로우픽의 추천 핸드크림 TOP 10은 이러하고, 제가 추천해드리고픈 핸드크림 5개는 아래와 같습니다 <3
알고보면 승무원 핸드크림이라는 별명으로도 유명한, 독일의 그 핸드크림.

1. 카밀 핸드 앤 네일 크림 클래식

흡,.글 쓰다가 날아갔어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이........ 그러나 다시 씁니다... 향기도 가볍고 상쾌하고 흡수력도, 질감도, 보습력도, 가격도 좋고 한 마디로 말하면 정말 핸드크림이 갖춰야 할 덕목을 모두모두 갖춘 제품이 아닐까라고 생각해요. 솔직히 매일 사용해야 할 핸드크림이 너무 가격이 비싸고 부담스러우면 그렇잖아요?ㅠㅠ 약간은 촌스러운 느낌의 디자인을 빼면 누구에게나 사랑받을 수 있는 핸드크림입니다. 써보지 않으셨다면 무조건 써보세요!!!! +_+

2. 록시땅 셰어버터 핸드크림

위에 핸드크림이 비싸면 좀 그렇죠, 라고 했는데 바로 나왔습니다 ☆ 부담스러운 가격 ☆ 제가 적은 다섯 가지의 핸드 크림 중에서 유일하게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고 누가 선물해주지 않으면은.... 제 돈으로 사기에는 뭔가 망설여지는 제품이지요. 무난한 보습력, 예쁜 패키지, 선물할 때도 무난하니 괜찮은 제품. 뭔가 특정한 단점을 꼽기에는 어렵지만 무난하다는 장점으로 상쇄가 되는 것 같습니다.
면세점 갈 일 있으면 휴대용 사이즈 세트로 사서 선물로 돌리고, 제 친구들도 그런 세트로 구매해서 하나씩 일용할 양식으로 뿌려주곤 했지요! 한정판 모으는 재미가 또 있고, 향기도 다양하게 출시가 되어 이것저것 원하는대로 쓰기 좋다는 점. 크랩트리 앤 에블린이 제품의 질적인 면으로 보나 가격으로보나 좀 더 윗 단계의 제품이지만 조금은 무난하게 록시땅을 골라보았습니다.

3. 뉴트로지나 노르딕 베리 핸드크림

좋아요. 이거 좋아요. 뉴트로지나에서 나오는 핸드크림이 사실 하나 더 있는데, 그 핸드크림은 너무 끈적하고 유분이 많아요. 그게 엄청난 보습으로 광고하는 제품이기에 유분기가 없으면 안되는 게 당연지사겠지만 제가 느끼기에는 너무 기름지고 끈적해서 한 번 사서 써보고 너무너무 손이 가지 않아 버렸었거든요. 하지만 이 제품은 다릅니다! 달라요 +0+
제품 패키지에 써있듯이 Light Texture for dry hands. 건조한 손을 위한 가벼운 텍스처의 제품이에요! 훨씬 가볍고 산뜻한 핸드크림이고 노르딕 베리 성분이 들어갔기 때문인지 향기도 상쿰상쿰 달콤달콤.. 봄이나 여름처럼 그렇게 건조하지 않을 때에도 정말 일상적으로,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아요 X) 올리브영에서 하나 가격에 두 개를 주기도 하고요. 그 점도 매우 좋습니다앗 +_+

4. 오이보스 핸드 리페어 앤 케어 크림

이것은 아마 들어보지 못하셨을 수도 있겠어요! 유명하다기엔, 엄청 좋다기엔 무난무난한 제품이라서 그럴 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올리브영, 왓슨스 같은 드럭스토어에서 항상 핸드크림 코너의 한 켠을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제가 이 제품을 처음으로 알게 된 건 OKO TEST라는 것 때문이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소비자조사를 하는 것처럼, 독일에서도 좋은 제품들을 테스트해서 소비자들이 잘 알 수 있게끔 등급을 표시한다고 해요. 독일에서 배낭여행하고 돌아갈 준비하면서 좋은 거 골라줘야지 하는 맘으로 이것저것 찾았는데 이 오이보스 크림이 좋음(gut) 등급을 받았대서 써보지도 않고ㅎ.ㅎ 캐리어에 야무지게 채워 넣어 갔었어요. 그리고 너무 좋다고 칭찬을 많이 들었습니다☆ 흡수력도 보습감도 좋아요. 록시땅 셰어버터가 너무 기름지다고 느낀다면 이 제품은 유분기가 록시땅보다 덜하고, 보습감이 정말 오래가서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피부 각질이 일어날 정도로 건조한 피부에 쓰라고 나와있을만큼 거칠고 건조한 손등 피부에 맞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5. 글리소메드 핸드크림

