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kiJung
10,000+ Views

숏컷!

잦은염색+스트레이트 펌 으로 완전 녹아내릴대로 머리가 녹아내렸어요 나도 여리여리 여자머리좀 해보겠다며! 길렀지만 탄놈이또타고 잘라도 타고올라오며 머리숱이 폭발하시는 바람에.... 빗자루컷이 된지 6개월..다듬으러 간 미용실에선 사망신고 받아서 아무것도 할수가 없었어요 ㅠㅠ매직도 불가! 퇴짜 강퇴 손님 ㅠㅠ 결국 고민과 고민끝에 머리를 다 잘라버리기로 결심했답니다
똥머리나 질끈묶기 외에 선택의 자유가 없던 머리라 그냥 확 쳐버렸습니다 ㅠㅠ 그결과! 매우잘생겨짐 ㅜㅜ엉엉 하지만 상한것도 다 잘려나가고 깔끔해져서 나름!만족중이에요 그냥 머리기를 생각은 포기하고 요즘 가발들이 잘 나왔더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나름 만족하는 마음에 근자감 안고 업로드 합니다^3^ 숏컷 걱정보단 괜찮네요 빗자루 머리야 빠이이이이이
SlkiJung
16 Likes
2 Shares
22 Comments
Suggested
Recent
하지만 이젠 숏컷에 빠져있어요~ㅋㅋㅋ 숏컷만세에 히히
컷보단 긴머리가 더 이쁘신뎅 ~ 왠지 더 어려 보이시는듯요~ 컷은 얼굴이 날렵해보여 나이가 더 들어보이게 할수있어요 긴머리에 한표 ~~~~ ^^
안되.암튼 머리는 자르면 안됨..반대.하지마....
@jisugar17 이상하게 실물로 보신분들은 짧은머리가 저한텐 더 여성스러워 보인다는 말들도 있어요ㅎㅎ 남들뭐라하건 전 요즘 숏컷에 대 만족 중입니다^^
변화된 모습에 첨에 다들 오~ 괜찮네 할수 있음.. 숏컷 세련됨. 표현에 한계가 있는건 마찬가지.. 갠적으로 긴머리가가 더 이뻐보이심..귀엽고 여성스러보여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