이 크림은 제가 한창 뷰티 서브스크립션박스에 빠져있던 시절=_=; 샘플로 처음 받아서 사용하게 되었어요. 절대 제 돈 주고 사서 쓴 적은 없는데, 누가 선물해주기도 하고 이벤트 당첨으로 받기도 하고 뭔가 이래저래 자꾸 제 화장대로 굴러들어오는 인연?이 있는 핸드크림입니다! 드럭스토어에서도 많이 봤던 것 같아요.
글리소메드 핸드크림의 강점은 4900원이라는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게다가 원쁠원 프로모션을 하는 날에는 하나에 2500원 꼴이라서 정말 저렴하죠:) 균형있는 피부 보습에는 수분도 수분이지만 적당한 유분도 필요한데, 완전 유분조차 없는 건성이라 느끼신다면 이 제품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묽은 로션이나 수분크림같다기보다 약간 쫀쫀하고 찰진 질감의 크림이에요. 때문에 흡수도 조금 더디고 끈적인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있으실 것 같고요. 전 1주일에 1네일 습관이 있어서 큐티클 정리하면서도 핸드크림 자주 쓰는데, 큐티클을 불리는 용도의 손톱 케어로는 글리소메드 핸드크림이 만족스러웠어요~ 참. 향기도 좋습니다♡
빙글러님들은 어떤 핸드크림 쓰시나요? 추천 제품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15 Comments
Suggested
Recent
현재 카밀 핸드 사용중인데요. 향도 나쁘지않고 질감 보습력 다 괜찮긴한데 흡수력이 글세요..오일리해서 막 미끄덩까진 아니지만 바르고나서 폰만지기가 좀 불편한?.. 제품자체는 괜찮아요 (소셜에 한번씩 저렴한 가격대로 올라와요. 티x같은.) 참고하세요^^
페이스샵 리치핸드 토탈트리트먼트요. 세일때도 이 제품은 세일폭이 크진 않지만 여러개 사서 차, 욕실, 가방에 놓고 수시로 발라줘요~ 여름에 샌들 많이 신을땐 요 핸드크림에 식물성 글리세린 발에 듬뿍 발라주고 양말신고 자면 다음날 촉촉한 발이 되요^^
@duswl0912 오 아비노도 좋죠! 전 라벤더향 나는 아비노 바디로션도 너무 좋아해요♡ 은근 아비노에서 나오는 크림이나 로션들이 괜춘한듯!!
록시땅이 쵝오인듯
우타카밀이 전 젤 좋더라구요 . 오이보스?? 궁금하네요 얼마나 보습질까?!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라운드 숄더, 굽은 등 교정 방법은?
굽은 등의 원인은 잘못된 생활습관, 바르지 못한 자세로 인해 발생됩니다.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구부정한 자세로 사용하게 되고, 장시간 지속되게되면 점점 굽은 등으로 변형하게됩니다. 굽은 어깨 체형은 보기에도 안좋을 뿐 아니라 건강에도 안좋은 영향을 줍니다. 예를 들면 만성 어깨통증 ,목통증,피로감, 두통등이 일어나며 심하면 목 디스크가 튀어나와 신경을 누르게 될 수 있습니다.                      굽은 등 교정하는 실생활 스트레칭 방법은?                                      < 뒤에서 양팔 잡기 > 가슴을 최대한 펴고 양손을 뒤로해서 손으로 반대쪽 팔꿈치를 잡습니다. 이 자세가 되는 분 보다는 안되는 분이 훨씬 많다고 합니다. 힘드신 분들은 손목을 잡아줍니다. 손을 바꿔서 같은 방법으로 10초씩 2~3회 실시 해줍니다.                                 < 뒤로 깍지끼고 팔 들어올리기 > 양손을 뒤로하여 깍지를 낍니다. 팔을 천천히 들어올릴 수 있는만큼 들어올린 뒤 호흡은 편하게 하면서 5초씩 2~3회 반복합니다.                                             < 소머리 자세 > 허리를 쭉 펴고 가슴을 편 상태에서 한쪽 손은 위로, 반대쪽 손은 아래로 돌려 손을 마주 잡습니다. 손이 닿지 않아도 됩니다. 7초씩 2~3회 반복합니다.                                      < 아기 코브라 자세 > 앞으로 엎드린 상태에서 어깨 옆으로 손을 짚고 호흡을 내쉬면서 서서히 밀어 올립니다. 굽은 어깨의 상태에서 팔을 끝까지 밀어 올리는 코브라 자세는 무리가 될 수 있으니 끝까지 펴지 마시고 가슴이 펴지고 허리에 조금 자극이 갈만큼만 합니다.     10초씩 2~3회 반복합니다.                                              < 브릿지 자세 > 바르게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구부려 바닥에 지지하고 팔은 서로 마주잡고 최대한 발쪽으로 내려주세요. 10초씩 2~3회 반복합니다.                                                < 낙타 자세 > 의자를 뒤에 두고 무릎을 골반 너비로 벌려 바닥에 대고 자세를 취합니다. 손은 뒤로하고 의자를 잡고 골반을 앞으로 밀면서 가슴을 들어올리며 숨을 내쉽니다.  10초씩 2~3회 반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